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는 다른 이름으로 – 샌프란시스코의 샌프란 프랜 (San Fran)이 외출 한 이유

닉네임은 1770 년대 유럽의 발견으로 돌아갑니다. 쉬운 약어에서 토착 식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이 매혹적인 도시의 시조였습니다. 그러나 현지인들은 고향을 무엇이라고 부릅니까?

샌프란시스코 닉네임에 대한 빠른 Google 검색은 예기치 않은 범위의 기괴한 옵션을 그릴 것입니다. 일부는 역사적이며 일부는 단순히 도시의 지역 코드입니다.

그러나이 닉네임의 대부분의 문제는 많은 샌프란시스코 인들이 결코 그것들을 사용하지 않거나 완전히 싫어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샌프란시스코라고 부르는 것은 무엇입니까?

물론 ‘샌프란시스코’를 제외하고 샌프란시스코라고 부르는 것에 대한 논쟁은 시대에 걸쳐 나온 것입니다. 퓰리처 상을 수상한 시점까지, 크로니클 칼럼니스트 및 샌프란시스코 애호가 허브 카엔은 1953 년에 ‘프리 스코라고 부르지 말아라’는 작품을 펜트로 펜트로 쳐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음은 여러분이 만날 수있는 별명 중 일부이며 Golden Gate Bridge를 볼 때 사용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우리는 인기없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말하지 마세요 :

산 프란

많은 지역 주민들 이이 점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방문객만이 말하는 것을 고려하고 그 이유 때문에 샌프란시스코를 자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프리 스코

Frisco가 유행으로 돌아올 수는 있지만 위험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지역 주민들이 좋아하지 않는 것은 여전히 ​​매우 반대적인 모니 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바라 볼 것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그 말을 그만두라고 말할 것입니다!

Herb Caen ‘s Ilk의 한 저자는 작곡가 Sergei Vasilievich Rachmaninoff의 이름을 단순히‘Rocky’로 단축하기 위해 도시의 이름 대신‘Frisco’를 비교했습니다.

안개 도시

샌프란시스코 출신의 사람들은이 이름을 다른 어떤 것 보다이 이름의 명백한 치즈에 더 적합합니다. 이 이름은 샌프란시스코의 유명한 안개에서 나오는 도시를 종종 포위하는 안개에서 나옵니다.

Fog City (Fog City Diner)라는 유명한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안개 자체는 자체 이름을 가진 것 같습니다 : Karl. 또한 자체 트위터 핸들이 있습니다.

만의 바그다드

이것에 대해 논의해야 할 것으로 예상하고 이상한 외모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알고 있거나 감사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우리 친구 Herb Caen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그는 자신의 칼럼을 지명하는 데 사용했을뿐만 아니라 같은 이름의 책을 만들었습니다.

1950 년대 Caen은 당시 신비 롭고 수수께끼의 ‘아라비아의 땅’과 비교함으로써 샌프란시스코의 이국과 보헤미안의 높은 자질을 불러 일으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아라비아의 밤, 다채로운 수크, 루비 나버 벨트 배 댄서 및 1920 년대 서부 진부한 시미 타르와 시샤 파이프가있는 뭉친 대형 신사를 생각해보십시오. 현대의 전쟁으로 인한 문제가되는 정치 현실이 아닙니다.

말할 수도 있습니다 :

서부 파리

다시 말하지만, 약간 치즈 맛이 있습니다. 실제로는 서쪽의 동쪽에서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을 데려 오는 것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더 이상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골든 시티

분명히 도시의 아름다운 골든 게이트 브리지 (Golden Gate Bridge)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샌프란시스코에 대해 글을 쓰는 경우 확실히 사용하는 것이지만 대화에 사용하는 것은 조금 어색한 것 같습니다.

‘SCO

이것은 샌프란시스코의 거리를 강타한 가장 최근의 약어 인 것 같습니다. 내가 사용하기에는 너무 멋져요. 그리고 나는 Caen이 그것에 대해 무엇을 말 해야할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위험에 따라 이것을 시도하십시오.

415

도시의 지역 코드에서 나오면 어떤 경우에는 사용 된 것을들을 수도 있지만 꽤 양식화되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출신의 친구들이 전화 번호를 알려주는 외에는 이것을 말한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네, 415로 향하고 있습니다.”와 같은 것이 꽤 시원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Yerba Buena

특히 사람들을 과시하거나 혼동하고 싶다면 이것을 시도하십시오. 이것은 스페인 탐사 함대가 1775 년 베이에 도착했을 때이 지역의 원래 이름이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여기에서 자라는 식물의 이름이며 캘리포니아의 특정 – ahem – 제품의 합법화로 인해 매우 재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말 :

도시

이것은 지역의 관점에서 가장 인기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이것을 좋아합니다. 재미있는 점은 사람들이 도시를 사용하여 런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현재 어떤 도시에도 괜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어쨌든 샌프란시스칸이 선호하는 것입니다.

만의 도시

또한 SF의 NBA 팀 – 유니폼 인 전사에서 볼 수있는‘베이’는 샌프란시스코에 없지만 여전히‘도시’를 사용하고 싶다면 좋은 일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왜 현지인들도 이것을 좋아 하는가?

베이 지역

이 이름은 샌프란시스코 인들에게 일종의 따뜻한 친숙 함을 가져 오는 것처럼 보이지만 훨씬 더 공리주의 자와나에게 산업. 그것은 샌프란시스코를 실제보다 어렵고 1 차원처럼 보이게합니다. 그러나 지역 주민들은 그것을 좋아하는 것 같고 그것이 중요합니다.

sf

확실히 가장 간단한 옵션이자 LA와 NYC와 같은 다른 미국 도시와 연결되는 옵션입니다. 그래도 말하는 것은 조금 이상한 것 같습니다.

San Frn-Cis-Co

마지막으로, 현지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것은 도시의 전체 이름 일뿐입니다. 그러나 ‘프랜’부분은 약간 삼켜지고 세 번째 음절의 긴장이있는 것 같습니다. 스페인어로 말하는 방식에 매우 가깝습니다.

나에게서 가져 가지 마세요…

나는이 질문을 샌프란시스코에서 장기적으로 살거나 평생 그곳에 살았던 친구들 에게이 질문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마도 ‘Frisco’와 ‘San Fran’은 완벽하게 허용되는 옵션 일 것입니다. 어쩌면‘Yerba Buena’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컴백을했을 것입니다.

나는이 이야기의 씨앗을 그들과 공유했다 – 여기에서 볼 수있는 Caleb Garling의 짧은 기사.

현지인의 피드백은 다음과 같습니다.

Todd에서 :“저는 그 글의 요점에 주로 동의합니다. 추가 할 것이 없습니다. 이전에‘바그다드 바그다드’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
Michele에서 :“Frisco 없음. San Fran이 없습니다. 더 긴 모니 커. 단지‘도시’입니다.
피터에서 :“ ‘도시’가 너무 자라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음절. 그리고 전사 저지를 확인하십시오!”
Melissa에서 :“저는 친구처럼 태어나지 않고 여기에서 증가하지 않았으므로 가족과 친구들과 집으로 돌아갈 때‘San Fran’이라고 부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현지인들과 대화 할 때는 항상 ‘도시’입니다! 그리고 Todd가 말했듯이, 나는‘Baghdad by the Bay’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

그리고 Herb Caen이 그의 사랑스러운 샌프란시스코에 대해 말한 내용을 훨씬 더 많이 읽고 싶다면 여기에 정말 환상적인 도시에 대한 그의 책 컬렉션이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이야기의 도서관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샌프란시스코의 다른 별명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고향의 별명은 무엇입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