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Bariloche : 빙하와 눈 덮인 산에서 호수와 롤링 언덕으로 레이크 디스트릭트

에서 첫 번째 정거장을 펼쳤습니다. 우리는 아르헨티나의 남부 파타고니아에서 북쪽으로 이동하여 호수 지구로 향했습니다. 파타고니아의 북부 도달이 무엇을 제공 해야하는지 볼 시간이었습니다.

버스 타기는 잔인했다. 지나치게 불편한 것은 아니지만 길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길었습니다.

이 게시물의 끝에서 여행자 제안과 여행 비디오를 놓치지 마십시오!

Marga 버스는 El Chaltén에서 Bariloche로가는 유일한 버스입니다.
우리는 오후 9시에 El Chaltén에서 버스를 타고 26 시간 후 Bariloche에 도착했습니다. 이제 일반적으로 우리는 아르헨티나의 버스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Cafayate에서 Mendoza까지 Andes Mar에서 놀라운 18 시간의 여행을 가졌으며, 넓은 가죽 시트 (3/4의 길이 3/4), 영화 및 레드 와인 빙고 게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버스는 완전한 반대였습니다. 좌석은 좁고 천이었고, 간신히 기대었고, 금속 막대가 내 등에 찌르고있었습니다. 담요 나 베개가 주어지지 않았고, 버스는 오래되었고, 시간을 죽이는 데 도움이되는 영화가 없었으며, 버스는 음식을 위해 한 번만 멈췄으며 다리를 늘릴 수 있도록 2 번만 멈췄습니다.

이 식사는 버스를 타는 동안 우리에게 주어졌습니다.
그러나, 나는 잘 알려진 Ruta 41이 다양한 자갈과 울퉁불퉁 한 도로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불평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에는 약 70 킬로미터만이 비포장되어 있습니다. 비록 우리는 운전 중에 폭우가 있었고 실제로 진흙에 갇혀있었습니다.

우리가 견뎌낸 버스 타기에 관계없이 Bariloche에 도착하면 여행을 가치있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Bariloche가 유럽과 유사하며 심지어 “Little Switzerland”라고 불렀으며 곧 그 이유를 깨달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시내 중심가를 감싸는 수많은 상점들은 알파인 샬레 스타일로 목재와 석재 마감으로 완성되었으며, 도시는 남미보다 훨씬 더 많은 유럽의 느낌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거리를 감싸는 다양한 초콜릿 상점과 퐁듀 레스토랑이있었습니다!

알프스의 도시? 아뇨, 아르헨티나
우리는 약간의 연구를 수행하고 묻는 후 Bariloche가 실제로 Carlos Wiederhold라는 독일 이민자가 열린 상점 주위에 개발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칠레에서 안데스 산맥을 가로 질러 여행하고 오늘날 Bariloche에 작은 상점을 세웠습니다. 1895 년까지 작은 정착은 오스트리아, 슬로베니아 및 독일 출신의 독일어 이민자들에 의해 점령되었습니다. 1930 년대 에이 도시는 파타고니아가 아닌 알프스의 도시처럼 보이도록 변화되고 재 설계되었습니다.

Bariloche의 수많은 초콜릿 상점 중 하나
도시 자체는 충분했지만 우리는 주변 자연을 위해 여기에있었습니다. 그리고 Lake District의지도를 보면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안데스 산맥이 칠레와 아르헨티나 사이의 경계를 지배하고, 탐험 할 7 호수, 무제한 야외 활동 으로이 지역은 아르헨티나로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그림처럼 인기있는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Bariloche에서 차를 임대합니다

지금까지 레이크 디스트릭트를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차량과 독립적입니다. 우리는 헤르츠 아르헨티나에서 차를 빌려서 근처의 호수, 산 및 숲을보고 하이킹을하기를 희망했습니다.

우리는 Bariloche에서 차로 약 30 분 거리에있는 근처의 Circuito Chico 지역에 대해 읽었으며, 우리의 첫 번째 정류장이 될 것입니다. 이 지역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잘 알려진 Llao Llao 리조트에서 시작하여 그곳에서 짧은 하이킹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배열의 산책로의 전망대에서의 전망에 감탄
Sendero de los arrayanes (Arrayan ‘s Work Trail)는 쉽고 평화 롭고 아름답습니다. 우리는 우리 앞에있는 안데스 사람들을보기 위해 West Moreno Lake에 도착하기 전에 야생의 블랙 베리 덤불을 지나서 숲을 걸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해안선을 걸어 가서 길을 따라 가서 기뻐했습니다.

계속해서, 우리는 다양한 해변과 관점을 통과 한 전체 회로를 운전했습니다. 길을 따라 공룡 박물관, 크래프트 맥주 양조장 및 스위스 마을도 있습니다.

하이킹을위한 아름다운 날
우리 회로 드라이브가 끝날 무렵, 우리는 모레노 호수와 모레노 이스트 호수를 분리 한 작은 다리를 건 crossed습니다. 서쪽을 바라 보면서 바람이 불었고 물은 물결 모양으로 동쪽으로 들여다 보았고, 물은 침착했고 작은 제방으로 인해 바람이 없었습니다.

이것은 우리 피크닉 점심에 이상적인 해변이었습니다.

8 일 이래로토레스 델 페인 (Torres Del Paine)의 EK, 우리는 작은 포켓 스토브와 작은 연료 용기로 완성 된 엉망 키트를 가지고 다녔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설정하고 파스타를 위해 물을 끓여 스파게티 점심을 먹었고 샐러드와 초콜릿 바로 완성되었습니다.

Moreno East Lake는 피크닉에 이상적인 장소였습니다.

달콤한 개 하나를 제외 하고이 해변에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우리는 Lago P. Moreno Este (Lake Moreno East)의 아름다운 전망을 우리 자신에게 가지고있었습니다.

다양한 산책로, 아름다운 전망대 및 멋진 자연으로 인해 호수 지구의이 지역이 꼭 봐야합니다. 차를 대여하고, 점심을 포장하고 하루에 즐거움을주십시오.

우리는 6 일 더 렌터카를 가지고 있었고, 도로 여행 에서이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아르헨티나의 호수 지구 : 휴가로로드 트립 홈 La Angostura 및 San Martín de Los Andes

아르헨티나의 파타고니아 호수 지구에서 플라이 낚시

Circuito Chico Trail에서 멋진 전망

Bariloche에 머무를 곳

Panamericano Hotel

우리는 Panamericano Hotel에 도착했고, 우리가 냄새가 나고, 보았고, 우리가 26 시간 동안 버스를 타고있는 것처럼 느껴졌지만, 우리가 펜트 하우스 스위트로 업그레이드되었다고 들었을 때 우리의 정신이 들렸습니다!

Bariloche 로의 긴 여행 후 우리가 필요로하는 것은 바로 우리가 필요했습니다. 방은 편안한 킹 크기의 침대, 벽난로가있는 작은 좌석 공간, Nahuel Huapi 호수와 안데스 산맥의 서쪽에있는 안데스 산맥의 그림이있는 발코니가있는 거대했습니다.

이 견해를보세요! 우리는이 갑판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르헨티나가 올바르게하는 일이 있다면 아침 식사 (그리고 스테이크, 와인…), 그리고 파나 메카 노 (Panamericano)에서 아침 식사는 우리 가이 나라에서 알고 사랑하기 위해 성장한 것과 정확히 일치했습니다. 한 부분은 광범위한 과자를 제공했으며 거대한 테이블의 anther 영역에는 과일, 요구르트, 치즈 및 그라 놀라가 있었으며, 맨 끝에는 감자, 계란 및 고기로 채워진 두 개의 금속 용기가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최고의 아침 식사가 퍼졌습니다!
아침 식사 스프레드는 엄청 났고 아르헨티나 여행에서 지금까지 본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부착 된 바의 환영 음료는 또한 좋은 터치였습니다.

객실 가격을 비교하고 Panamericano Hotel의 리뷰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Panamericano Hotel의 방

앨마 델 로고 스위트와 스파

이 호텔은 우리가 3 일 동안 머물렀던 두 번째 호텔이었고, 우리는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의 직원들은 매우 친절했습니다-우리가 필요로하는 파일을 인쇄하고, 지시를 돕고, 오후 5시에 늦게 체크 아웃 할 수있는 방에 머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호텔이 제공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늦은 체크 아웃 덕분에 필요한 작업을 수행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 방에는 킹 사이즈 침대, 좋은 욕조가있는 큰 화장실, 의자가있는 작은 테이블이있었습니다. 우리 창문에서 반짝이는 Nahuel Huapi Lake와 Cerro Catedral Mountain의 눈에 띄지 않는 전망은 케이크 위의 착빙이었다.

매일 아침 식당에서 큰 아침 식사 스프레드가 제공되었으며 설정은 훌륭했습니다.

이 방은 매우 편안했습니다!
객실과 직원은 믿어지지 않았으며, 추가 된 기능으로서 우리는 스파에 완전히 무료로 접근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매일 옷을 입고 뜨거운 수영장에 매일 끈을 뿌렸습니다. 우리는 Alma del Lago에 머무르는 것에 정말 기뻤습니다.

객실 가격을 비교하고 Alma del Lago의 리뷰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Alma del Lago의 Medspa는 훌륭했습니다! 그 견해를보십시오

Bariloche에서 먹을 곳

아르헨티나의 온통와 마찬가지로 저녁 식사는 오후 8시에 시작되며 식당은 일반적 으로이 시간까지 문을 열지 않습니다. 실제로, 오후 8시에 식사를 선택하면 오후 10 시경 Dine에 관한 아르헨티나와 함께 관광객과 함께 둘러싸여 있습니다.

알토 엘 푸 에고

Bariloche로 여행 할 때까지, 내가 가진 최고의 스테이크는 Patios de Cafayate의 식당에 있었지만 이제 Alto El Fuego 레스토랑에서 4 개의 스테이크를 먹었습니다.

이 작은 식당은 오후 8 시부 터 고객들과 함께 윙윙 거리고있었습니다. 우리는 완벽하게 준비된 갈비 눈 스테이크 (Ojo de Biefe)를 으깬 감자와 혼합 야채 샐러드의 측면과 함께 식사했습니다. 부분은 거대했고 서비스는 일류였으며 가격도 좋았습니다.

최고의 스테이크
내부자 팁 : 3/4 부분이 있습니다f 메뉴의 모든 것이 나열되지는 않지만 메뉴의 모든 것. “작은”스테이크 또는 양고기 또는 측면을 구입하면 여전히 당신을 채우기에 충분한 음식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가격은 더 적습니다. 양고기의 작은 부분은 220 페소 ($ 14.25), 갈비 눈은 220 페소 ($ 14.25)이며 으깬 감자와 혼합 녹색 샐러드의 작은면은 각각 55 페소 ($ 3.60)입니다. 레드 와인 한 병은 약 300 페소입니다 ($ 20.00).

머무는 동안 적어도 한 번은이 식당에서 식사 할 가치가 있습니다.

LA 10 Empanadas

조금 더 저렴한 비용과 도로 여행에서 훌륭한 간식을 보려면이 엠파 나다 지점을 확인하십시오.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유형이 있으며 각 비용은 25 페소 ($ 1.60)입니다.

이 채식 식당은 뷔페 스타일의 음식을 제공하며 가격은 무게를 기준으로합니다. 음식이 좋지 않은 식사를 찾고 있다면 여기 음식이 좋았고 좋은 장소였습니다. 하나의 큰 식품 용기와 작은 용기 비용은 200 페소 ($ 12.80)입니다.

스트리트 스톨

주말에 메인 광장에서 한 남자가 BBQ에서 Churrasco 샌드위치와 햄버거를 40 – 50 페소 (각각 $ 2.60 – $ 3.23)로 제공했습니다.

이 거리 공급 업체는 좋은 가격으로 좋은 음식을 먹었습니다

Bariloche에서 계속 이동합니다

Bariloche 자체는 충분했고 며칠 동안 바쁘게 지낼 수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레이크 디스트릭트의 진짜 스타는 주변 광야와 호수 사이드 마을입니다. 보행자 거리를 돌아 다니면서 호텔 스파에서 긴장을 풀고 인근 호수의 매력을보고 너무 많은 스테이크를 먹은 후, 이주하고 아르헨티나의 레이크 지구의 나머지 부분이 무엇인지 볼 시간이었습니다.

레이크 디스트릭트에서 여행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여행자 팁 :

자신의 차량이 있거나 공항이있는 El Calafate에서 오지 않는 한 El Chaltén의 유일한 옵션은 버스입니다. 비용은 2,040 페소 ($ 130)입니다. 당신과 함께 음식과 물을 가져 오십시오.

버스 정류장에서 도시로가는 택시는 약 100 페소 ($ 6.50)이며 미터를 사용합니다.

Bariloche에서 인근 마을로 이주하기 위해 자동차를 임대하고 마을에 머무르거나 당일 치기 여행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가 당신에게 너무 비싸면, 새로운 친구들과 비용을 공유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Hertz Bariloche에서 렌터카는 약 $ 50 / 일을 선택합니다 (우리는 Salta에서 하루 65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Bariloche에서 Buenos Aires에 이르기까지 26 시간 동안 버스를 타거나 탑승 할 수 있습니다. 역에서 버스 티켓을 구매하고 현금으로 구매하면 종종 할인이 있습니다. 하나의 티켓은 1,670 페소 ($ 108)이지만, 역에서 현금으로 티켓을 지불했기 때문에 각 티켓에서 500 페소 ($ 32.50) 할인을 받았습니다.

여기에서 아르헨티나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Bariloche에 머무는 동안 숙박 시설과 렌터카를 조직 해 주신 Destino Argentina 팀에 큰 감사를드립니다! 우리는 긍정적 인 리뷰를 제공 할 필요가 없으며,이 웹 사이트에서 항상 마찬가지로 모든 의견은 우리 자신의 것으로 남아 있습니다.

좋아?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