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는 동안 은행 요금 지불을 방지하는 방법

업데이트 : 2/2/2021 | 2021 년 2 월 2 일

여행을 위해 돈을 절약하는 것은 사람들이 여행 꿈을 실현하지 못하게하는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종종 여행자들이 피할 수없는 은행 수수료로 돈을 버리는 것을 본다.

해외에서 은행하는 것은 단순히 카드를 ATM에 넣고 돈을 꺼내는 것 이상입니다. 생각해야 할 것이 훨씬 더 많습니다. 특히 똑똑한 여행자가되기를 원한다면!

예산으로 여행 할 때 해외 은행은 세 가지 이해를 포함합니다.

은행 수수료 지불을 방지하는 방법.

외국 거래 혐의를 제거하는 방법.

훌륭한 환율을 얻는 방법.

나는 또한 해외 여행을하는 많은 사람들을 이해하고 외설적 인 ATM 요금과 신용 기록 카드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게됩니다. 그들은 연구 연구를하지 않았고 미리 계획을 세우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2019 년에는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이 돈을 모두 구매하여 은행에 제공하지 않았습니까? 나는 내가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한다. 피하는 모든 청구는 음식, 음료, 도로에서의 활동에 대한 많은 돈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을 스스로 유지하고 싶습니다!

다음 해외 여행에서 더 많은 돈을 절약하고 싶습니까? 바로 여기 5 가지 간단한 단계로 여행 할 때 모든 은행 요금을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목차

1 단계 : ATM 수수료를 제거하십시오

2 단계 : 신용 기록 카드 비용을 방지합니다

3 단계 : 환율을 낮추는 “페널티”

4 단계 : 공항에서 돈을 수정하지 마십시오

5 단계 : 항상 지역 통화를 선택하십시오

6 단계 : 집에서 통화를받지 마십시오 (그리고 외화 카드를 피하십시오!)

1. ATM 수수료를 제거하십시오

ATM 요금은 특히 한 번에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여행하는 경우 진정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믿어 보자 : 당신이 길을 가고있는 동안, 당신은 일주일에 두 번 ATM에서 돈을 인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요금은 전 세계적으로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철수 당 약 $ 3-5 USD를 지불하게됩니다. 이는 주당 $ 10, 한 달에 $ 40 또는 연간 $ 520입니다! 그 금액에 대해 동남아시아에서 얼마나 많은 날을 쓸 수 있는지 정확히 이해합니까? 거의 3 주!

ATM의 절반 만 사용하더라도 연간 $ 260 USD입니다. 많은 여행자뿐만 아니라 내가 이해하는 많은 여행자는 일주일에 두 번 이상 ATM에 가서 지불하는 요금의 금액 만 증가시킵니다. 여행에 대한 은행 자금을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돈을 절약하는 많은 일을했습니다. 돈을 은행에 제공하여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수수료를 방지하기 위해 바로 다음 여행에서 성가신 비용을 없애기 위해 다음 여행에서하고 싶은 네 가지 일이 있습니다.

먼저, 전세계 ATM Alliance에서 은행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함께 모여서 포기한 청구와 무료 ATM 인출을 가능하게하는 대형 은행의 네트워크입니다. 네트워크 외부의 은행에 대한 높은 요금 (인출 당 $ 5 USD)이 있지만 파트너 ATM을 활용하여 ATM 요금을 완전히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이 동맹의 주요 은행 목록입니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 (미국)

Barclays (영국, 웨일즈, 스페인, 포르투갈, 지브롤터 및 아프리카의 특정 국가)

BNP PARIBAS (프랑스, 우크라이나, 터키, 폴란드, 모로코, 이탈리아, 뉴 칼레도니아, 레 우니온, 가이 인, 과다 르 르페, 마르티니크, 룩셈부르크)

도이치 뱅크 (독일, 폴란드, 체코, 스페인, 포르투갈 및 이탈리아)

Banca Nazionale Del Lavoro (이탈리아)

Scotiabank (캐나다, 카리브해, 페루, 칠레 및 멕시코)

Westpac (호주, 뉴질랜드, 피지, 바누아투, 쿡 제도, 사모아, 통가, 파푸아 뉴기니 및 솔로몬 제도)))

특정 보호 지역에서 지역 은행을 검사하십시오. 한 국가에서 Barclays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수수료가 없지만 다른 수수료가있을 수 있습니다. 전세계 거래 또는 외화 수수료와 같은 다른 요금은 마찬가지로 가기 전에도 두 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 Bank of America는 USD가 아닌 모든 인출에 대해 3%의 외국 거래 요금을 청구합니다.

둘째, 미국 거주자라면 활용하기 가장 좋은 은행은 Charles Schwab입니다.

왜요?

Charles Schwab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고 매월 말에 모든 ATM 요금을 상환합니다. 자격을 갖추기 위해 구매에 고수익 검사 계정을 개설해야하지만 월별 서비스 수수료는 없을뿐만 아니라 최소 예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ATM 카드는 전 세계의 모든 유형의 은행 제조업체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수수료를 지불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나의 주요 은행 카드이며 몇 년 동안 그것을 활용 해 왔습니다. 그것을 얻는 것을 고려할 때, 나는 모든 ATM 수수료를 피했습니다. 실제로 지난 10 년 동안 세계 여행을하는 동안 수많은 달러를 절약했습니다.

셋째, 저급 카드를 받으십시오. HSBC가 전 세계 ATM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HSBC를 백업으로 사용하고 HSBC가 아닌 ATM을 활용할 때 ATM 당 $ 2.50 USD 만 청구합니다. 0만큼 크지는 않지만 다른 은행이 청구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또한, 재미Ding One은 모든 유형의 인출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지만 지역 은행이 청구 한 모든 유형의 청구를 지불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지역 은행이나 신용 이력 연합에게 문의하십시오. ATM 요금을 청구하지 않으면 지난 몇 년 동안 광범위한 방법이되었으므로 지역 은행에 문의하십시오.

다음은 Non-US 여행자를위한 제안 된 ATM 카드입니다.

캐나다 : Scotia 또는 Tangerine은 전 세계 ATM Alliance의 일부입니다.
호주 : Ing, Citibank 또는 HSBC에는 사료 카드가 없습니다.
영국 : Umonzo 또는 Starling을 사용하면 해외 ATM 요금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도로에서 낭비 비용을 줄이기위한 다른 방법을 찾으려고한다면, 추가로 돈을 절약 할 수있는 최고의 아이디어 의이 모든 컬렉션을 참조하십시오.

2. 신용 기록 카드 비용을 방지합니다

우리가 제거해야 할 다음 주요 요금은 신용 기록 카드 외국 거래 수수료입니다. 많은 신용 기록 카드는 해외 구매에 대해 3%의 요금을 청구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신용 기록 카드를 모든 것에 활용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합산 될 수 있습니다. 신용 기록 카드가 해외에서 많은 것을 활용하면 어느 곳에서나 많은 것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신용 기록 카드가 포기하는 것이 훨씬 더 전형적인 일이되었습니다. 내가 선호하는 해외 거래 요금 카드는 Chase Sapphire Preferred, Barclay 도착 플러스, 자금 지원 및 Citi Premier입니다. (훨씬 더 많은 제안을 위해, 당신은 내가 선호하는 모든 여행 카드를 여기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해외 에서이 카드를 사용하면 3%를 지불하지 않고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비 US 시민의 경우 모든 유형의 해외 요금을 요금에 맞지 않을 수있는 목록 카드의 웹 사이트를 준수하는 것을 검사하십시오.

호주 일반 전단지 (호주)

신용 카드 영국 (영국)

칸디안 킬로미터 (캐나다)

3. 환율 “페널티”를 줄입니다.

해외에서 카드를 활용할 때마다, 지역 은행은 청구 기능을 위해 지역 통화로 거래를 커버하고 그렇게하기 위해 최고를 차지합니다. 따라서 인터넷에서 볼 수있는 공식 요금은 실제로 얻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은행 간 요금이며, 결국 주요 은행이되지 않는 한, 당신은 그 비율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우리가 그 속도에 최대한 가까워지는 것입니다. 전환의 진정한 잃어버린 끝에있는 것을 방지하려면 팁 준수를 준수합니다.

신용 기록 카드 사용 – 신용 기록 카드 비즈니스는 최상의 요금을 얻습니다. 신용 기록 카드를 사용하면 공식 은행 간 통화 요금에 가장 가까운 환율을 얻을 수 있으므로 가능하다면 ATM이나 돈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ATM을 사용하십시오 – ATM은 신용 기록 카드 이후 최고의 환율을 제공합니다. 산업 은행이 정상에서 조금 더 많이 차지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신용 기록 카드만큼 크지는 않지만 현금을 교환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돈 교환 사무소는 먹이 사슬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최악의 요금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최상의 환율을 얻을 수 없습니다 (또한 보상에도 요금을 부과합니다).

이상한 위치에서 ATM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호텔, 호스텔, 지역 7-11 또는 다른 임의의 위치에서 발견 한 ATM을 사용하는 것은 불량한 생각입니다. 편리하지만 편의를 위해 비용을 지불 할 것입니다. 그들은 항상 높은 ATM 요금에 요금을 부과하고 끔찍한 전환율을 제공합니다. ATM을 피하고 주요 은행을 발견하십시오.

다음은 이러한 비즈니스가 얼마나 비열한지 정확히 강조하는 비디오입니다.

4. 공항에서 돈을 수정하지 마십시오

공항의 대부분의 교환 관리국은 금전적 먹이 사슬을 아래로 내려 가서 훌륭한 환율을 제공 할 영향력이 없습니다. 공항에서 볼 수있는 요금은 최악입니다. 절대적으로 필요하지 않는 한 교환 국을 활용하지는 않습니다. 한 가지 더 팁 : 어떤 방식 으로든 비즈니스 Travelex를 사용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최악의 요금과 수수료가 있습니다.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ATM도 방지하십시오!

5. 항상 지역 통화를 선택하십시오

신용 기록 카드를 해외로 활용하면 일반적으로 주택 통화로 청구되는 선택이 제공됩니다 (즉, 유로로 청구되는 대신 미국 달러로 비용을 지불 할 것입니다). 예를 말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통화를 전환하는 비율은 항상 은행이 제공하는 비율보다 나쁩니다. 지역 통화를 선택하고 신용 기록 카드 사업이 전환하도록하십시오. 당신은 훨씬 더 나은 요금을 얻고 그 과정에서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6. 집에서 통화를받지 마십시오 (그리고 외화 카드를 피하십시오!)

집에서 통화를받는 것은 좋은 생각처럼 보일 수 있지만, 결국 환율이 나빠질 것입니다. 100% 확신하지 않는 한 도착시 이상적인 돈을 요구하지 않는 한, 집 국가에서 돈을 교환하지 않도록하십시오. 공항에는 모두 ATM이있어서 절실히 요구할 경우 돈을 인출 할 수있는 ATM을 가지고 있지만,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기다릴 때까지 기다릴뿐만 아니라 시내/공항에서 멀리 떨어진 ATM에서 돈을 인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훨씬 더 나은 요금을 받고 훨씬 낮은 수수료를 지불하게됩니다. 우티가능하면 도착하면 신용 기록 카드를 lize하고 나중에 돈을 받으십시오.

또한 정해진 환율로 돈을 사전로드 할 수있는 모든 유형의 “외화 카드”(와 같이 환전 회사에서 사용되는 것과 같은)를 방지하십시오. 제공된 요금은 마찬가지로 끔찍하며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추가 수수료가 있습니다. 이 작업을 기본적으로 환율을 예상하려고합니다. 여행 할 때 더 나빠지지 않기를 바라지 만 더 좋아지면 어떻게 될까요? 어느 쪽이든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것이 바로이 카드를 얻지 말아야 할 이유입니다.

***
은행 청구는 긴 여행 프로그램에 대해 심각한 돈을 더할 수 있습니다. 돈을 저축하려면 은행 및 통화 거래소와 관련이있을 때 적극적으로해야합니다. 약간의 계획은 긴 방법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몇 주, 몇 달, 그리고 몇 년 동안 여행의 수년에 걸쳐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많은 여행자들이 현재 환율에 대한이자를 지불하지 않고 ATM을 항상 본다. 당신은 그런 식으로 막대기의 끝에 있습니다. 은행 스마트뿐만 아니라 현명해야합니다. 나는 10 년 넘게 전 세계를 여행하는 동안 은행 요금을 지불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당신도하지 말아야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본 팁을 사용하면 다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더 원해? 바로 여기에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른 중요한 여행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여행을위한 여행 신용 기록 카드를 선택하는 방법

여행하는 동안 돈을 절약하는 방법

여행 할 때해야 할 12 가지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New York Times 매우 인기있는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보여 주어 구타 경로에서 벗어나 돈을 절약 할 수 있으며 더 깊은 여행 경험이 있습니다. BBC가“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여기를 클릭하여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오늘 읽기 시작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를 검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그래서 항상 돌을 돌리지 않아도됩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귀하를 확보합니다. 상황에서 포괄적 인 보안이 잘못됩니다. 과거에 많은 시간을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