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Asia : 지난 달에 취소 또는 재조정 항공편에 대한 환불을받는 방법

은 대만에서 필리핀으로의 항공편이 정부가 부과 한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관련 여행 금지령 이후 AirAsia에 의해 취소되었습니다. 우리는 선택이 제공되었으며 전액 환불을 선택했습니다.

AirAsia Flight Ticket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누가 환불을받을 수 있습니까?
온라인으로 환불을 요청하는 방법
비행기 세금 또는 터미널 수수료를 환불하는 방법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누가 환불을받을 수 있습니까?

그러나 다른 무엇보다도 모든 예약이 환불 할 수는 없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로모션이나 좌석 판매에서 티켓을받은 경우 환불 불가능 (및 예약 불가능)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환불을받을 수있는 사례가 있습니다. 비행 할 수없는 이유가 아래의 어떤 유형의 사례에 따라 떨어지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AirAsia가 비행을 취소 할 때 비행 취소

AirAsia가 최소 3 시간 차이로 비행을 움직일 때 항공편 재조정

이중 지불, 정확히 동일한 예약에 대해 두 번 청구 될 때 (정확히 동일한 예약 번호)

복제 예약, 정확히 같은 비행의 두 배를 예약했을 때 (정확히 동일한 비행 번호, 손님, 여행 날짜)

심각한 부상, 심각한 질병 또는 35 주 이상 임신으로 인해 여행하기에 부적합한 의학적 사례.

손님의 손님 또는 인스턴트 가구 구성원의 죽음.

또한, 항공사의 일반적인 정책을 대체하는 지역 환불 법이있는 국가에서 비행기를 타거나 또는 국가 내에서 비행기를 타거나 환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 인도네시아 (국내), 인도 (국내) 및 미국과 같은 일부 국가는 고객이 허용 된 기간 내에있는 한 환불을 요청할 수있게 해줍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우리가 이전에 경험 한 것이기 때문에 (1-4) 위의 첫 4 가지 제품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환불을 요청하는 방법

디지털 어시스턴트 인 AVA (AirAsia Online Allstar)와 채팅하는 것입니다.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서 여성 아바타가있는 플로팅 버튼을 찾으십시오. 데스크탑에서는 즉시 AVA를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에서는 AVA를 드러내기 전에 Assist Icon을 먼저 클릭해야합니다 (우려 사항 표시가있는 아이콘).

www.airasia.com을 방문하십시오.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떠 다니는 AVA 버튼을 누릅니다.

채팅 상자가 나타납니다. Ava는 메뉴를 제시 할뿐만 아니라 인사합니다. 무시해. 대신 환불을 입력하십시오.

다음 메뉴에서는 AirAsia 새 환불 요청을 선택하십시오. 새로운 메뉴가 나타납니다.

비행 취소, 비행 조정, 이중 지불, 중복 예약.

Ava가 공유 할 알림을 읽으십시오. 진행하고 싶은지 묻습니다. 당신에게 좋은 모습이 무엇이든 실제로 선택하십시오.

예약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6 글자가있는 코드입니다. 비행 취소 또는 재조정으로 인해 환불되면 다른 항목을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복 예약의 경우 마찬가지로 두 번째 예약의 예약 번호로 이동해야합니다. 이중 지불의 경우 신용 기록 카드 명세서 또는 은행 거래 명세서를 제출하라는 요청을받습니다.

선호하는 환불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 신용 기록 계정 또는 원래 지불 유형. 나는 항상 원래의 지불 유형을 선택합니다.

AVA의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정보와 다른 세부 사항에 연락을 취하는 요청을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추가 요금, 세금 및 터미널 청구는 귀하에게 환불됩니다.

업데이트 : 환불은 지난 몇 달 후에 훨씬 더 오래 걸립니다. 지난 5 월 2020 년 5 월, AirAsia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으며, 처리중인 요청의 양으로 인해 메시지를받은 날로부터 환불이 12-16 주가 소요되어야한다고 알려주었습니다.

비행기 세금 또는 터미널 수수료를 환불하는 방법

항공기 취소 또는 AirAsia에 의한 재조정, 이중 상환 또는 중복 예약으로 인해 환불의 경우, 터미널 요금 또는 비행 터미널 세금은 요금 및 기타 요금과 함께 귀하에게 환불됩니다.

그러나 항공편을 놓쳤거나 더 이상 예약을 활용하려는 경우 (쇼 없음) 마찬가지로 터미널 요금 또는 비행 터미널 세금에 대해서만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AirAsia의 경우, 비행기 세금 환급은 출발일 후 6 개월 이내에 또는 예약 일로부터 1 년 이내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내에 요청을하지 않으면 환불을받을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별도의 게시가 있습니다 : 정확히 터미널 청구 환불을받는 방법

2020 • 2 • 25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끄러운 팁

관련 게시물:

터미널 청구 및 세금에 대한 환불 방법 : 세부 태평양, 에어 아시아, 필리핀 항공사

세부 태평양 : 정확히 r을 얻는 방법취소 또는 재조정 된 항공편에 대한 efund

인터넷에서 세부 태평양 비행을 신속하게 예약하는 방법

세부 퍼시픽 : 정확히 티켓을 여행 기금으로 전환하는 방법

8 개의 내부자 팁 : 정확히 Piso Fare 항공편을 효과적으로 예약하는 방법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 돈을 교환하거나 해외 ATM을 활용합니까?

필리핀 항공 : 2020 년 6 월 운영 항공편 목록

세부 퍼시픽 : 2020 년 7 월 운영 항공편 목록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