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의 출산 능력을 잃어버린 어드벤쳐 링크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나는 오토바이 뒷면에있는 캄보디아의 시엠 레 피어 뒷면을 타고 있습니다. 내가 운전하는 사람이되고 싶은만큼 Siem Reap에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들은 오히려 관광객들이 스스로 운전하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운전 기사를 고용하도록했습니다.

즉, 나는 여기에서 앙코르의 사원을 탐험하는 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나는 툭툭보다 자전거를 타고있을 것입니다. 우리 앞에있는 자전거에는 4 명의 가족이 있습니다. 아빠는 그 앞에서 어린 소녀와 함께 운전하고, 아기를 붙잡는 등의 어머니. 캄보디아에서 또 다른 날!

내 운전사는 아기를 웃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기는 흑요석 대리석처럼 그의 눈을 쳐다 본다.

“당신은 아기를 사랑합니까?” 나는 내 운전자에게 물었다.

“예!”

“저도요. 당신은 아기가 있습니까?”

“아니. 넌 아기를 가졌다?”

“아니요.”나는 웃었다.

“몇 살이에요?”

오, 여기 온다.

“이십 육.”

“ACK!” 그는 질식시킨다. 우리 둘 다 웃었다.

“그렇습니다. 나는 늙었습니다! 알아요!” 내가 말하다.

“22 세, 23 명은 아기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예, 좋습니다.”

“아마도 9 월에 아기가있을 것”이라고 그는 제안했다.

우리는 오늘 성장하고 9 월에 아기가 있습니까? 나는 그것이 그가 생각하는 것임을 압니다. “예수 그리스도, 희망하지 마십시오.”나는 그에게 말합니다.

우리가 운전할 때, 풍경은 26 살짜리 자궁만큼 건조하고 먼지가 많습니다. 그리고 나는 나 자신에게 생각한다… 나는 내 인생을 사랑한다. 나는 내 인생을 너무 사랑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 안에 아기가 없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언젠가 그 변화가 있을까요? 아마도. 어쩌면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플레이, 플레이 아.

Katenever Miss A Post에서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이름 이름이 이름입니다
마지막 namelast 이름
귀하의 이메일은 이메일입니다
제출하다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