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타헤나 : 색상, 관광객 및 음식

의 도시그러나 모든 도시와 마찬가지로 레이어 아래에는 카르타헤나의 비 관광 버전이있었습니다.

관광객들을 그들의 구역에 유지하는 보이지 않는 선처럼, 내가해야 할 일은 보이지 않는 시간 장벽을 기다리는 것뿐이었습니다. 갑자기 스위치가 뒤집히고 문이 열렸으며 카르타헤나는 비밀을 밝혔습니다.

카르타헤나는 광경을 보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내가 관광객이되는 것을 멈추고 시야를 찾아 도시를 받아 들였을 때 카르타헤나는 내가 충분히 얻을 수없는 곳이되었습니다.

내가 며칠 만 머물렀다면 아마도 다른 사람들이 한 방식으로 도시에 대해 느꼈을 것입니다.

그러나 도시를 사전 프레임 이미지에 넣는 것을 중단하면 놀라운 경향이 있습니다. 그 여분의 날은 단지 도시를 즐길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휴식, 먹고 느리게하는 곳.

먹을 곳을 추천했습니다

Carmen-매우 고급 미식. 이곳은 싸지 않았지만 콜롬비아에서 먹었던 최고의 식사였습니다. 나는 그것을 충분히 추천 할 수 없다. 예약이 필요하지 않을 때 점심을 먹으러 오십시오.

La Mulata – 점심을위한 멋진 작은 카페.

Demente – 소박한 환경에서 멋진 피자와 칵테일.

EL PUNTO – 카페 스테핑 스톤 (Cafe Stepping Stone)에서 길 건너편에있는이 벽 식당에있는이 구멍은 흙 저렴한 가격으로 전통적인 콜롬비아 음식을 제공합니다.

Don Juan-또 다른 고급 디너 레스토랑. 좋은 음식을 제공하는 고급스러운 것을 찾고 있다면이 장소를 확인하십시오.

La Cevichería – Bourdain 은이 장소를 도시에서 최고의 세비체를 갖는 것으로지도에 올렸습니다. 그것이 사실인지 모르겠지만 여기의 모든 것이 최고 수준이었습니다. 그들이 열린 두 번째로 바쁘게 일찍 오십시오.

Cartagena 로의 여행 예약 : 물류 팁과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그들은 전 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두 개의 검색 엔진입니다. Skyscanner로 먼저 시작하십시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가장 큰 인벤토리와 최고의 거래를 가지고 있으므로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저렴한 호텔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포괄적 인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돈을 절약 할 최고의 회사를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길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여행 할 때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콜롬비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십니까?
더 많은 계획 팁을 얻으려면 강력한 목적지 가이드를 방문하십시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