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월간 요약 : 2021 년 1 월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어두운 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 월은 정상적인 상황에서 음성적이고 격렬합니다. 나는 전염병시 더 힘들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특히 우리는 여전히 체코에서 가장 엄격한 폐쇄를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나 자신과 체크인했다. 내가 괜찮 았어요

예. 난 괜찮아. 이 시간을 동면 기간으로 복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가스가 가스에 발을 두지 않고있다. 대신, 나는 정상적인 수준의 일을 유지하고 고양이와 베이킹, 명상, 책으로 하루를 채우고 재정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의 가혹한 동일성에 대해 종종 시간이 있지만, 인생은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많은 여행 친구들이 최근에 여행하지 않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사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사실, 내가 그런 식으로 느끼지 않는 것에 대한 괴물인지 궁금해했습니다. 내가 도시 한도를 떠나지 않고 4 개월이 지났다는 것을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면 여행은 실제로 얼마나 나에게 의미가 있었습니까?

그러나 여행은 나에게 인내심을 가르쳐주었습니다. 8 시간 동안 여행을 위해 랩에 배낭이 들어간 캄보디아 미니 버스의 뒤쪽으로 가득 차면 특정 종류의 인내심을 키 웁니다. 수하물이 며칠 동안 잃어 버렸을 때 특정 종류의 인내심을 가지고 PTA 엄마처럼 보이게하는 세 번째 새로운 복장을 구매하는 M & S로 돌아 왔습니다.

이 시간 내내 내 정신 건강은 좋았으며, 그에 대해 깊이 감사합니다. 모든 사람이 그렇게 운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저를 도와 준 것은 이것이 우리 삶의 계절이라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칙칙한 계절, 그렇습니다 – 그러나 계절. 당신이 가진 것과 함께 일 해야하는 유한 한 기간은 다른 방법을 애도하지 말고 있습니다.

우리의 삶이 항상 이와 같은 것은 아니며, 우리는 조금 더 오래 붙잡아 야합니다.

목적지가 방문했습니다

프라하, 체코

하이라이트

Biden의 취임식을 축하합니다! 드디어 빌어 먹을. 우리는 항상 우리가 Bubbly와 함께 축하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12 월에 발견 한 재즈 카바의 또 다른 병을 기뻐했습니다. 좋은 날이었고 심지어 새끼 고양이조차도 스스로 기뻐했습니다!

트럼프 후 삶에 적응. 취임 후 주말에 정말 나를 때렸습니다. 나는 일어 났고 트럼프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전혀 몰랐다. 그는 트위터에서 금지되었습니다. 그는 조용히 갔다. 그는 대통령직을 사용하여 더 이상 사람들에게 해를 끼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일단 내가 그것을 깨달았을 때, 나는 그런 평화에 있었다. 농담은 없습니다. Fitbit 데이터는 트럼프가 사라져서 훨씬 더 잘 자고 있다고 말합니다.

물론 그것은 모든 것이 마술처럼 더 좋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취약한 사람들에게는 변화가 가장 한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시간과 돈을 계속 기부하고, 중요한 문제에 대해 의사 소통하고, 공무원들에게 책임을지게해야합니다.

루이스의 건강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 그것이 그 달의 하이라이트입니다. 그러나 나쁜 시간도있었습니다.“도전”에서 아래의 전체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사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의 일부는 12 월이 예산을 빨리 쓰고 싶어하는 브랜드가 종종 있기 때문에 미쳤다고 생각했지만, 놀랍게도 1 월은 내가 정말 즐겼던 새로운 컨설팅 작업을 포함하여 몇 가지 흥미로운 기회를 제시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Traverse Money Minicon에서 말하기 공연을 받으십시오! 이 가상 회의에서 연설하게되어 기쁩니다. 이 라운드는 여행 콘텐츠 제작자가 돈을 벌 수있는 모든 방법을 전문으로하고 있습니다. 저는 Patreon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2 월 18 일에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도전

루이스의 질병은 이번 달에 두 번의 무서운 좌절이있었습니다. 우리의 새끼 고양이 루이스는 12 월 28 일에 FIP 진단을 받았으며, 이것이 우리의 삶이 그 이후로 회전 한 것입니다.

FIP는 고양이가 얻을 수있는 최악의 진단 중 하나입니다. 2 년 전까지, FIP는 약 98% 치명적이었고 (Lewis 유형 인 Lewis는 습식 FIP의 경우 100%, 건조 FIP의 경우 96%)는 완화 치료를 넘어서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상황이 바뀌 었습니다. 이제 80-90% 치료율을 가진 GS라는 치료법이 있습니다 !!!

그러나 GS는 FDA 또는 다른 국가의 동등한 승인을받지 못했습니다. 이런 이유로 그것은 “영양 보충제”로 판매되었으며, 친숙한 수의사는 처방하거나 관리 할 수 ​​없습니다. 국제적으로 배송하는 것은 엉망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어떻게 그것을 얻습니까? 페이스 북 그룹. 사람들이 전 세계의 고양이를 구하는 데 도움이되는 놀라운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합법성의 회색 영역으로 암시장 환경으로 만듭니다.

이런 이유로 많은 수의사 가이 치료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우리 수의사처럼 고양이를 내려 놓으라고 말합니다.

우리 가이 그룹 중 하나를 찾은 하나님 감사합니다. 루이스가 진단 된 날, 찰리nullnull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