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 앤젤레스에서 가장 훌륭한 커뮤니티 : 가서 머무를 곳

게시 : 4/17/2022 | 2022 년 4 월 17 일

로스 앤젤레스는 감정뿐만 아니라 많은 사진을 불러 일으 킵니다. 그것은 많은 절충주의 지역으로 구성된 거대한 대도시입니다. 당신은 산타 모니카의 해안 마을과 베니스, 할리우드, 웨스트 할리우드, 클래식 한 베벌리 힐즈, 힙 스터 실버 레이크, 활성화 된 시내 지역이 있습니다.

LA 로의 여행을 조금 복잡하게 만듭니다.

웹 트래픽이 왕 인이 거대한 도시에서는 머무를 곳을 파악하기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항상 웹 트래픽에 갇히지 않고 주요 명소 근처에 있습니다.

보통, 내가 LA에있을 때, 장기간 동안 나는 조금 튀어 나올 것이지만, 짧은 여행을 할 때 항상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여러 지역 사회를 세분화하여 Angels City 로의 다음 여행을 계획하고 각 지점에서 어디에 머무를 위치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겠습니다.

그러나, 특정 커뮤니티에 들어가기 전에 그곳에 머물기 위해 제안 된 장소를 제안하기 전에, 내가 요청받는 가장 전형적인 우려 사항 중 몇 가지에 응답하겠습니다.

로스 앤젤레스에서 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최고의 커뮤니티는 무엇입니까?
베니스 비치. 매력적이고 재미 있으며 저렴합니다.

지역 유명인에게 가장 좋은 커뮤니티는 무엇입니까?
부자의 오리지널 하우스이자 인기있는 (그리고 유명한 부자) 인 비벌리 힐스 (Beverly Hills)는 A-Lister와 함께 셀카를 얻는 최선의 선택입니다.

파티를 위해 LA에서 가장 좋은 커뮤니티는 무엇입니까?
Los Feliz와 인접한 커뮤니티 Silver Lake와 Echo Park에는 재미있는 바 크롤링의 밤을 보낼 수있는 힙 스터 다이브 바가 있습니다. 즉, 로스 앤젤레스 어디에서나 축하 행사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최고의 동네는 무엇입니까?
로스 앤젤레스에는 진정으로 센터가 없지만 웨스트 할리우드는 가능한 한 중심입니다. 액션으로 바쁘고 볼만한 것이 많으며 바로 여기에서 해변, 시내, 비벌리 힐스 및 기타 명소로의 상당히 짧은 여행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우려에 대한 답변으로 각 커뮤니티가 각각 제안 된 숙박 시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커뮤니티 개요

사치를위한 최고의 커뮤니티

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최고의 커뮤니티

미식가를위한 최고의 커뮤니티

처음 방문자를위한 최고의 커뮤니티

가정을위한 최고의 커뮤니티

힙 스터를위한 최고의 커뮤니티

예술 및 문화를위한 최고의 커뮤니티

럭셔리를위한 최고의 커뮤니티 : Beverly Hills

이 두 단어 -“Beverly Hills”는 지구의 가장 먼 곳에서도 이해됩니다. 유명하고 유명한 비벌리 힐스와의 동의어는 세계에서 가장 맑은 호텔, 지구상에서 가장 멋진 레스토랑, 그리고 넓은 도로와 맨션을 순항하는 6 개의 그림 자동차를 어떤 식 으로든 가킹하는 몇 가지 메이저 리그를 자랑합니다. -흐르는 거리.

그리고 로데오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 세계에서 가장 값 비싼 상점들과 세계의 상점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풍요로운 유명인처럼 느끼고 싶다면 이것이 그것을하는 장소입니다.

Beverly Hills에 머무르는 최고의 장소

예산 : Hotel del Flores – 비벌리 힐스의 저렴한 숙소? 행운을 빕니다! 그러나이 지역의 중심에서 발견 된이 기본 속성은 큰 내기입니다. 로데오 드라이브는 1 %를 주시하고 싶을 때 짧은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미드 레인지 : 60 개의 비벌리 힐스-바로 250 평방 피트의 공간은이 공간에서 약간 어울릴 수있을 정도로 편안합니다. 욕실에는 고급 제품과 잘 생긴 나무 바닥이 있습니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은 마찬가지로 피트니스 센터와 “캘리포니아!”

럭셔리 : Waldorf Astoria Beverly Hills – 이보다 훨씬 더 럭스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산타 모니카 (Santa Monica)와 윌셔대로 (Wilshire Boulevards) 모퉁이에 정박 한 호텔은 무성한 전형입니다. 각 게스트 공간에는 자체 컨시어지가 할당되어 있습니다. 12 층 옥상은 수영장에 있거나 Swanky Jean-George-Run 라운지에서 혼합 음료를 마시 며 위치합니다.

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최고의 커뮤니티 : 베니스 비치

이탈리아 이름과 마찬가지로 운하가 흩어져 있기 때문에 Venice Beach는 방문객을위한 LA의 해변 목적지이기 때문입니다. 서퍼들뿐만 아니라 선원자들을위한 수 마일의 큰 모래 해변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포장 마차와 기념품, 시원한 옷 및 기타 셀라 니아를 판매하는 상점이있는 인기있는 산책로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환상적이고 저렴한 숙박 옵션으로 가득합니다.

베니스 비치에 머무르는 최고의 장소

예산 : Samesun Venice Beach – 해변에 Smack에 위치한이 전세계 호스텔 체인에는 충분한 기숙사 공간과 몇 개의 더블 룸이 있습니다. 라운지는 동료 여행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저녁에 모일 수있는 재미있는 장소입니다.

미드 레인지 : Kinney-이 예술 상점 호텔에는 수영장, 자전거 렌탈 및해변에서 짧은 산책을 발견했습니다. LA의 비정상적인, 마찬가지로 현장 지하 주차장이 있습니다!

럭셔리 : 베니스 v 호텔-1915 년 해변가 건물을 타고 찰리 채플린 (Charlie Chaplin)까지 집을 개조하고 앤티크 타자기, 편안한 침대, 바다 뷰 (Ocean-View) 공간의 공작 의자와 같은 호텔이있는 것과 같은 물건을 추가하십시오.

미식가를위한 최고의 커뮤니티 : Koreatown

식품에 집착하는 여행자 (태국 마을, 비트 에티오피아, 비트 도쿄, 차이나 타운)와 그 장소 주변의 놀라운 멕시코 음식을위한 충분한 공동체가 있지만 코리아 타운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중앙에서 발견되며 특별한 한국 레스토랑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표준과 독창적 인 요금을 모두 제공합니다.

Koreatown에 머무르는 최고의 장소

예산 : 천칭 자리 호텔 – 9 월 23 일과 10 월 22 일 사이에 천칭 자리에 머무르기 위해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K-Town의 가장자리에서 이상적 일뿐 만 아니라 친절하고 저렴합니다. 기숙사 공간 외에 단일 침대 공간이 있으며 각 게스트 공간에는 전자 레인지가 있습니다.

미드 레인지 : H 호텔-H는 Koreatown 액션의 중심에서 충격을받습니다. 공간에는 현명한 TV, Wi-Fi, 욕실에서 평균 이상의 제품과 같은 모든 정상적인 용의자가 있습니다. 사내 H 카페는 한국의 스테이플을 제공합니다.

럭셔리 : 라인 호텔 – 2014 년에 개장했을뿐만 아니라 로스 앤젤레스에서 가장 히퍼 호텔 인이 라인은 코리 타운의 르네상스의 주요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바로 388 개의 공간은 미니멀리스트쪽에 있지만 넓고 편안합니다. 일요일에는 무료 타이 치 수업에 참여하거나 호텔 자전거를 타고 스핀을 꺼냅니다. 미니 바에는 한국 간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 방문객을위한 최고의 커뮤니티 : West Hollywood

사람들이 로스 앤젤레스를 믿을 때 주로 웨스트 할리우드를 믿습니다. 일몰과 할리우드대로, 영화 스튜디오, 관광객, 명예의 산책, 팜 트리 라인 거리. 이 지역은 도시에서 가장 비싸지는 않지만 로스 앤젤레스에서 처음으로 가고 싶은 모든 것의 중심 일 것입니다.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해 바로 여기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웨스트 할리우드에 머무르는 최고의 장소

예산 : 바나나 방갈로 웨스트 할리우드-이 소셜 호스텔은 일상적인 주말 BBQ를 보유하고, 도시 주변의 셔틀을 기본 명소 (디즈니 포함)에 사용하고 무료 Wi-Fi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음식을 요리하기위한 주방 공간이 있습니다. 그들은 무료 주차장도 가지고 있습니다!

미드 레인지 : Ramada-수영장, 체계적인 피트니스 센터, AC, 현장 식당이있는이 3 성급 호텔은 방문하는 동안 편안하고 저렴한 위치를 만듭니다.

럭셔리 : Andaz West Hollywood-하얏트를 사용하는이 고급 스케일은 계절 메뉴가있는 현장 식사 외에도 옥상 수영장을 자랑합니다. 호텔에는 세련된 바가 있으며 공간은 넓고 통풍이 잘되고 현대적입니다.

가족을위한 최고의 커뮤니티 : 산타 모니카

태평양의 이름과 지역의 이름을 끄는 산맥을 껴안는 산타 모니카는 매력적인 해변 지역 (그리고 즐거움 공원 타기가있는 부두)가 지배하는 상당히 매혹적인 지역입니다. 그러나 상점, 레스토랑 및 커피 장소가 옆에있는 블록 길이의 보행자 거리 인 Fun Third Street Promenade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LA 지역을 확인하면서 가정이 스스로 심을 수있는 위험이없는 지역뿐만 아니라 매력적입니다.

산타 모니카에 머무르는 최고의 장소

예산 : HI 로스 앤젤레스 – 해변에서 두 블록과 유명한 산타 모니카 피어 (Santa Monica Pier)까지 도보로 짧은 도보 로이 호스텔 지역은 편안한 개인 이중 공간과 더 큰 기숙사 방을 사용합니다. 주거용 또는 상업용 건물에는 세탁 시설이 있으며 라운지는 동료 여행자와 매달릴 수있는 환상적인 장소입니다.

미드 레인지 : Hotel Carmel-비용이 많이 드는 산타 모니카에서 몇 가지 미드 레인지 선택 중 하나 인 Carmel은 한 세기 전 호텔입니다. 실내 편의 시설에는 무료 평일 신문과 Keurig 커피 머신이 포함됩니다.

럭셔리 : 해변의 셔터-LA 지역에서 태평양의 최고의 전망 중 하나 인 셔터는 소위 기관입니다. 많은 공간에는 햇볕에 하루 종일 흡수 할 수있는 큰 욕조가 있으며 해변에서 모래와 바다 뷰 공간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호텔에서 자전거를 빌려 해변을 따라 순항하십시오.

힙 스터를위한 최고의 커뮤니티 : 에코 파크 또는 실버 레이크

에코 파크 (Echo Park)는 인접한 실버 레이크 (Silver Lake) 외에도 로스 앤젤레스의 힙 스터 메카입니다. 이 지역으로 순항하고 스키니 진, 수염, 3 파 커피 숍 및 필요한 아이러니를 지역으로 향하게하십시오. 즉, 며칠을 보내는 것은 매우 재미있는 지역입니다. 멋진 상점, 레스토랑 및 바가 여기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 방향으로 LA 시내로가는 거리와 다른 방향으로 그리피스 파크를 차는 짧은 거리에 있습니다.

에코 파크에 머무르는 최고의 장소

예산 : Lexmar – Echo Park에있는 소수의 호텔 중 하나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Lexmar는 훌륭한 예산 계획 옵션입니다. 깨끗하고 개조 된 공간은 LA를 제공합니다.RGE 스크린 TV와 전자 레인지 및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IDRENGE : Comfort Inn-Sunset Boulevard에서 발견 된 호텔은 실제로 실버 레이크에 있지만 에코 파크와 실버 레이크는 힙 스터 유니티에 함께 피를 흘렸습니다. 공간은 깨끗하고 편안하며 손님은 무료 아침 식사를받습니다.

럭셔리 : 실버 레이크 풀 & 인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여기에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라운지를위한 매력적인 옥상 수영 공간이며 LA의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Echo Park 옆에 이상적인 Silver Lake (이름이 제안한대로)에서 발견되는 호텔의 공간은 편안하고 지역 제품과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문화뿐만 아니라 예술을위한 최고의 커뮤니티 : 시내

수십 년 전, 로스 앤젤레스 시내 (DTLA)는 지역의 관점에서 No-Go 지역이었습니다. 우선, 볼만한 것도 많지 않았습니다. 둘째, 그것은 도시의 스키드 로우의 집이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10 년 동안 DTLA는 르네상스를 경험했습니다. 이제 멋진 혼합 음료 바, 백조의 호텔, 세련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그리고 네, 지난 몇 년 동안 노숙자 인구도 그곳에서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예술을 좋아한다면 LA에있는 동안 자신을 심을 수있는 주요 위치입니다. 현대 미술관 또는 MoCA와 새로운 넓은 박물관이 인근에 있습니다. 디자이너 Frank Gehry의 역동적 인 쇼 위치 디즈니 홀도 마찬가지입니다.

로스 앤젤레스 시내에 머무르는 최고의 장소

예산 : 비트 도쿄 호텔 -이 DTLA 호텔은 공유 라운지와 공유 욕실을 사용하는 베어 본 옵션입니다. 프릴 선택이지만 비용은 이상적이며 근처에서 먹을 환상적인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공동 주방 공간도 있습니다.

미드 레인지 : 프리 핸드 로스 앤젤레스-1920 년대의 건물에 설치된이 멋진 호텔에는 환상적인 옥상 수영장이 있습니다. Roman & Williams가 설계 한 공간에는 플러스 크기의 플라즈마 TV, 무료 WiFi 및 지역 예술가의 작업이 있습니다. 일부 공간에는 이층 침대가 있으므로 가정 전체는 한 방에 머물 수 있습니다.

럭셔리 : 레벨-사우스 올리브 시내-이 고급 콘도 호텔은 부엌이있는 스위트를 사용하여 더 긴 숙박에 환상적입니다. 마찬가지로 사우나와 온수 욕조, 수영장 외부 및 NBA 가이드 라인 농구장이있는 체력 센터도 있습니다.

***
로스 앤젤레스는 큰 거대한 도시입니다. 처음 도착했을 때 확인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방문 동안, 그것은 나에게 자랐으며, 매년마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보낼뿐만 아니라 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대중 교통이 수십 년 동안보다 훨씬 나아지지만 웹 트래픽은 그 어느 때보 다 나빠서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탐색하는 것은 좌절의 운동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에게 이상적인 커뮤니티를 선택하는 것은 여기에가는 가장 중요한 결정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선택하든, 환상적인 레스토랑과 합당한 날씨 조건은 로스 앤젤레스로가는 모든 유형의 식당을 잊을 수없는 것입니다.

로스 앤젤레스 여행 예약 : 물류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발견하십시오. 그들은 전 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를 탐색하기 때문에 내가 선호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가 가장 큰 주식과 최고 거래를 가지고 있으므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저렴한 호텔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호스텔 제안을 보려면 로스 앤젤레스 최고의 호스텔 목록을 검사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귀하를 확보합니다. 상황에 대한 상세한 보안이 잘못됩니다. 과거에 많은 시간을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돈을 저축 할 최고의 사업을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내가 도로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여행 할 때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십니까?
더 많은 계획 팁을 얻으려면 LA에 대한 강력한 목적지 가이드로 이동하십시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