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휴가 및 시간 문제

마지막 업데이트 : 3/10/21 | 2021 년 3 월 10 일

내가 자라면서 가정은 여행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전형적인 관광객이었습니다. 대부분의 현대적이고 중산층 미국 가족과 마찬가지로, 우리가 어디든 갔다면, 우리가 휴가를 보낸 이후로, 고정 된 시작과 끝이있는 짧은 여가 여행은 근무 연도의 캘린더에 연결되어 주위에 주위에 더 일반적으로 중심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친척 방문 : 필라델피아에게 플로리다에서 할머니를 만나기 위해 사촌이나 긴 여행을 보았습니다.

긴 자동차와 트럭 타기, 거대한 체인 호텔에서의 밤, 그리고 스타일의 공원이 코스의 동등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11 살이었을 때 (그리고 진정으로 그것을 즐기기 위해 젊었을 때), 우리는 며칠 동안 버뮤다에 갔다. 그리고 내가 16 살 때, 우리는 순항을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가 얻은 가장 열렬한 사람이었습니다.

우리는 중산층 미국인처럼“여행”했습니다. 배낭 여행, 캠핑 여행 또는 우리를위한 이국적인 목적지에 대한 황무지는 없었습니다. 나의 좋은 친구들과 그들의 가정은 똑같은 루틴을 준수했습니다. 그들은 사회가 그들에게 말한 방법을 휴가를 보냈다.

내 마음에, 이것은 여행이었다 : 비즈니스 생활의 리듬에서 조직 된 일시 정지, 성인은 기관 휴식에 동등한 것입니다. 당신은 열심히 일한 다음, 짧은 비행으로 포괄적 인 목적지로 자신을 대하거나 친척의 거실에서 사무실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당신은 인생이 진정으로 시작될 때 전설적인 은퇴를위한 시간이 될 때까지 수십 년 동안 평일 매주 일주일마다 일하러 가기 위해 체력을 징수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행은 나이가 많거나 은퇴했거나 부자 일 때 당신이했던 시간이 소요되는 일이었습니다. 또는 당신이 파산 한 대학 연수생이었을 때, 세계에서는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세상을 진정으로보고 그것을 이해하게 될 때였습니다.

우리의 나머지 성인은 아니 었습니다. 우리는 일해야했습니다. 우리는 휴가를 위해 충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비트 휴가 버블에서 자라면서, 나는 호텔, 크루즈, 리조트, 그리고 매력에서 매력으로 당신을 셔틀하는 거대한 버스 투어를 넘어 세계가 있다는 것을 결코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들이 말했듯이, 당신은 당신이 모르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태국 여행에서 백패커들을 처음 만족시킬 때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 여행에서 배낭 여행 문화를 발견하면 내 세계관에서 패러다임 전환이 발생했습니다. 나는 갑자기 거품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내가 처음으로 인생을보고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집에 와서 직장을 멈추고 여행을 갔다.

나는 나 자신을 여행자로 믿었다 : 대담한 사람은 세상의 층을 벗겨 내고 내 위치를 더 깊이 이해하고 동시에 위대한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흥미로운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방법.

내 책 투어에서 가장 자주 묻는 우려 중 하나는 여행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저는 유목민이 될 10 년이 없습니다, Matt. 일주일 만에 무엇을 공연 할 수 있습니까?”

영화, 미디어, 대중 문화는 휴가가 당신이 일하는 성인 일 때 당신이하는 일이라고 가르쳐주었습니다.

여행은 시간이있을 때하는 일입니다.

도시를 보는 데 일주일 만 있고 볼만한 목록을 목록 할 때 누가 대담한 여행자가 될 수 있습니까?

누군가가 당신에게“우리가 여행 할 것”이라고 말하면, 당신은 그것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언가로 믿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런 식으로 믿도록 프로그램되었습니다.

그러나 내 책에서 언급했듯이 여행은 진정으로 오랜 시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고의 방법입니다.

이틀 또는 2 주 또는 2 년이든, 여행은 마음의 지정입니다.

나는“여행”을 탐사를 포함하여 표면 아래에 파는 것으로 정의합니다. 그것은 외부입니다 : 세상과 그 안에있는 사람들에 대한 발견. 마찬가지로 내부 :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자신을 안락 지대에서 밀어내는 것. 마찬가지로 길을 잃거나 혼란스러워하고 방법을 발견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하루, 한 달, 일주일 또는 1 년 안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여행을 휴가보다 반드시 더 오래 걸리는 것으로 믿지 마십시오.

특정 인구 통계 만 할 수있는 것으로 믿지 마십시오.

초인간적 힘이나 에너지가 필요한 것으로 믿지 마십시오.

당신이 거기에 자신을 내놓을 때 할 수있는 일로 생각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안락 지대에서 벗어나고, 어려움을 겪으십시오.

파리로 향하고 있고 도시에 대해 진정으로 발견하고 싶다면“음, 우리는 일주일 밖에 안됩니다.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우리가 돌아 오면 더 많은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당신의 여행은 당신 자신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하십시오.

할 일 목록을 버리십시오. 루브르레를 따라 줄을서는 군중과 사전 결정된 경로를 따라 당신을 줄이는 버스에서 벗어나십시오. 그 모든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어쨌든 꼭 봐야 할 것은 없습니다.

스스로 생각해보십시오.“세상에서 항상 있었으면 바로 여기서 어떻게해야합니까? 이 도시를 정확히 어떻게 볼까요?”

그런 다음 그렇게하십시오.

요리 C와 같은 새로운 활동에 가입라스 또는 이상한 도보 여행. 지역 모임으로 가십시오. 지역 주민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공유 경제 환경을 활용합니다. 휴대 전화를 호텔에두고 소셜 미디어에서 내리고 산책하러 가십시오. 지역 시장에서 식사하십시오.

날이 스스로를 채우게하십시오.

여행은 하루가 전개되게 할 때 가장 훌륭합니다. 그것은 우리 모두가 가장 명심하고있는 무작위로 계획되지 않은 만남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여행이 얼마나 오래 걸리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휴가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 긴장을 풀기위한 요구 시간입니다. 그러나 여행은 우리가 얻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는이 개념을 제쳐두고합시다. 그렇지 않습니다.

여행은 시간이 아닙니다. 사고 방식에 관한 것입니다.

다음 여행에서 여행자의 사고 방식을 취하십시오.

“필수”체크리스트를 내려 놓고, 상위 10 개 목록의 위치를 ​​방지하고, 흐름과 함께 가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새로운 한계로 나아가십시오.

그 공간에서 그 태도를 유지하면 양파의 층을 벗겨 내고 원하는 더 깊은 방법으로 목적지를 이해하게됩니다.

사진으로 가득 찬 스마트 폰으로 만 남겨 두는 핵심으로 이동하는 여행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New York Times 매우 인기있는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가르쳐 줄 것입니다. BBC가“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더 많은 것을 발견하려면 여기를 클릭하고 오늘 읽기 시작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팁과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를 검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보호합니다. 상황에서 포괄적 인 보안이 잘못됩니다. 과거에 여러 번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