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 시험해 볼 수있는 10 대 음식

태국은 백패커의 낙원에 대해 생각할 때였지만,이 다양한 목적지의 황금 해변뿐만 아니라 웃는 현지인, 반짝이는 사원 및 모든 종류의 여행자들에게 사이렌의 조정이되었습니다. .

온라인 여행사 인 Travelonline은 태국인이 매우 인기있는 휴가 목적지 중 하나이며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태국에는 볼 수있는 많은 장소가 있으며,이 이국적인 목적지는 역사적이며 독특한 문화로 자연스럽게 사랑 스럽습니다.

태국 배낭 여행에 가장 큰 드로크 중 하나는 음식으로, 우리가 좋아하는 지역 태국 식당을 훨씬 능가 할 수있는 음식입니다. 이 요리 중 몇 가지를 사용해 보았을 수도 있지만, 이들을 경험하는 것은 진정한 태국 방법은 이탈리아에서 피자를 먹거나 프랑스의 크루아상을 먹는 것과 같은 완전히 새로운 경험입니다.

Thai Food는 심지어 음식을위한 최고 10 개국의 상위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태국 요리는 가벼운 음식으로 이해되며 맛이 무겁습니다. 강한 향기와 강한 맛을 통합하는 태국 음식은 전통적인 남동쪽 동양의 영향의 조합입니다. 태국 음식의 맛은 달콤하고 짠맛, 신맛이 나고 쓴 맛을 통합하여 복잡하면서도 균형 잡힌 맛을 달성합니다.

원래 중국인이 도입 한 요리 인 태국 음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통적인 요리 스타일로 진화했습니다. 태국 음식에는 북부, 남부, 중앙 및 북동부 지역의 지역 요리가 있습니다. 각 지역에는 시그니처 구성 요소와 풍미가있는 자체 요리가 있습니다.

다음은 10 가지 최고의 음식입니다. 우리를 믿으십시오. 식사는 태국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입니다!

팟 타이

이 태국 스타일의 튀긴 국수 식사는 대부분의 경우 친숙한 옵션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태국을 방문 할 때는 필수품입니다. 당신은이 유명한 풍미 소스에 질식 된 크림 같은 계란뿐만 아니라 손으로 발달 된 국수, 바삭 바삭한 콩나물, 멋진 양파의 맛있는 결혼을 절대적으로 이길 수 없습니다.

설탕, 생선 소스, 고추 및 땅콩을 결합하면 땅콩이 맛있는 산으로 산금을냅니다.

태국은 이미 방문하는 가장 저렴한 국가 중 하나이지만 방콕의 거리에서 1 달러 미만으로 패드 태국을 얻으면 항상 여행 예산을 지원할 것입니다.

Pad Thai는 태국에서 발견 될 수있는 식사입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한 음식은 방콕 주변에서도 발견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남쪽으로 섬으로 향하면 지역 주민들이 관광객의 구개에 맞게 요리의 매운 맛을 어둡게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독특한 경험을 얻으려면 방콕 외곽의 떠 다니는 시장에서 물 위의 보트에 앉아있는 동안 Pad Thai를 샘플링 할 수 있습니다.

[위젯 ID =”단축 코드-중식 -5 ″]
볶음밥

모험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위한 또 다른 친숙한 선택,이 두드러진 점심 식사는 현지인들이 카오 패드로 이해됩니다. 남은 야채를 이용하는 맛있는 방법 인이 맛있는 식사는 쌀, 야채, 고추, 바질, 양파와 달걀을 단백질 옵션 옵션과 결합합니다. 닭고기, 새우 또는 게와 같은 흰 고기를 믿습니다. 라임 쐐기와 얇게 썬 오이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것은 풍성하지만 상쾌한 식사입니다.

더 읽기 : 태국에서 공연 할 25 가지 놀라운 일

녹색 가금류 카레

크림 같은 카레를 좋아한다면 이보다 더 확실한 버전을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친환경 카레 페이스트의 복잡한 풍미 프로파일은 코코넛 밀크와 함께 반올림되며 멋진 바질, 고수풀, 신선한 대나무 싹, 미니 가지 및 즙이 많은 닭고기로 끓입니다. 아로마 쌀 위에 뜨겁게 제공되어 카레 하늘에있을 맛있는 소스를 모두 흡수합니다. 메뉴에서 Gaeng Keow Wan Kai를 찾으십시오.

☞ 더 많은 태국 게시물을 원하십니까? 또한보십시오:

방콕에서 공연 할 것 – 여행자를위한 상위 13 개 지역

Chiang Mai에서 공연 할 것 – 놓치고 싶지 않은 17 가지!

태국에서 볼 장소 – 상위 15 개 목록

Koh Phangan에서 공연 할 것 – 최고 21

Pai에서 수행 할 것 – 놓치고 싶지 않은 21 가지 위대한 것

Chiang Rai에서 공연 할 것 – 볼뿐만 아니라 볼 수있는 21 가지

매운 쇠고기 샐러드

해변 신체를 보존하려는 모든 고기 애호가들 에게이 불 같은 신선한 샐러드는 식사 후 팽창없이 고기 히트의 모든 맛을 제공합니다. 부드러운 쇠고기 스트립은 대담하고 매운 맛뿐만 아니라 맛이 좋은 소스로 절인 된 다음 완벽하게 구워지고 신선한 잎, 스피어민, 고수풀, 말린 칠리, 석회 및 양파의 산 꼭대기에 제공됩니다. 태국 전화는 그것을 Yam Nua라고 부르지 만 우리는 그냥 yum이라고 전화합니다!

레드 카레태국에있을 때는 제공되는 모든 카레를 사용해보십시오. 마찬가지로 Gaeng Daeng과 마찬가지로이 붉은 카레는 마찬가지로 코코넛을 기반으로하며 전통적인 빨간 카레 페이스트와 코코넛 밀크를 통합하고 부드럽게 고기 옵션을 끓여서 향기롭고 섬세하고 멋진 맛을 달성합니다. Kaffir 라임 잎을 추가 하고이 적당한 카레는 진정으로 특별한 것으로 변신합니다.

나팔꽃

태국 음식 제공은 다양한 야채 요리를 제공합니다. Morning Glory는 Pak Boong과 마찬가지로이 잎이 많은 친환경은 동남아시아 주변에서 전형적이며 중공 줄기와 섬세한 잎을 특징으로합니다. 고추, 마늘, 발효 된 검은 콩, 굴 소스 및 생선 소스와 통합 될 때는이 빨리이 간단한 식사를하면 곧 좋아하는 간단한 식사가됩니다.

더 읽기 : 배낭 여행 가이드 태국

매운 새우 수프

Tom Yum Goong으로 메뉴 백 하우스 에서이 식사를 보았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이렇게 맛을 보지 못했다고 확신합니다. 맛 기초의 복잡한 균형을 바탕 으로이 수프는 라임 주스, 레몬 그라스, 샬롯, 고추 및 갈랑갈의 조합에서 강력하고 상쾌한 조합을 얻습니다. 짚 버섯뿐만 아니라 신선한 새우는 우프를 추가 하고이 수프의 뜨겁고 매운 마감재를 마무리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치킨 캐슈 너트

현지인뿐만 아니라 관광객 모두에게 가장 좋아하는이 전통적인 식사는 훌륭하고 풍미있는 맛을 결합하여 저항 할 수없는 대비를 제공합니다. 꿀, 간장 및 고추는 당근, 양파, 버섯 및 즙이 많은 볶은 가금류로 끓인 다음 구운 캐슈로 완성되어 입으로 물이 많은 질감을 조합합니다. 메뉴 에서이 친숙한 좋아하는 것을 찾고 있다면 Kai Med Ma Muang을 찾으십시오.

매운 친환경 파파야 샐러드

이것은 취득 된 맛 일 수 있지만 태국을 방문 할 때는 시도하면됩니다. 마찬가지로 Som Tum과 마찬가지로,이 매혹적인 샐러드는 바삭 바삭한 친환경 콩, 육즙이 많은 체리 토마토와 생 파파야와 달콤하고 매운 맛뿐만 아니라 마늘뿐만 아니라 신맛이 나는 신인 페이스트를 결합합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에 따라 땅콩, 마른 새우 또는 소금에 절인 게를 사용하는 지역적 변형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 수프에 닭고기

이 온화한 버전의 Tom Yum Soup보다 맛을 내기 위해 맛을 선호한다면 승자가 될 것입니다. 태국에서 Tom Kha Kai로 이해되는이 풍미있는 수프는 신선한 라임 잎, 레몬 그라스, 샬롯, 고추 및 생강을 결합합니다. 부드러운 가금류 스트립뿐만 아니라 따뜻한 코코넛 밀크는 고추를 쾌적한 매운 윙윙 거리는 소리를냅니다.

더 읽기 : 태국 방콕에 거주하는 디지털 유목민 가이드

보너스! 카오 소이

Chiang Mai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샘플링하고 싶은 최고의 요리 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 노란색 카레와 코코넛 밀크로 향이 나는 수프 그릇입니다. 풍미가있는 국물은 부드러운 가금류와 바삭 바삭한 국수와 함께 사라집니다. 이 식사는 치앙마이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입니다.

파헤쳐!

레스토랑에서 식사를하든 스트리트 벤더에서 이동 중에 식사를하든 관계없이 전통적인 태국 음식을 샘플링하는 것은 태국 경험의 필수 부분입니다. 이것들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몇 가지이지만, 그러한 범위가 제공되는 범위는 매 식사마다 찾을 수있는 새로운 맛이 있습니다.

이 기사처럼? 그것을 핀!

SAVESAVE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즉,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