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일간의 Gwel an Mor, Portreath, Cornwall에서의 순수한 휴식-지난 몇 주 동안 Honeymooners @gwelanmorresort

에 가장 적합한 5 가지 이유 Jon과 거의 논스톱으로 여행했습니다. 우리는 콘월에서 Campervan 여행을 갔는데,이 방법은 비용을 절약하고 새로운 경험을 가지고 있다면 절대적으로 제안됩니다. 그 후, 우리는 데본의 Orestone Manor에 머물 렀으며 우리의 훌륭한 별장을 절대적으로 좋아했습니다. 나는 우리의 콘월과 데본 여행 후에 우리는이 하늘의 그 웰에 머물기 위해 콘월 인 Portreath로 돌아가서 MOR을 머물기 때문에 일년 내내 신혼 여행 여행의 영국 레그를 진정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알다시피, 나는 우리가 영국에 머무르기 위해서도 콘월에 빠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내가 살고 싶은 곳이 될 것입니다!

Portrath는 Redruth에서 북쪽으로 5 마일 떨어진 작은 리조트입니다. 몇 년 전, 그것은 숯뿐만 아니라 열렬한 항구 거래 석탄뿐만 아니라 매우 활발했습니다. 현재까지, 그것은 특히 해변 애호가들과 서퍼들에게 많은 눈에 띄는 목적지입니다. 또한 Portreath에는 수많은 카페, 레스토랑 및 숙박 시설이있어 휴가 휴가 또는 신혼 여행 목적지에 가장 적합합니다.
숙박 시설에 관해 말하면, Gwel A Mor (Cornish의 바다 전망)는 저의 적합한 집 중 하나입니다. 코티지를 보여주는 내 Facebook 온라인 비디오를 검사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치스러운 주거용 건물은 콘월의 5 성급 해안 목적지로 이해되며 더 이상 동의 할 수 없었습니다! 해변 마을에서 발견되며, 이런 이유로 이름이 있습니다. 개인 자쿠지가있는 ‘고급’코티지 외에도 손님이 다이빙 할 수있는 레저 시설뿐만 아니라 식사와 레저 시설이 있습니다. 사우나, 스파, 낚시 호수, 어린이 놀이 공간, 테니스 코트뿐만 아니라 사이클을 고용하여 몇 가지 이름을 지정합니다. 실제로, 당신은 여기에 머무를 때 결코 활동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배가 고프는 것뿐만 아니라 테라스 레스토랑으로 직접 갈 수있을뿐만 아니라 지중해에서 영감을 얻은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이벤트 요구에 대한 이벤트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말을 유지하면 더 많은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까?

목차

Gwel A Mor에서 숙박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우주에서 우리의 개인적인 경험 101 Mordonnow, Gwel and Mor, Cornwallday 1 (10 월 30 일 일요일)
2 일째 (10 월 31 일 월요일)
4 일차 (11 월 2 일 수요일)
5 일차 (11 월 3 일 목요일)
6 일 (11 월 4 일 금요일)

1. Gwel and Mor 주변 환경을 다시 시작합니다
2. 롯지의 개인 자쿠지
3. 헬스 클럽 치료 및 기타 웰니스 시설
4. 레스토랑 – 테라스
5. Faedon Farm에서의 야생 동물 농장 여행과 같은 유닛 활동
Pinterest에서 당신을 mor factfileare gwel? 이걸 고정하세요!

Gwel A Mor에서 숙박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우주에서 우리의 개인적인 경험 101 Mordonnow at Gwel and Mor, Cornwall

1 일 (10 월 30 일 일요일)

도착하자마자 무료 아침 식사 팩이 우리 롯지에서 기다리고있었습니다. 또한, 우리 자전거는 이미 거기에있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여행하는 동안 더 건강한 삶의 방식을 갖기 위해 자전거를 먹었습니다. 또한, Gwel과 같은 신선한 위치를 사용하면 자전거를 타는 것은 산들 바람이어야합니다!

2 일째 (10 월 31 일 월요일)

우리는 빠른 PR 만족을 가졌으며 오히려 얼마 후에, 나는 La Stone 전신 치료를 위해 Health Club에서 매우 상한 치료를 받았습니다. Jon과 내가 여전히 마사지를하고 있었던 시대에도 여전히 명심할 수 있습니까? 하아!

4 일차 (11 월 2 일 수요일)

우리의 3 일째, 우리는 조나단이 모든 비트에서 즐거움을 얻은 야생 동물 산책을 경험했습니다. 당신이 나를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사진을보고 내가 의미하는 바를 볼 수 있습니다. 점심을 위해, 우리는 테라스에 갔을뿐만 아니라 나에게 의지했습니다. 내가 여기에 오랫동안 머무르면 이미 잃어버린 체중을 되 찾을 것입니다!

5 일차 (11 월 3 일 목요일)

다섯째 날, 우리는 Clip’n’Climb 세션을 통해 훨씬 더 활동적이고 모험을 시도했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머무는 동안 활동적인 삶의 방식을 갖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에 우리는 어린이들과 십대들을 위해 음식을 제공하는만큼 피트니스 센터에갔습니다!

6 일 (11 월 4 일 금요일)

6 일 동안 우리의 훌륭한 집에 작별 인사를하는 것은 어려웠지만 물론 우리는 유목민이며 이미 3 년 동안 집/ 호텔/ 코티지/ 캠퍼 밴 등을 뛰어 넘었습니다. 적어도 지금은 앞으로 우리 집에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Gwel은 제 생각에 Mor는 큰 롯지와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활동을 가진 가정의 휴일에 적합하지만, 나는 여전히 신혼 여행자에게 이것을 제안 할뿐만 아니라 젊은 부부가 가야하는 5 가지 이유를 제공하는 5 가지 이유를 제공 할 것입니다. Gwel an mor.

1. Gwel and Mor 주변 환경을 다시 시작합니다

나는 결혼식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이 너무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고 말할 때 혼자가 아니라고 확신합니다. 신혼 여행자의 경우 Gwel A Mor와 같은 위치에 머무르면 모든 긴장과 불안을 씻어 내야합니다. Gwel에서 Mor, 중요한 공간도 있습니다.null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