가족 휴양지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되는 4 가지 방법

많은 사람들이 휴가의 이점에 대해 팔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계획없이 가족 외출 중에는 많은 일이 잘못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한 부대로서 가족 휴가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되는 네 가지 제안입니다.

1. 옵션을 함께 고려하십시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모든 사람의 의견을 얻으십시오. 단위로서 브레인 스토밍하는 훌륭한 방법은 개인 및 그룹의 관심사를 총체적으로 주목하는 것입니다. 자녀에게 그들이 경험하고자하는 광경과 활동에 대해 직접 물어보십시오. 가족 구성원이 무게를 측정 할 수있게함으로써 공동 작업과 참여를 얼마나 소중히 여기는 지 알게되기 때문에 이것은 필수적입니다.

이 두 가지 특성을 실천하면 여행 중에 볼 것으로 예상되는 집단적 참여에 가족이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범으로 이끌고 가족을 시작하여 세션을 브레인 스토밍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아이디어에 열려 있습니다.

또한 준비 준비가 표시됩니다. 가족 휴가에 대한 연구를 미리 연구하면 이미 자녀와 공유 할 수있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캘리포니아에서 긴급한 크루즈는 파트너와 어린이를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성인 및 아동 활동을 주최합니다.

2. 예산을 파악하고 고수하십시오

예산을 유지하는 데있어 예산을 유지하는 데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 될 수 있지만 한도 내에 머무르면 휴가가 가능한 한 스트레스가없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행 비용이 전체적으로 얼마나 드는 지에 대해 합리적으로해야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음식, 교통 및 숙박 시설을위한 돈은 많은 경우에 별도로 고려해야합니다.

가족이 크면 콘도, 객실 또는 집을 임대하는 것이 의심 할 여지없이 여분의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호텔보다 더 나은 선택 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와 같은 숙소는 주방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음식에 돈을 절약 할 수있는 옵션입니다.

오프 시즌 동안 인기있는 지점으로 여행하는 것은 최고의 목적지를 경험하면서 비용을 절감하는 뛰어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유럽과 같은 가을에 가을에 더 나은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여름에 호주와 같은 지역에 대한 요금이 저렴합니다.

3. 유연성을 유지하고 열린 일정을 유지하십시오

한 번에 너무 많은 활동을 계획한다면 도주 초에 일찍 불타기가 너무 쉽습니다. 하루에 한두 번의 활동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하면 옵션을 열고 긴장 수준을 낮게 유지하게됩니다.

의제를 고수하는 것은 가족이 그럴 때만 트랙을 유지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자녀와 파트너의 분위기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귀하 또는 귀하의 가족이 도주 일정에 압도 당하고 있다면 더 많은 불편 함을 피하고 여행을 건너 뛰십시오. 휴식 시간은 모험 시간에 똑같이 필수적입니다. 자신과 가족 모두에게 체크인하면 집단 에너지 수준을 더 잘 측정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도주가 당신이 계획하고 지불 한 즐거운 경험이되기를 원한다면 이것은 필수적입니다.

4. 혼자서 몇 시간을 계획하십시오

부모로서 자녀가 자신을 즐기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는 것은 정상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을 수용하기 위해 자신의 요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경계를 설정할 때만 작동합니다. 자신을위한 순간을 계획하여 여행의 균형을 맞추십시오. 혼자 산책, 좋은 책 또는 따뜻한 목욕을 즐기는 것은 긴장을 풀 수있는 훌륭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고독의 기회를주는 것입니다.

파트너와 함께 아이들에게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가능하면 저녁 식사 나 아침 식사를 계획하십시오. 보육 옵션이없는 경우 자녀를위한 매력적인 활동을 미리 계획하면 바쁘게 지낼 수 있으며 데이트는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휴양지만큼 흥미롭고 유용하지만 여행 중에 압도 당하기가 쉽습니다. 정해진 예산과 고독의 시간으로 유연한 휴가를 계획함으로써 시간은 즐거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목적지를주의 깊게 선택하십시오

목적지 자체는 일반적으로 휴가의 필수 초점이므로 해당 항공편을 예약하기 전에 최선의 선택을해야합니다. 그러나 수백 개국, 도시 및 도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목적지 만 선택할 가능성은 특히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이 과정은 휴가에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결정함으로써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연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번화 한 도시 탈출을 찾고 싶습니까? 지글 지글 햇볕에 밖에 앉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아니면 아이들이 처음으로 눈을보고 싶어합니까?

이러한 질문을하면 의사 결정 과정이 좁아지면 이상적인 여행 목적지에 더 가까워 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여행, 접근성, 숙박 시설 및 명소와 같은 것들을 철저히 고려해야합니다. 고맙게도 필요한 많은 정보는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테네시에 갈 계획이라면 내쉬빌에서 할 재미있는 일을 빠르게 검색하면null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