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은 방문 할 위험이 없습니까?

마지막 업데이트 : 2/2/2020 | 2020 년 2 월 2 일

아마존 열대 우림, 역사적인 도시 및 식민지 건축 및 경제적 인 음식 및 활동에 대한 훌륭한 자연과 접근성을 제공하는 브라질은 각 여행자에게 무언가를 가질 것입니다.

브라질은 모험 중독자와 해변가를위한 뜨거운 지역 외에도 카니발에서 어려운 축하를 추구하는 계시자를위한 저명한 목적지 인 뛰어난 날씨 상태와 우수한 풍경으로 이해되는 나라입니다.

하지만 안전합니까?

브라질은 거칠고 회전식 목적지에 대한 실적을 가지고 있으며, 여행자는 어떤 식 으로든주의를 기울여야하고 경비를 요구하는 곳입니다.

불평등 상승으로 인해 불행히도 이것이 사실입니다. 사소한 도난과 거리 범죄는 브라질에서 흔히 발생합니다. 브라질의 범죄율은 현재 수년간 증가 해 왔으며 (2015 년과 2016 년 사이에 실질적으로 50% 증가) 여기 여행자들은 경계를 요구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나라를 피해야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단지 현명한 여행자가되어야합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년 나라를보고 문제가 없습니다. 제안 된 보안 팁을 준수하는 한 나쁜 일이 발생할 확률이 줄어 듭니다!

다음은 위험없이 유지하고 브라질로의 다음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이해해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목차

브라질을위한 13 보안 아이디어

브라질의 길거리 음식은 안전합니까?

브라질의 수돗물이 안전합니까?

브라질의 택시는 안전합니까?

솔로 여행자에게는 브라질이 위험하지 않습니까?

솔로 여성 여행자에게는 브라질이 위험하지 않습니까?

브라질을위한 13 보안 아이디어

브라질에서 무위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바로 여기에 귀하와 귀하의 소유자가 해를 입히지 않을 수있는 13 개의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1. 기능과 함께 걷는다 – 탐험을 할 때는 항상 목적으로 걷는다. 그렇지 않더라도 구체적으로 어딘가에 향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소매치기와 무기는 자신을 확신하지 못하는 여행자를 찾습니다. 목표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2. 현금을 소지하지 마십시오 – 하루에 필요한 최소 현금 만 가지고 다니십시오. 숙박 시설에 나머지를 다시 잠그십시오.

3. 카드를 분리하십시오 – 신용 보고서 나 직불 카드가 하나 이상인 경우 별도로 보관하십시오. 하루 동안 당신과 함께 가져 오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요구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다른 것을 방에 갇히게하십시오. 그렇게하면 어떤 일이 일어나야합니다. 항상 적어도 하나의 카드가 있습니다.

4. 해변에 귀중품을 가져 오지 마십시오 – 해변에 갈 때 불필요한 것을 가져 가지 마십시오. 수건, 수영복 및 약간의 현금. 그게 다야! 당신이 가져 오는 것은 사라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5. 몸매를 입으십시오 – 외출 할 때, 옷을 입고 옷을 입고 몸매를 맺으십시오. 귀중품이나 패션 보석을 집에 두십시오. 비디오 카메라 나 전화기를 번쩍이는 것을 걷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것들을 활용 해야하는 경우, 신중하게하십시오.

6. 여분의 예산을 전달하십시오 – 약간의 현금으로 여분의 예산을 가져 오십시오. 이렇게하면 강탈 당하거나 소매치기를 받으면 진정한 예산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나머지 현금과 카드를 보관할 수있는 곳).

7. 외부 ATM을 피하십시오 – 현금을 인출 해야하는 경우 건물 내부의 ATM 만 활용하십시오. 지갑을 꺼내기 전에 항상 주변 환경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8. 숙박을 두 번 검사하십시오 – 어디에 머무르는 지에 관계없이 하루 종일 떠나기 전에 그리고 밤에 정착하기 전에 문과 창문을 검사하십시오. 방 주위에 유용한 것을 남기지 마십시오. 모든 것을 잠그십시오.

9. 무료 음식/음료를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낯선 사람의 음료 나 음식을받지 마십시오. 강탈 당하기 전에 피해자가 일반적이므로 낯선 사람의 무료 음식이나 음료를 거부하십시오.

10. 산만 해제를 즐기십시오 – 도둑은 일반적으로 당신을 빼앗기 전에 당신을 산만하게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이 일반적인 사기를 염두에 두어 경계를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밤에 혼자 걸어 다니지 마십시오. 필요한 경우 도시 해변, 공원 및 빈 거리를 피하십시오.

11. 운전할 때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 자동차로 여행하는 경우 항상 문을 잠그십시오. 정지 표시 나 빨간색 표시등, 특히 밤에 경비원에 의해. 많은 브라질 사람들이 자동차 재킹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이동하기 전에 여행 보험 적용 범위를 구매하십시오. 미안보다 항상 위험이없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70 세 미만의 여행자를위한 세계 유목민을 제안하는 반면, 내 여행은 70 세 이상의 여행자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보장합니다.

Tarvel Insurance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보려면 다음 게시물을 검사하십시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실제로 무엇을 다루나요?

2019 년 7 개의 최고의 여행 사업

최고의 여행 보험을 구매하는 방법

브라질의 길거리 음식은 안전합니까?

네! Rio와 같은 도시에서는 해변 근처에있는 모든 종류의 뛰어난 길거리 음식이 발견되며 시도하지 않으면 실종 될 것입니다! 많은 지역 주민들이 모여있는 위치에 머물러야합니다. 그것이 정확히 당신이 이해하는 방법입니다음식은 위험이 없을뿐만 아니라 맛있습니다!

빨리 망치는 해산물 새우가있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상쾌 할 수 있기 때문에 배우자를 시도하십시오 (아이스 티 역할을하고 진정으로 좋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다른 유형의 고기를 제공하는 위치를 만나게됩니다. 그것이 완전히 요리되고 하루 종일 햇볕에 있지 않은 한, 다이빙을하고 시도해보십시오!

주저하지 말고 호텔이나 호스텔 직원에게 길거리 음식이나 레스토랑 팁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맛있고 위험이없는 선택을 할 것입니다.

남미 여행 계획?

61 개의 최고의 여행 팁, 선호하는 회사, 단계별 계획 점검 목록 및 무료 비행을 정확히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가 포함 된 무료 계획 툴킷 외에도 남미에 최고의 여행 아이디어를 모두 얻으십시오!

내 팁을 보내주세요!

브라질의 수돗물이 안전합니까?

브라질의 물은 일반적으로 음료수를 마시지 않지만 많은 브라질 사람들이 필터를 사용하거나 생수를 마신다. 수돗물은 일반적으로 정화 과정으로 인해 이상한 맛이 있으므로 치아를 닦는 데 괜찮지 만 목이 마르면 마시면 맛이 좋을 수 있습니다.

호스텔이나 에어 비앤비에 머무르면 필터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항상 자신의 것을 가져 오는 것이 좋습니다. Lifestraw와 Steripen은 물의 위험이없고 음식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두 가지 우수한 제품입니다.

브라질의 택시는 안전합니까?

브라질의 택시는 위험이없고 풍부합니다. 그들은 미터를 사용하지만, 항상 호텔이나 호스텔 직원에게 당신이 나가기 전에 대략적인 요금을 요구하는 것은 항상 훌륭한 개념이기도합니다. 당신을 찢어 버리려고 할 나쁜 사과가 항상 몇 개 있기 때문에 미터에주의를 기울이고 비정상적으로 빠르게 상승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또한 택시를 미리 전화하는 것이 항상 최고입니다. 길거리에서 택시를 표시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특히 밤에 사실입니다).

솔로 여행자에게는 브라질이 위험하지 않습니까?

브라질은 솔로 여행자에게는 위험이 없지만 솔로 여행자는 이미 솔로 여행 경험이 있다면 바로 여기에서 볼 것을 제안 할 것입니다. 위의 아이디어를 준수함으로써 솔로 여행자들은 안전을 유지하면서 브라질에서 뛰어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솔로 여행자로 관심이 있다면 호스텔의 다른 여행자와 만나십시오. 함께 여행하면 서로 회사를 유지하고 예상 사소한 도난이나 강도를 막을 수 있습니다.

솔로 여성 여행자에게는 브라질이 위험하지 않습니까?

브라질은 고난과 범죄의 진정한 문제에 직면하므로 솔로 여성 여행자들은 경계해야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여행자를위한 목적지가 아니며 솔로 여성 여행자들이 경험이 풍부한 솔로 여행자라면 바로 여기에서 볼 것을 제안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능한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호스텔 또는 호텔 직원에게 확인하여 특정 지역을 피해야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또한, 당신이 눈에 띄지 않도록 가능한 한 지역 언어를 발견하십시오.

***
그렇다면 브라질은 안전합니까?
브라질은 놀랍고 활기찬 나라입니다. 그러나 위험이 없습니다. 바로 여기 여행자들은 경계를 지키고 그들에 대한 지혜를 유지해야합니다. 사소한 도난과 머글은 일반적이지만, 위의 아이디어를 준수하면 여전히 안전을 유지하면서 특별한 볼 수 있어야합니다.

장을 신뢰하고 상식을 활용하고 광범위한 여행 보험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하면 브라질에서 위험없이 머무를 수 있습니다.

브라질로 향하고 있습니까? 아래 위트를 활용하여 세계 유목민으로부터 무료 여행 보험 적용 범위를 얻으십시오! 이것이 제가 2003 년에 여행을 시작했다는 것을 고려하고있는 회사입니다!

여행 보험. 기본 및 유연성.

어떤 국가 또는 지역을 여행하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태국, 베트남

아프가니스탄

아프리카

앨랜드 제도

알바니아

알제리

미국 사모아

안도라

앙골라

앵 guilla

남극 비행남극 대륙

안티구아와 바부 다

북극권

아르헨티나

아르메니아

아루바

아시아

호주

호주 해역

오스트리아

아제르바이잔

바레인

발리

방글라데시

바베이도스

벨라루스

벨기에

벨리즈

베닌

버뮤다

부탄

볼리비아

Bonaire, Sint Eustatius 및 Saba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보츠와나

Bouvet Island

브라질

영국 인도양 영토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브루나이

불가리아

부키 나 파소

부룬디

캄보디아

카메룬

캐나다

케이프 베르데

카리브해 섬

캐롤라인 제도

케이맨 제도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

중앙 아메리카

차드

칠레

중국

크리스마스 섬

코코 (Keeling) 섬

콜롬비아

코 모로

콩고

쿡 제도

코스타리카

코트 디부 아르

크로아티아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