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stin

에서 언제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될 때해야 할 일을해야 할 일 목록 : 8/11/20 | 8 월 11 일, 2020 년 8 월 11 일

오스틴은 특별한 음악, 맛있는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식품 트럭, 예외 대학, 생동감있는 기술 현장으로 이해됩니다.

그것은 옥외에서 맛있는 날씨뿐만 아니라 살아있는 즙이 많은 바베큐 무리뿐만 아니라 옥외에서, 따뜻한 날씨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움직이는 도시입니다. 결코 끝나지 않는 컨퍼런스뿐만 아니라 스포츠 이벤트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재래식 텍사스에서 자유주의 전초 기지, 오스틴은 아직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아직 보지 못했던 흥미롭고 이상한 도시입니다. 그것은 내가 선호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나는 미국 전체입니다.

나는 2016 년을 고려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바로 내 시간 동안 저는이 비트 거대한 도시가 제공 해야하는 많은 것들을 기쁘게 생각하기 위해 일상적으로 노트북에서 벗어나게해야합니다.

오늘, 나는이 뛰어난 도시에서 수행 한 선호하는 몇 가지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들이 당신이 가을을 돕기를 바랍니다.

바튼 스프링스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Barton Springs는 모든 사람들이 따뜻한 여름철 몇 달에 무리를 몰아 넣는 수영장 / 크릭입니다. Zilker Park의 자연 차가운 물 봄 (아래 참조), 도시 운영 Barton Springs Pool은 친구들과 편안하게뿐만 아니라 편안한뿐만 아니라 편안한뿐만 아니라 편안한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잔디밭을 특징으로합니다. 대형 풀은 온도가 여름에 100도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굉장한 공간을 맛볼 수있는 공간을 충분히냅니다.

수영장은 $ 4 USD가 (주민들의 경우, 증거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 주위에 많은 지역이 있지만, 자주 크릭 자체에서 라운지를 좋아합니다.

은행은 락셔리이어뿐만 아니라 라운지에 더 적은 위치가 있지만, 무료이며, 그것은 똑같은 물이고, 마실 수있는뿐만 아니라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금지 된 무언가).

Zilker Park 주변 산책

Zilker Park는 South Austin의 중심부에 있으며 하이킹, 자전거 타기, 카약, 조깅, 공원에서 할 수있는 다른 어떤 것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외부 활동을 많이 사용합니다.

Barton Springs (위 참조)는 여기에서뿐만 아니라 찰스 Umlauf의 창조적 인 작품을 중심으로 한 Umlauf 조각 정원뿐만 아니라 궁극적 인 정원뿐만 아니라 식물원이 있습니다. 그것은 거대한 350 에이커의 공원이며, 책이나 피크닉이있는 날씨 상태를 기쁘게 생각하는 많은 영역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린벨트를 걷다

사우스 중앙 오스틴에 위치한 Barton Creek Greenbelt에는 자전거, 달리거나 걷거나 걷는 곳에서 12 마일의 멋진 트레일을 포함합니다. 암벽 등반을위한 화려한 석회암 블러 프버는뿐만 아니라 크릭에 물이 충분할 때 – 멋진 수영 구멍이 굉장한 수영 구멍이 있습니다. 당신이 나가기를 원한다면 멋진 날씨에 즐거움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것을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위치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도시의 모든 사람들이 오스틴에 관한 가장 좋은 것들 중 하나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에게 선호합니다!

2 스테이핑 가자

로마에있을 때 … 오스틴, 2 단계! 두 스테이션은 눈에 띄는 국가 춤입니다.뿐만 아니라 국가 춤은 오스틴의 많은 유명한 오락 중 하나입니다. 그것을보기 위해 그것을보기 (또는 자신을 시도하십시오) 헤드를 흰 말로 향하게하십시오. 그들은 수요일에 무료 2 단계 수업을 제공하므로 시도해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마을 주변의 방법을 춤 춘다. 손상된 스포크는 2 스테이션에도 더욱 두드러지는 위치입니다.

흰 말 : 500 comal st, +1 512-553-6756, thewhitehorseaustin.com.

Alamo Draftouse에서 동영상을 잡으십시오

Alamo Draftouse는 오스틴 기관입니다. 그들은 영화를 즐기고 맥주를 마시고 음식을 사는 곳에서 여러 곳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류 영화를 보여주는 것 외에도, 그들은 끔찍한 미리보기뿐만 아니라 더러운 미리보기뿐만 아니라 지역 록키 공포 이벤트를 호스팅 할뿐만 아니라 그 달 동안 컬트 영화뿐만 아니라 많은 전통적인 게임을합니다. 이 위치는 단순한 극장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그것은뿐만 아니라 감상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위치입니다.

LBJ 라이브러리를 방문하십시오

Lyndon B. Johnson은 20 세기의 가장 강력한 미국 대통령 중 하나였습니다. 복잡한 사람은 환상적인 사회를 앞두고, 사회 보장망뿐만 아니라 사회 보장망을 확대하는 동안, 베트남의 전쟁을 확대하는 동시에 똑같은 시간에

그의 대통령 도서관은 오스틴에 있으며, “뜨거운”일이 아닌 것은 아니지만, 가장 화려한 것 중 하나와 이제까지 보이는 의문 의문이있는 대통령 중 하나를 발견 할 수있는 것으로 예상된다.

Rainey 거리에 파티

이 유흥 시설 영역은 막대로 변환 된 오래된 집으로 가득합니다. 원래 도시의 “힙 스터”부분이며, 이제는 주말뿐만 아니라 주말에 사람들과 함께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주말에 바로 오는 것을 싫어합니다 : 그것은 많은 학사 / eTETETE 파티가 많이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붐비는 것입니다. 나는 그 장면을 조금 빌어도 나를 위해 야생으로 봅니다 (당신은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대신, 내가 원하는 시간은 일 후 음료를 마시는 것입니다. 바쁜 느낌이 들지 만 흥미롭지는 않지만 압도적이지 않은 사람들이 이상적입니다. Banger ‘s for Sunday Brunch, Clive Bar, Half Step, Bungalow, 음료를위한 방갈로, 크래프트 맥주에 대한 공예 자부심은 주말을 예방하는 한 절충적이고 재미있는 위치입니다.

첫 번째 목요일에 참석하십시오

매월 첫 번째 목요일 중 하나 인 South Congress Hotel은 음악가들과 함께 큰 행사를 주최하고 밤새 기뻐하는 시간을 주최합니다. 젊은 전문가들에게는 이달의 가장 위대한 밤 중 하나이며, 재미 있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오스틴 사람들은 매우 친절합니다) 저렴한 음료를 마시는 훌륭한 위치입니다. 당신이 마을에 있다면 이것을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내가 선호하는 월별 사회 활동 중 하나입니다.

칵테일을 마시십시오

맥주와 저렴한 음료는 여전히 여기에서 왕이지만 도시에는 칵테일 바 장면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나는 시끄러운 바에서 개인적으로 칵테일을 마신 것입니다. 최고의 칵테일을 찾으려고한다면 Firehouse Lounge, Floppy Disk Repair Work Shop, Midnight Cowboy, Garage 또는 Whisler ‘s (아래 참조)를 사용해보십시오.

트래비스 호수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1942 년에 지어진이 저수지는 차량으로 도시에서 약 30 분 정도 발견되며 반나절 탈출을 만듭니다. 30 평방 마일에 걸쳐이 지역에는 수영, 하이킹, 자전거 타기, 지퍼 라이닝, 피크닉, 보트 등이 있습니다. 카약뿐만 아니라 카약을 시간당 약 $ 15 USD에 대여 할 수 있습니다. 모터 보트도 마찬가지로 휴식을 취하기 위해 며칠 만에 숙박 선택이 제공됩니다.

Whisler ‘s에서 음료를 마시십시오

도시의 동쪽에있는이 바는 도시에서 가장 멋진 곳 중 하나이며 오스틴에있을 때 여기에서 저를 발견 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내 호스텔과 매우 가깝습니다). 마찬가지로 강력한 위스키 선택, 지식이 풍부한 바텐더, 멋진 군중, 그리고 안뜰 공간 외부의 거대한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위층 메스 칼 바가 열립니다. Whisler도 마찬가지로 오스틴에서 가장 인기있는 푸드 트럭 중 하나를 주최합니다. 타이 쿤 (Thai Khun)은 도시 최고의 타이 음식 (카오 가이 가이 (쌀과 쌀)가 지역에있는 몇 가지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꼭 방문해야 할 바입니다!

온라인 음악을 듣습니다

오스틴의 음악 장면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항상 온라인 음악이나 도시에 거대한 음악가가 있습니다. 6 번가와 시내 지역에서도 많은 음악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호스트 음악가들. Stubb ‘s는 시내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악 위치이며 외부 장소에서 많은 유명 음악가를 주최합니다. 가능하다면 쇼를 보려고 노력하십시오!

Whole Foods를 방문하십시오

왜 Whole Foods에가요? 내 말은, 그들은 모든 곳에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글쎄, 이것은 특별하다. 이것은 원래 상점이며 방대합니다. 샐러드 바는 영원히 겉보기에 계속 진행되며, 가게에는 매우 훌륭한 레스토랑이 있으며 옥상에는 안뜰 좌석이 있으며 주말에는 음악가가 연주합니다. 일요일 브런치뿐만 아니라 사후 음료를위한 인기있는 지역 인 뛰어난 위치입니다. 적어도 충전물을받을 때 (그리고 대형 맥주 냉장고에서 즐거움을 누리십시오)

맛있는 음식을 즐기십시오

오스틴의 음식 장면은 특별합니다 (비록 더 많은 민족이 필요하지만). BBQ에서 미국, 유기농, 멕시코에 이르기까지 여기서는 잘못 될 수 없습니다. 바로 여기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몇 가지 지역이 있습니다. 가기 전에:

Wu Chow – 이것은 오스틴에서 최고의 중국 식당 중 하나입니다. 일요일에는 매우 두드러진 딤섬 브런치를 제공합니다. 저녁 식사 시간과 일요일 브런치 중에 포장되면 일찍 오십시오.

LAUNDERETTE – 오래된 세탁소에서 발견되는이 레스토랑은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이며 아메리카나의 뛰어난 메뉴와 해산물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적당한 와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선호하는 요리 중 일부에는 게 토스트, 부라타, 오크라, 브뤼셀 콩나물, 구운 문어가 있습니다. 저녁 식사를 위해 오면 빨리 채워지면서 일찍 오십시오.

Truluck ‘s – 이것은 신선한 해산물 (게, 굴, 랍스터)을 얻을 수있는 몇 안되는 곳 중 하나이기 때문에 내가 선호하는 스테이크 레스토랑입니다. 저렴하지는 않지만 고급 스테이크 하우스를 원한다면 시도해보십시오.

Péché – 뉴 올리언즈에서 영감을 얻은 식당 인 Bayou Food를 제공하는 식당, 매우 친절한 직원, 맛있는 칵테일, 상당한 위스키 목록.

La Barbecue – BBQ는 관점의 문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프랭클린을 최고라고 말하지만 LA 바베큐는 나에게 #1입니다. 오전 11시에 열립니다. 점심 시간 동안 2 시간 동안 대기를 기대하므로 여기에 일찍 가십시오.

VERACRUZ – 마을 최고의 푸드 트럭 (내 호스텔에서 길 건너편에 편리하게 발견). 그것은 훌륭한 아침 식사 타코를 만들고 Migas는 카운트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ry. 그러나 진정으로 한 줄이 없지만 서비스가 느리게됩니다.

진정한 주방 구역 -이 레스토랑은 일하는 후에 사람들과 매우 눈에 띄는 것입니다. 모든 음식은 유기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건강한 랩, 샐러드 그릇, 샌드위치뿐만 아니라 맛있는 해산물뿐만 아니라 칵테일뿐만 아니라 맛있는 해산물뿐만 아니라 맛있는 해산물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홈 슬라이스 피자 – 주변에서 가장 좋은 피자를 손으로 보내십시오!

제안 사항을 완벽하게 목록에 보려면 오스틴에서 선호하는 레스토랑 목록을 조사하십시오!

양조장을 둘러 봅니다

오스틴은 샘플과 함께 시설을 여행하는 공예 맥주 양조장의 많은 수의 공예 맥주 양조장의 집안입니다! 도시 주변에서 +50 양조장과 같은 +50 양조장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텍사스의 다른 도시 이상). 공예 맥주 팬이뿐만 아니라 지역 맥주를 발견하면 양조장을 검사하십시오. 가능성은 투어를 제공합니다.

양조 버스를 통해 여러 양조장의 투어를 ​​조직하는 트위스트 텍사스 여행을 좋아하는 꼬인 텍사스 여행과 같은 소풍 회사가 있습니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몇 시간 동안 지속될뿐만 아니라 1 인당 69 달러의 약 $ 69입니다.

호수 오스틴에서 라운지

트래비스 호수와 마찬가지로 오스틴 호수는 콜로라도 강에 저장소입니다. 물고기가있는 물고기가 있으므로 배를 빌릴 수있을뿐만 아니라베이스뿐만 아니라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하이킹 트레일, 임대료 (모터 보트뿐만 아니라 rowboats)뿐만 아니라 피크닉뿐만 아니라 수영 할 수있는 많은 지역의 위치가 있습니다. 차로 도시에서 불과 20 분 거리에 있습니다.

보트를 임대하고 싶다면 3 시간짜리 대여에 대해 적어도 400 달러를 소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보트는 6-7 명을 보유 할 수 있으므로 이것을 친구들로 나눌 수 있다면 비싸지 않아도 비싸지 않습니다.

***
오스틴은 방문객들이 3-4 일 동안 많은 사람들이 여기를 보내는 많은 사람들을 채우는 활동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비트 도시입니다. 그것은 온라인에서 도시의 도시입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진정으로 관광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활동적입니다. 당신은 밖으로 나가서 먹을뿐만 아니라 먹는다. 많은 지역 박물관을 피하고, 밖에 나가고, 음식, 음료, 음악, 음악을 즐기고, 미국에서 가장 좋은 도시 중 하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전화 전화 홈!

오스틴에 대한 여행을 예약하십시오 : 물류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트릭
비행을 예약하십시오
저렴한 항공편을 발견하려면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전 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를 탐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두 개의 탐색 엔진입니다. 그들이 가장 큰 도달 범위가 있기 때문에 Skyscanner를 아주 먼저 시작하십시오!

숙박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와 함께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러 있으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저렴한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나의 선호하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 범위는 질병, 부상, 절도 및 취소로부터 확보 할 것입니다. 상황에서 상세한 보안이 잘못되었습니다. 나는 과거에 많은 시간을 많이 활용해야만하지 않고 여행을 떠나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선호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년 이하 모두)

내 여행을 보장합니다 (70 세 이상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범위를 위해)

돈을 절약하기 위해 최고의 회사를 찾고 있습니까?
여행 할 때 가장 좋은 회사가 활용하기 위해 자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내가 도로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기 위해 내가 활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당신이 여행 할 때 돈을 절약 할 것입니다.

오스틴에 대한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십니까?
훨씬 더 많은 계획 팁을 위해 오스틴에 대한 우리의 견고한 목적지 가이드에 가야합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