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에서 발리 : 2 주 인도네시아 일정

17,500 ++ 섬이있을 때 각각 고유 한 문화와 색상, 광경 및 풍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들을 다른 세계와 공유하기를 간절히 원할 것입니다.

인도네시아가하는 일처럼. 엄청나게 성공적인“Wonderful Indonesia”관광 캠페인은 다른 캠페인이 상상할 수있는 방식 으로이 나라를 세계에 제시합니다. 숫자는 성공을 말합니다. 여행자 부문으로서 인도네시아는 현재 세계에서 9 번째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빠르며 동남아시아에서 1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은 아마도 옳은 일을하고있을 것입니다.

공정하게 말하면, 인도네시아는 발기인의 천국입니다. 인도네시아지도에서 임의의 지점을 선택할 수 있으며 관심있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Java의 사원에서 Lombok 해변, Amazing Bromo 산에서 매운 발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스펙트럼의 방문객을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모험적인 느낌? 세계적 수준의 다이빙 사이트와 아름다운 산 꼭대기 사이에 몰입하십시오. 파티하고 싶습니까? 그 섬이 있습니다. 명상 순례자들은 어떻습니까? 인도네시아에는 너바나에 도착하기에 충분한 사원이 있습니다.

우주에서, 아마도 인도네시아 위의 희미한 중얼 거리는 소리를들을 수 있으며, 이는 끔찍한 여행자들의 집단“ooohs”와“aaahs”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자신의 초기 경이로움을 지나면 이러한 목적지를 홍보하는 데 많은 작업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멋진 인도네시아”는 진공 상태에서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정부, 민간 부문 및 개인 기고자의 공동 노력입니다. 국가를 홍보하려면 나라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AirAsia와 협력하여 인도네시아 관광부가 후원하는 항공사 인플 루 언서 여행에 참여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이 여행을 위해 자카르타, 요지 사르타 및 주변 명소, 수라 바야 및 주변 명소, 발리의 네 가지 필수 목적지가 참여했습니다. 전체 여행에는 13 일이 걸렸습니다. 다음은 여정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1-2 일 : Jakarta City Tourkota Tua
ancol
모나스

3 일차 : Yogyakarta, Ratu Boko Palace로 이동
4 일차 : 보로부 두르 사원
5 일차 : Merapi Lava 투어
6 일차 : 오마 케세번
7 일차 : 수 라바야로 이동합니다
8 일차 : Bromo Sunrise Tourbromo 관점
배토크 산
브로모 사바나

9 일차 : 발리로 이동, 나이트 라이프
10 일 : Laka Leke, Uluwatu 사원
11 일차 : 루마 데사
12 일차 : Tegallalang Rice Terraces, 나이트 라이프
13 일차 : Nusa Penida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끄는 게시물 : 관련 게시물 :

1-2 일 : 자카르타시 투어

자카르타는 다른 어머니의 마닐라의 형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같은 말라 오 폴리네시아 유산, 같은 유럽 식민지 과거, 같은 강렬한 교통 체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항을 떠나더라도 우리가 공통적으로 가지고있는 특성을 즉시 알 수 있습니다. 번잡함, 열광적 인 에너지, 소음 및 밝은 조명 및 서둘러 보행자, 이들은 모두 친숙하게 나를 편안하게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자카르타는 여전히 알려지지 않은 기발함과 놀라움으로 가득 찬 도시 인 테라 시크릿 (Terra Incognita)이며, 현지처럼 보이는 외국인이 그들을 발견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타 투아

자카르타의 역사 센터 인 Kota Tua (Old Town)를 확인해야했습니다. 17 세기에서 20 세기 초에 인도네시아는 네덜란드 식민지 통치하에있었습니다. 자카르타가 여전히 바타 비아로 알려 졌을 때 권력의 좌석은 여기에있었습니다.

코타 투아 (Kota Tua)의 대부분의 식민지 건물은 여전히 ​​손상되지 않습니다. 이 건물들은 현재 박물관 바타 비아 (입장료 : IDR 5,000/PHP 19), 국립 역사 박물관, 박물관 웨인 (입장료 : IDR 5,000/PHP 19)과 같은 유산 및 문화 유적지 역할을합니다.

그러나 Fatahillah Square에서의 경험은 국가, 인형 및 꼭두각시 상태에 대한 학습에만 국한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또한 Café Batavia에서 제공되는 음식을 기뻐했습니다. 분위기가 좋은이 구식 레스토랑은 광장에서 가장 오래된 시설 중 하나에 있습니다. Café Batavia의 식사 비용은 IDR 100,000-200,000 또는 PHP 350-700 사이의 비용입니다.

ancol

우리는 도시 내에서 해변 복잡하고 인기있는 지역 명소 인 Ancol로 향했습니다. Ancol은 테마파크, 레스토랑, 활동 센터 및 해변가와 함께 자카르타탄의 원 스톱 레저 사이트로 개발되었습니다. 우리는 오후에 페인트 볼을 연주 한 다음 해안가를 볼 수있는 트렌디 한 resto 인 Pier에서 저녁 식사를 보냈습니다. 우리는 그 다음 밤에 은퇴했습니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너무 나쁘다. 나는 돌아 오기 위해 정신적 메모를했다.

모나스

다음날 아침 일찍 나는 인도네시아 호스트 중 한 명인 Wira와 함께 주요 자카르타 도로에서 운영되는 BRT (Bus Rapid Transit) 시스템 인 Transjakarta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도로 공간을 차지하는 일반적인 철도 시스템 대신 Transjakarta 시스템은 기존 도로를 사용하고 셔틀을 사용하여 통근자를 도시 전역에 흩어져있는 역으로 운반합니다.

전체 승차감에 대한 IDR 3,500 (PHP 13)만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Transjakarta를 통해, 우리는 국립 기념물 인 모나스로 갔다, 인도네시아 독립의 우뚝 솟은 상징. 그것은 단지 2 정거장이었고, 우리는 다음 도시 인 Yogyakarta로 향하는 Soekarno – Hatta International Airport로 떠나기 위해 제 시간에 호텔로 돌아 왔습니다.

3 일차 : Yogyakarta, Ratu Boko Palace로 이동

Yogyakarta는 왕실이며, 나는 단지 피상적 인 의미를 암시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군주제가 통치하는 유일한 인도네시아 도시/지역입니다. 주지사는 또한 Yogyakarta Sultanate의 수장이기도합니다. 조자는 구어 적으로 불리는 것처럼 Javan 문화, 역사 및 교육의 필수 중심지입니다.

우리는 다음 정거장에 도착한 Ratu Boko Palace에 도착했습니다. 태양이 시작되기 시작했고, 폐허는 오후 6 시까지만 열려 있기 때문에 장소를 완전히 탐험하고 그림을 찍을 시간이 제한적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박한 어둠 이라도이 오래된 유적은 미묘한 웅장 함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이 폐허는 지역 민속에서 인기있는 왕 인 전설적인 왕 보코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러나 폐허의 진정한 기원 또는 기능은 불분명합니다. 흥미롭게도,이 사이트는 오늘날 다른 기능을 수행합니다. Jogja에서 일몰을 잡을 수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Jogja의 Adisutjipto 국제 공항에서 Ratu Boko Palace에 도착하려면 Get 또는 Go-Jek Ride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승차는 약 20-30 분이 소요되며 오토바이의 경우 15,000-20,000 (PHP 55-75), 개인 자동차의 경우 30,000-40,000 (PHP 110-145) 사이의 비용이 듭니다.

Boko Temple에 대한 간단한 체크 아웃은 다음에 갈 곳의 서문 일뿐입니다.

4 일차 : 보로부 두르 사원

우리는 다음날 아침에 보로부 두르 사원에 도착하여 일출을 위해 시간을 맞았습니다. 호텔에서 버스를 타고 몇 시간 동안 여행했으며 우리는 다른 지방 인 Magelang에 들어가야합니다.

지금까지 남자들은 버스에서 좋아하는 장소에 자물쇠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시끄러운 남자는 뒤쪽에 있고, 더 큰 피노이는 앞에, 나머지는 자신의 개인 둥지에 완전히 정착되어 있습니다. 나는 인도네시아의 또 다른 인도네시아 호스트 인 Anita와 자리를 공유했습니다.

우리가 Borobudur Temple에 도착했을 때 여전히 어두웠습니다 (입장료는 PHP 1,350 정도). 가벼운 이슬비가 있었고, 우리 중 일부는 이것이 어떻게 든 경험을 약화시킬 것이라는 걱정이되었습니다. 성전의 기초에 도착하는 방법이 꽤 있습니다. 그 후에는 정상에 도달하기 전에 9 개의 이야기가 더 많이 올라갑니다.

우리가 최상위 돔에 있으면, 우리 중 일부는 카메라를 설치하기 시작했고, 몇 가지 명상 시간을 발견했고, 다른 사람들은 건조하고 깨어나려고 노력했습니다. 젖고 미끄러 웠으며 차갑습니다. 우리는 태양이 떠오를 때까지 기다렸고 빗물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우리는 기적을 기다렸다.

그리고 거기에있었습니다. 해가 일어나면서 회색 구름은 아침 하늘을 잠시 길게 만들었고, 빛은 마침내 성전 돌에 닿았습니다. 비가 오는 비에서 젖은 보로부 두르 (Borobudur)는 햇빛에 반짝이고 화강암 벽과 석회암 조각의 균열을 통해 태양의 광선이 스며 들었습니다. 이 한 번의 끔찍한 곳은 반짝이는 돌의 리갈 탑으로 바뀌 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모든 사람의 영혼이 해제되는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바라는 기회의 창이었습니다. 봄의 첫 번째 힌트와 마찬가지로,이 생물들은 저어주고 생명을 돌리며, 최고의 장소를 찾아서, Wita 또는 Kanty를 따라 모델 인 두 호스트를 따라 카메라를 위해 포즈를 취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으므로 Borobudur가 실제로 얼마나 실질적인 지에 감탄해야했습니다. 115 피트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불교 사원입니다. 이 높이에서, 당신은 멀리서 Merapi 산을 엿볼 수있는 Magelang의 파노라마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불교도들은 보로부 두르를 거룩한 장소, 깊은 묵상과 숭배를위한 장소로 간주합니다. 내가 방금 목격 한 바에 따르면, 그것은 정말로 순례 할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조용히 감사의기도를했다.

5 일차 : Merapi Lava 투어

5 일째 투어에 참여하고 다음 메인 스톱은 훨씬 더 낙관적이며 Merapi 산 기슭에있는“Lava Tour”입니다. 이 화산의 나라에서 Merapi는 가장 활동적인 것 중 하나입니다. 마지막 분화는 2018 년 5 월이었습니다. 2010 년 분화 기념 인 Sisa Hartaku Museum에 대한 체크 아웃은 Merapi의 파괴적이고 휘발성 권한을 분명히 보여주었습니다.

활발한 화산의 산기슭을 탐험한다는 아이디어는 그대로 유혹적으로 들린다. 롤링 풍경과 견고한 지형과 짝을 이루면 모험을위한 레시피가 있습니다.

그리고 용암 여행은 모험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오프로드 지프를 타고, 우리는 Merapi 산을 둘러싼 Boondocks를 탐험해야했습니다. 그것은 거친 N ‘어려운 타기 였고 때로는… 황천 지역의 통증이었습니다. 그러나 발을 젖게하지 않고 모험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우리 발보다 훨씬 더 많았습니다. 여행의 일부는 개울과 강, 튀는 것, 그리고 모두를 타는 것이었고, 끊임없는 레인쇼들과 함께 우리는 모든 전선에 물이 뿌려졌습니다. 집으로 돌아 다니는 것은 약간 불편했지만 용암이 당신의 속옷을 흠뻑 적시는가? 분명히. 그것은 우리의 전형적인 정거장에서 끔찍하고 몸을 담그고 재미있는 차이였습니다.

6 일차 : 오마크에공

그 다음날, 우리는 요아 카르타 시골의 게스트 하우스 오마 카세번 (Omah Kecebong)으로 갔다. 우리는 기존의 Javanese 의류를 입어 인도네시아어로 보이고 자신의 Wayang 밀짚 인형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Batik Cloth가 어떻게 손으로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스스로 보았고, 샘플을 직접 만들었습니다. 면에 액체 왁스를 떨어 뜨린 후 (그리고 내 발가락이 아닌 길을 따라 약간의 발가락을 태우는 동안 … 죄송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틱 한 마당조차도 만족하고 많은 세대를 공예품을 통과시킬 수 있다는 것은 자바 사람들의 유산과 전통을 준수하는 성명서입니다.

7 일차 : 수 라바야로 이동합니다

Surabaya는 자카르타 크기의 두 번째로 역사, 문화, 상업,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실질적으로 모든 측면에서 필수 허브입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담배 회사에 전념하는 박물관 인 Sampoerna의 집을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도시 내에서, 우리는 또한 인도네시아 최고 식사 중 일부에서 식사를 할 수있었습니다. 인기있는 Pondok Tempo Doeloe 레스토랑, Tanamera Coffee House 및 종종 Zangrandi 아이스크림 가게에 도착했습니다.

8 일차 : Bromo Sunrise 투어

Surabaya는 또한 투어의 많은 예상 부분의 관문입니다. Bromo Tengger Semeru National Park에 체크 아웃합니다. 우리는 실제로 트렌디 한 Jiwa Jawa Resort에서 공원에 가까워지기 위해 다른 호텔로 옮겼습니다. 이전의 Borobudur 여행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매우 일찍 일어나서 오프로드 지프를 타고 일출을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Bromo 양은 실제로 Tengger Caldera 내에서 더 큰 산과 화산의 일부입니다. Bromo는 힌두 신 브라흐마의 이름을 따서 명명 된 가장 잘 알려진 그룹입니다. Caldera에는 플랫 탑 탑 Mt. Batok, Kursi 산, Watangan 산 및 Widodaren 산도 포함됩니다. 배경에서 Java에서 가장 높은 최고 인 Semeru 산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커피, Gorengan (튀긴 해산물 반죽) 및 Indomie Fried Noodles (yum!)로 구성된 아침 식사를했습니다. 이 고도 에서이 쉬운 식사는 오한에서 뜨겁고 맛있는 피난처입니다. 어쩌면 그것이 내가 좋아하는 이유 일 것입니다.

Bromo의 현지인들은 Caldera 주변의 지프 여행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소위 일출 투어였습니다. IDR 500,000 (PHP 1800)의 경우 지프는 3 번의 정거장으로 이동합니다. 칼데라가 내려다 보이는 일출을 잡는 것이 우리의 첫 번째였습니다.

브로모 관점

우리가 우리의 관점에 도착했을 때 여전히 어두웠습니다. 평소와 같이, 모든 사람은 자신의 자리를 표시하기 위해 진행했습니다. 얼마 후, 나는 드론 프로펠러의 뚜렷한 윙윙 거리는 소리를 들었다. 오늘날 뛰어난 샷이 만들어 질 것입니다.

일출은 오케스트라 공연처럼 도착했습니다. 태양이 엿보기 시작하면서 첫 번째 음표를 연주하는 끈을 실제로들을 수 있습니다. 황금 광선이 산의 꼭대기에 도달함에 따라 케이던스가 증가합니다. 빛을 만지는 각 산 기능에 대해 코러스에 또 다른 악기가 결합되었습니다. 태양이 칼데라 전체를 밝힐 때까지 시각적 심포니 전체가 드러났다. 기립 박수에 합당한 자연의 협주곡입니다.

배토크 산

우리는 그 다음 Batok 양 근처의 Caldera 자체를 여행했습니다. 모래와 재의 바다에서 나는 칼데라가 얼마나 넓은 지 볼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평평하고 회색 지구의 수 마일이며 모든면의 놀라운 산과 절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배토크 양의 웅장하고 사진, 로열티가 있습니다.

브로모 사바나

우리의 마지막 정거장은 브로 모 사바나 (Bromo Savana)였으며,이 계곡의 겉보기에는 녹색으로 겉보기에 이름을 붙였습니다. 칼데라의 회색과 갈색과는 대조적입니다. 텐트 시장은 Savanah 한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으며 Peeps가 새로 고침, 음식을 구매하며 기념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며칠 동안 우리는 수라 바야에 머물 렀습니다. 9 일째, 우리는 투어의 마지막 목적지 인 Bali를 위해 Juanda 국제 공항으로 향했습니다.

9 일차 : 발리로 이동, 나이트 라이프

아, 발리, 정말 마지막 행동. 달콤한 사막입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