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ayTay에가는 방법 : 마닐라, 하늘 목장, Olivarez & Wind Residences

관광에 관심이있을 때, Tagaytay는 마닐라의 남쪽의 번성하는 첫 번째 목적지 중 하나였습니다. 왜 쉽지 않은지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 멋진 소박한 분위기는 너무 멀리 있지 않아도 쉬운 휴식과 매우 다른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항상 그렇듯이 Tagaytay로 도망립니다.이 짧은 기사는 마닐라에서 거기에 도착하는 법을 공유 할 것입니다. 그러나 먼저, 장소의 지리에 익숙해지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Tagaytay에는 관광객의 경우 3 가지 주요 영역이 있습니다.

olivarez. 경우에 따라 TagayTay-Rotoonda 영역이라는 경우. 이것은 도시의 지리적 및 경제적 중심지입니다. 도시를 가로 질러 달리는 주요 도로가 시작되거나 끝나지 않습니다. 여러 공공 버스 노선도 시작하거나 끝납니다.

Tagaytay-Nasugbu 고속도로를 따라. 이것은 Rotonda 지역보다 조금 더 멀리 떨어져 있지만 호수와 화산의 가장 좋은 전망은 호숫가에 호텔을 예약 할 것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또한 Sky Ranch와 Ayala Malls Serin이 위치한 곳입니다. 더 멀리,이 도로는 당신을 멘데즈, 알폰소, 나스구 부와 깔대기를 포함하여 Batangas의 인접 지역으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Tagaytay-Calamba Road를 따라. 이 지역은 Tagaytay 피크닉 그 로브와 사람들의 공원과 같은 여행자의 관광 명소에 가장 가깝습니다. 레스토랑과 호텔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는 호수에 대한 좋은 전망을 제공합니다.

TagayTay는 관광객들에게 너무 인기가 있으며 캐비테의 산악 남부 지역과 동의어가되었다는 것입니다. 수많은 호텔, 여관, 롯지, 게스트 하우스, 레스토랑 및 관광 명소들은 실제로 도시 밖에있는 경우에도 Tagaytay 부동산으로 판매됩니다. Mendez, Alfonso, Silang 또는 Batangas에 대해서도 기술적으로 위치한 경우에도 “TagayTay”가있는 곳에서 “Tagaytay”가있는 곳을 찾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도시 밖에 위치하는 것은 실제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나는 실제로 도시의 외곽에 머물러있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내가 말한 것처럼,이 지역은 크다. 거기에 도착하기 위해 대중 교통 수단을하고있는 경우 장소의 실제 위치를 아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가이드에서 덮여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마닐라의 Bustagaytay 버스 터미널에 의해 Manila 마닐라
마닐라에서 올리바메까지
마닐라, 하늘 목장 또는 바람 거주자

Manila to Tagaytay van.
Sky Ranch Tagaytaysearch에 가까운 곳에서 더 많은 Tagaytay의 호텔!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 관련 게시물 :

마닐라에서 Tagaytay 버스로

마닐라의 TagayTay 버스 터미널

다음 터미널에서 TagayTay to TagayTay로 버스를 잡을 수 있습니다.

파라 나크에서 유니 와이드 해안 쇼핑몰입니다. South West Integrated Provincial Terminal이라고도 불리는 Paranaque 통합 터미널 교환 (PITX)으로가는 길을 만드십시오. Tagaytay, Mendez (이웃 타운) 또는 나스 히 (Nasugbu)에 바인딩 된 버스를 보드하십시오. 이 버스는 Emilio Aguinaldo 고속도로를 복용합니다.

LRT BUNENDIA 지역 (LRT GIL PUYAT 역 근처), PASAY시의 DLTB 터미널. Nasugbu 또는 Calatagan을 위해 버스를 바인딩합니다. 이것은 South Luzon Expressway (Slex)와 Carmona 출구를 복용하고 TagayTay를 통과 할 것입니다.

여행 시간은 교통 상황에 따라 2-3 시간입니다. 러시아워 중에 훨씬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요금 : P87 주위.

우리는 또한 쿠바오의 Araneta 버스 터미널에서 버스를 잡을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직 실제로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버스를 깔끔하지 마십시오. Lemery-Bound Buses는 Slex + Star Toll을 가져갑니다. 그것은 tagaytay를 통과하지 않습니다. TagayTay와 Lemery를 연결하는 Diokno Highway를 가져가는 데는 버스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알고있다.

마닐라에서 올리바메까지

위의 터미널 중 하나에가는 길을 만드십시오.

Tagaytay, Mendez, Nasugbu, 또는 Calatagan의 버스를 탑승하십시오.

Olivarez Stop에서 Alight.

그게 간단 해!

마닐라, 하늘 목장 또는 바람 거주자

하늘 목장, 윈드 레지던스, Robinsons 슈퍼마켓 및 서밋 ridge tagaytay는 많은 버스 우회로 도로의 일부를 따라 위치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마호가니 애비뉴를 복용합니다. 따라서 버스가 마호가니를 돌리기 바로 전에 당신은 당신이 필요할 것입니다. 아래지도를 참조하십시오.

위의 터미널 중 하나에가는 길을 만드십시오.

Mendez, Nasugbu, 또는 Calatagan 용 버스를 탑재하십시오.

하늘 목장이나 바람 거주자에게가는 지휘자에게 말하십시오. 그것이 그것에 의해 지나갈 지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코너의 Petron 주유소에서 끊어 질 것입니다.

Petron 주유소에서 alight.

당신의 목적지까지 도보로 여행하십시오. 윈드 레지던스는 도보로 불과 10 분 거리에 있습니다. 하늘 목장, 20 분.

윈드 레지던스는 확실히 쉬운 산책입니다. 하늘 목장은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하늘 목장으로 모든 길을 걷고 싶지 않다면 Olivarez 또는 Petron에서 버스에서 벗어나 하늘 목장까지 지프니를 타십시오.

Manila to Tagaytay van.

공유 밴을 타고 TagayTay로 탈 수도 있습니다. 나스 히 (Nasugbu), Calatagan 또는 Lemery가 TagayTay를 통과하는 밴.

이 셔틀에 대한 위대한 것은 버스보다 훨씬 유연하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 승객이 하늘 목장 앞에서 앞으로 나아가고 싶지 않고 다른 사람이 마호가니 애비뉴를 따라 쫓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들은 당신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하늘 목장 앞에서.

당신은 다음 장소에서 밴을 잡을 수 있습니다.

Starmall Edsa-Shaw. EDSA를 따라 쇼핑몰 앞에있는 터미널에서 깔린 란에 바인딩 된 밴을 찾을 수 있습니다.

Alabang. Goldilocks 출구 근처의 Festival Mall Alabang에서 Tagaytay에 바인딩 된 밴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시도하지 않았지만,) 더욱이, Starmall Alabang의 주차 구역에서 파견 된 란에 바인딩 된 밴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미 ukay-ukay 지역과 PNR 기차 카운터 근처의 쇼핑몰 뒤에있는 지역으로 이미 옮겼습니다. 사용 가능한 밴 및 승객의 수는 Dwindling 이었으므로 기다릴 수 있습니다.

MetroPoint Mall. 나는 여전히 칼라 타기에가는 밴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거기에 있었지만 오랜 시간 동안 체크하지는 않았습니다. 아직도있을 경우 밴을 칼라 타기로가는 것입니다. 밴이 더 이상 여기에서 작동하지 않으면 EDSA의 다른쪽으로 가로 지르고 대신 칼라 타기 버스를 잡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취하는 것이 무엇이든, 운전사에게 당신을 TagayTay에서 떨어 뜨리도록 말하십시오. 당신이 훨씬 더 구체적 일 수 있다면 더 좋습니다. Olivarez, Sky Ranch, Ayala Malls Serin, 또는 길을 따라 모든 호텔에서 벗어나는 경우, 그렇게하시면 할 수있는 경우에 가장 많이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운임은 마닐라의 어떤 부분에 따라 P180-P200입니다. VANS가 포인트 – 투 – 포인트 셔틀처럼 작동하기 때문에 가격 비교입니다. Tagaytay에서 alighting 당신이 아직도 전체 여행을 위해 지불하고 있지만 Tagaytay에서 내리지는 승객은 Batangas에서 얻는 다른 것과 동일합니다.

중요 미리 알림 :

밴을 깔끔하게 섭취하는 경우 운전자에게 Tagaytay에서 떨어 뜨리도록하십시오. 그들의 버스 대응과는 달리, 깔끔한 밴드는 일반적으로 TagayTay를 통과합니다. 그러나 Chauffeur가 끄는 스타 툴웨이 경로를 선택할 때의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Tagaytay 또는 Santa Rosa 지역에서 교통이 중복 될 때 발생합니다. 당신의 목적지가 tagaytay임을 알리려면 chauffeur를 알리십시오. 그래서 그는 어떤 우회도 가져 가지 않을 것입니다.

밴은 고정 된 일정을 따르지 않습니다. 자동차가 가득 찼지 않으면 터미널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서두르고 있고 빈 자리가 하나만 있으면, 당신은 그것을 지불 할 수 있으며 운전사는 기꺼이 여행을 시작합니다. 시간이 본질이며 빈 좌석이 많이 있으면 대신 버스를 타십시오.

Sky Ranch Tagaytay 근처에 머무를 곳

Tagaytay에서 밤새 머물러 있기로 결정한 경우 Agoda 고객이 평가 할 수있는 최고의 장소 중 일부가 있습니다.

에코 호텔의 컨테이너

에코 호텔의 컨테이너. 요금 및 가용성 확인하십시오!

F8 침대와 아침 식사. 요금 및 가용성 확인하십시오!

Carmelence Lodge. 요금 및 가용성 확인하십시오!

Joaquin의 침대와 아침 식사. 요금 및 가용성 확인하십시오!

Zen rooms 호텔 Georgina Tagaytay. 요금 및 가용성 확인하십시오!

훨씬 더 많은 Tagaytay 호텔을 검색하십시오!

2️⃣0️⃣1️⃣9️⃣ • 1️⃣2️⃣ • 3️⃣0️⃣.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관련 게시물:

TagayTay : 하늘에있는 사람들의 공원

샘플 일정 및 예산으로 Tagaytay 여행 가이드

30 TagayTay 여행자 지점 및 할 일 2022.

Twin Lakes Tagaytay : 레스토랑, 개업 시간 및 새로운 정상 가이드 라인

Balay Dako Tagaytay 새로운 일반 여행 가이드 + 메뉴

핑크 자매 Tagaytay : 여행 가이드, 대량 일정, 어떻게 거기에 도착하는지

Antonio ‘s Tagaytay 레스토랑 가이드 및 메뉴에서 아침 식사

La Heryol의 카와 목욕 Tagaytay 여행 가이드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