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터시에 떠 다니는 : Sian Ka’an & Tulum Ruins

“Ecstasy로의 부유”는 오늘의 우리의 일정이 제안한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약간 확실하지 않았지만, Riviera Maya 관광은 언론 여행 중에 지금까지 우리를 잘못 조종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가 치료를 받고 있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Sian Ka’an Biosphere Reserve

이 자연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은 130 만 에이커 (652,000 헥타르)에 걸쳐 멕시코 카리브해에서 가장 큰 보안 지역이되었습니다. 이 예비비의 크기는 인상적 일뿐 만 아니라 동식물뿐만 아니라 동식물의 다양성은 정말 놀랍습니다. 바로 여기에서는 375 가지 종류의 조류, 115 가지 유형의 포유류 (재규어 및 해양 포함), 318 가지 종류의 나비 및 내가 가장 좋아하는 310 가지 유형의 모기를 발견하게됩니다!

Sian Ka’an Biosphere Reserve
우리는 Sian Ka’an과 우리의 기쁨을 보여 주었고, 우리는 우리를위한 개인 보트, 운전자, PR 담당자 및 가이드를 가졌습니다. 우리는 유리 같은 물뿐만 아니라 1000 년 전에 스마트 마야 사람들이 생산 한 운하로 쉽게 순항했습니다!

갈 준비가되었습니다!

보트를 타는 동안, 우리의 지식이 많은 가이드는 우리에게 다양한 맹그로브, 생태계, 동물 및이 지역의 역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화려한 물이있을뿐만 아니라, 석호를 제거하고 매혹적인 동물이있을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23 개의 이해 된 마야 고고학 유적지가 있습니다! 우리는 마야 사람들을 고용하고 지역 사회에 다시 제공하는 비영리 사업 인 Sian Ka’an 인근 여행과 함께 여행을 기쁘게 생각했습니다.

Crystal Sian Ka’an Biosphere Reserve의 물을 제거하십시오

우리는 우리가“엑스터시에 떠 다니는”지점에 도달했는데, 우리는 구명 조끼를 입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했다. , 현재가 우리를 천천히 우리를 천천히 데려 가고 40 분 동안 운하를 평화롭게 내려갑니다. 우리는 물이 제거 된 물로 떠 다니는 평온을 기쁘게 생각했지만, 나는 전체적으로 환상적인 악어에 대해 약간 편집증이라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엑스터시에 떠 다니는”

지금까지 유카탄으로 여행을 떠 났을 때, 우리는 전통 마야 극장을 목격하고, 정통 음식을 먹고, 화려한 폐허를 방문 할 수 있었으며, 이제 우리는 고대 손으로 만든 운하로 표류 할 수있었습니다. 마야 문명은 정말로 믿어지지 않습니다.

툴룸의 폐허

Sian Ka’an Biosphere Reserve와 Tulum 유적지는 작은 해변 마을 Tulum 근처에 있습니다. 이 관광 마을에가는 것은 이번이 세 번째 일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마지막은 아닙니다! 새로 준비된 생선 점심을 즐기고 나면 우리는 우리의 방법을 매우 두드러진 절벽 쪽 폐허에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이구아나뿐만 아니라 늦은 날의 태양의 강도에 의해 인사를 받았습니다.

Tulum은 Iguanas로 오버런됩니다!

툴룸은 13 세기 후반 마야인들이 전략적으로 개발했습니다. 이 사이트를 선택할 때 방어는 큰 관심사였습니다. 그들은 12m 절벽으로 한쪽에 고정되었을뿐만 아니라 육상 측면을 따라 5m 높이/8m 두께/400m 길이의 벽을 개발했습니다. 나는 노력과 그 노력을 창조하는 데 걸리는 시간조차도 그림을 묘사 할 수 없습니다. 보안에 기여하면서 그들은 SW에서 두 개의 뷰 타워와 사이트의 NW 코너를 개발했습니다.

툴룸은 이상적인 위치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우리는이 미적으로 즐거운 장소에서 경외심을 바라보고 방황하기 전에 하루의 따뜻함에 굴복했습니다. 우리에게 운이 좋으면,이 유적은 아름다운 모래에 발견됩니다. 우리는 나무 계단을 바다로 준수하고 구르는 파도로 뛰어 들었습니다. 툴룸에 갈 때 확실히 목욕을 맞이하십시오. 바로 여기의 해변은 놀랍습니다!

툴룸 지역에서 하루를 끝내는 것은 환상적인 방법이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작별 인사 Riviera Maya Rep, Tania에게 우리의 작별 인사를했으며, 우리의 우아한 리조트에서 출발하여 언론 여행에서 마지막 밤에 기뻐했습니다.

Ecstasy & Tulum 유적지에 떠있는이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고대 마야 사람들이 얼마나 부지런했는지 정확히 믿을 수 있습니까? 마야 유적지의 유형을 본 적이 있습니까? 아래를 보여주세요!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는 경우 커미션을 작성 함을 의미합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