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휴가를위한 3 가지 쉬운 포장 제안

다음은 언제 어디서 여행하고 있습니까?

도주하는 것은 항상 흥미 진진한 전망입니다. 우리는 종종 우리가 전년도에 집에 걸어 나가는 순간을 준비하기 시작합니다. 올해는 휴가를 준비 할 때 작년에 한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이번에는 피하기 위해 무언가를하십시오.

몇 가지 포장 팁을 살펴보기 전에 고품질의 수하물 세트가 필요합니다. 품질이 항상 이름 브랜드를 위해 예약되어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러한 브랜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공되는 품질을 기반으로하는 곳을 얻었습니다. 어떤 브랜드와 유형의 수하물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경우, Luggage Council 리뷰를 확인하여 다른 여행자가 무엇을 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수하물을 손에 넣으면 포장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어머니가 가르쳐 준 것을 잊고 옷을 굴립니다. 접히지 마십시오!

우리 대부분은 바지와 티셔츠를 접는 방법을 가르쳐서 말 그대로 몇 시간을 보내는 어머니들과 자랐습니다. 그러나 어머니가 성취 할 수있는 일에 아무리 가까워 지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많은 옷을 입고 다른 쪽 끝에 도착합니다. 노련한 여행자는 이런 식으로 주름이 없기 때문에 옷을 접는 대신 옷을 굴릴 것을 제안합니다.

목록을 만들고 그것을 고수하십시오!

도주 잎을 일찍 줄이는 것은 여행 계획에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의미합니다.
작년에 당신이 입지 않은 7 쌍의 반바지로 집으로 돌아 왔을 때를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해변에서 필요한 5 개의 새로운 T 셔츠와 함께? 작년에 너무 많았고 너무 적은 수준에 대해 생각하고 거기에서 이주하십시오. 어디로 가고 있는지와 그곳에서 무엇을하려고하는지에 따라 목록을 만드십시오. 저녁 복장이 필요하십니까? 해변의 옷, 비치 타월, 선글라스 및 선 스크린이 필요한 해변과 같은 특별한 활동은 어떻습니까? 입고 싶은 일에 대해 무엇을하고 싶은지에 따라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여성 여행자라면 여기에서 여성 포장 제안을 읽을 수 있습니다.

항공사와의 수하물 정책

비행 경제 계급 .. 레벨 업 시간!
포장 할 때 수하물 정책에 따라 귀하와 함께 얼마나 많이받을 수 있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일부 항공사는 가방 당 요금을 청구하고, 다른 항공사는 수하물에 하나의 가방을 체크인하고 하나는 운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져 오려는 것이 당신이 확인할 수있는 가방에 맞지 않는다면, 그 백을 포장하기 전에 추가 요금이 얼마나되는지 알아보십시오. 더 큰 가방을 가져와서 하나만 필요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휴가에 돈을 더 많이 남길 것입니다. 모든 달러가 더해지고 올해 도주 중에보고 싶어하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없이 도착하지 않도록 포장하는 데 시간을 보내십시오. 건조기에서 양말이나 속옷을 집에 두었다는 것을 알기 위해 하루를 옷을 입는 것만 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목록을 일찍 만들고 포장 할 때 물건을 확인하면 잊어 버린 것을 쇼핑 할 걱정없이 올해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게 좋지 않습니까?

내가 내 물건을 어떻게 포장하는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Pinterest에 있습니까? 이걸 고정하세요!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