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의 Teotihuacan 방문 : 멕시코 그레이터 멕시코 시티 밖에서 폐허 가이드

로, Teotihuacan의 폐허는 거대한 피라미드와 심오한 미스터리의 장소입니다.

고대 도시는 너무 오래되어 스페인이 도착했을 때 멕시코 계곡의 지배적 인 그룹 인 아즈텍 인들이 누가 그것을 건설 한 사람조차 몰랐습니다.

오늘날에는 테오 티우 아칸의 기원에 대한 많은 추측이 있지만 많은 사실은 아닙니다. 새로운 터널과 챔버가 여전히 발견되고 탐구되면서 고고 학적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나는 멕시코에 살았던 몇 년 동안 Teotihuacan을 여러 번 방문 할만 큼 운이 좋았습니다.

나는 멕시코 시티에서 대중 교통을 가져 가서 그곳에 도착했고, 나는 혼자서 운전했습니다. 처음으로 멕시코를 방문한 친구들을 데려 갔고 혼자서갔습니다. 각 방문은 잊을 수없는 경험이었습니다.

Teotihuacan을 방문하는 것은 멕시코 시티에서 최고의 당일 치기 여행 중 하나이며 멕시코에서 볼 수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이 안내서에서 Teotihuacan 유적을 방문하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목차
Teotihuacan은 사실과 역사를 망칩니다
Teotihuacan 피라미드와 사원을 방문합니다
Teotihuacan 유적에서 할 일
멕시코 시티에서 최고의 Teotihuacan 투어
Teotihuacan 방문을위한 5 가지 최고의 팁
자주 묻는 질문
결론

Teotihuacan은 사실과 역사를 망칩니다

언급했듯이, 어떤 문화가 테오 티우 아칸을 설립하고 거대한 피라미드와 사원을 건설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가장 가능성이 높은 두 그룹은 Toltecs와 Totonacs입니다.

Toltecs는 멕시코 중부 출신이며 오늘날 Tula와 같은 고고 학적 유적지에서 볼 수있는 엄청나게 거대한 조각상과 머리 조각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의 봉우리는 Teotihuacan과 Aztecs의 부상 사이에 있었으며 많은 중간 미중 아메리카 문화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Totonacs는 오늘날 Veracruz의 상태에서 나온 것입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존재하며, 그들의 신념 체계의 일부는 그들의 조상이 Teotihuacan을 건설하는 책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Teotihuacan은 Toltecs, Totonacs, Mayans, Mixtecs 및 Zapotecs를 포함하여 멕시코 이전 멕시코의 여러 지역의 여러 문화권이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그 기원의 신비를 합성하는 것은 언어의 신비입니다. Teotihuacan의 주민들은 서면 언어를 가지고 있었지만 연구원들은 아직 해독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시의 원래 이름도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Teotihuacan은“사람들이 신이되는 곳”을 의미하는 Nahuatl 단어입니다. 그것은 테오 티우 아칸이 사망 한 후 수세기 동안 기원 1250 년경 멕시코 계곡에 도착한 아즈텍 인들에 의해 주어졌다.

Teotihuacan은 아마도 기원전 400 년 초에 정착했을 것입니다. 도시의 최고점은 10 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거주했을 때 기원전 100 명에서 650 년 사이였습니다. 이 도시는 8 평방 마일을 덮고 있으며 서반구에서 가장 큰 도시였습니다.

도시의 긴 붕괴와 포기가 다음에왔다. 한 가지 이론은 도시의 강력한 엘리트와 훨씬 더 가난한 계급 사이에서 잔인한 계급 전쟁이 일어났다는 것입니다.

이 이론을 뒷받침하는 것은 기원 550 년경에 일어난 큰 화재의 증거입니다. 쇠퇴의 이유가 무엇이든, Teotihuacan은 기원전 750 년까지 완전히 버려졌습니다.

Teotihuacan 피라미드와 사원을 방문합니다

다음은 Teotihuacan을 방문하는 가장 중요한 사원의 고장입니다.

태양의 피라미드와 달의 피라미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구조는 태양의 피라미드와 달의 피라미드이며, 태양의 성전과 달의 성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태양의 피라미드는 Teotihuacan의 폐허에서 가장 큰 구조입니다. 키가 213 피트 인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피라미드이며, 이집트 기자의 위대한 피라미드보다 키가 절반 이상입니다.

태양의 피라미드는 실제로 6 개의 피라미드이며, 각각은 다른 하나에 지어졌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는 동굴이 있습니다.

태양의 피라미드 앞에서 달리는 것은 죽은 사람의 거리 (Calle de los Muertos)입니다. 이 광범위한 도로는 북쪽 끝에있는 달의 피라미드에서 공원의 정문 근처의 남쪽 끝에있는 Ciudadela 단지까지갑니다.

도중에, 죽은 거리의 거리는 복잡한 벽화와 조각을 수용하는 많은 의식 플랫폼을 통과합니다. Teotihuacan이 활발한 도시 였을 때 도로의 폭은 40 미터, 길이는 4km입니다.

죽은 거리의 맨 끝에, 달의 147 피트 높이의 피라미드는 고고학 유적지에서 두 번째로 큰 구조입니다. 인간과 동물 희생의 장소였습니다.

피라미드의 발굴은 12 개의 인체를 발견했으며, 그 중 10 개는 정글 고양이와 독수리를 포함한 야생 동물 시체의 메너지와 함께 탈퇴했습니다.

Quetzalpapá의 궁전LOTL

Quetzalpapálotl의 궁전은 달의 피라미드 이전 광장에서 가장 중요한 구조입니다. 안뜰 내부의 세부 조각을 놓치지 않아야합니다.

Tepantitla Palace

달의 피라미드의 동쪽으로, Tepantitla 궁전은 죽은 거리에서 약간 벗어났습니다. 그것은 전체 고고학 유적지에서 가장 인상적인 벽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La Ciudadela

죽은 거리의 달의 피라미드 반대편, La ​​Ciudadela (Citadel 또는 Ceremonial Plaza)는 Quetzalcoatl의 성전을 포함하는 광대 한 안뜰입니다.

Quetzalcoatl은 깃털이 달린 뱀이었고 대부분의 중간 아메리카 문화에 중요한 신이었습니다. 그의 성전은 조개와 콘크 껍질과 같은 해양 생물의 이미지와 함께 미끄러 져 몸이 썰어있는 이빨 뱀 머리의 큰 조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Teotihuacan 유적에서 할 일

피라미드를 등반하는 것은 Teotihuacan을 방문 할 때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가장 높은 곳, 태양의 피라미드, 그리고 두 번째로 높은 두 번째로 달의 피라미드 인 피라미드의 절반 쯤에 플랫폼으로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다른 사원과 의식 광장을 등반하고 입장 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잘 복구 된 벽화 나 미묘한 조각을 포함합니다. 규칙이 변경 될 수 있으므로 피라미드를 오르기 전에 피라미드를 오르는 것이 허용되는지 확인하고 확인하십시오.

Teotihuacan의 폐허에는 두 개의 박물관이 있으며, 둘 다 입장료가 티켓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이트 3A 근처에있는 테오 티우 아칸 벽화 박물관에는 고대 벽화가 다른 유형의 고대 벽화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오늘날까지 계속 연습되는 독특한 멕시코 예술 형태입니다.

게이트 5에 가까운 테오 티우 아칸 문화 박물관은 고대 도시의 유물을 영구적으로 전시하고 현재 고고학 연구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박물관에는 조각 정원과 식물원이 있습니다.

인기있는 활동은 열기구로 Teotihuacan 유적을 날아가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Teotihuacan 투어에 대해 아래 섹션을 확인하십시오.

Experiencia Nocturna en Teotihuacán (Teotihuacan의 야행성 경험) 쇼와 함께 어두워 진 후 Teotihuacan 폐허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이 쇼는 공원 가이드 투어로 시작하여 가볍고 사운드 쇼로 계속 진행됩니다.

폐허 자체와 달리 Ticketmaster를 통해 Light Show의 사전 티켓을 구입해야합니다. Ticketmaster 웹 페이지에서 티켓을 구매 한 다음 멕시코 시티의 Ticketmaster 아울렛에서 픽업 할 수 있습니다.

Teotihuacan 폐허 (및 Teotihuacan의 마을)는 캠핑을 포함한 록 페스티벌 인 Moosica Para Los Dioses (Gods Festival을위한 음악)와 같은 가끔 음악 축제 장소입니다. 이 축제가 계속 열릴 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Facebook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San Juan Teotihuacan의 마을은 매년 여러 축제를 축하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6 월 말에 열리는 마을의 수호 성인 인 침례 요한의 생일입니다.

실제 소도시 멕시코 축제를 경험하기 위해 현지 호텔에서 밤을 보내는 좋은 시간입니다. 음식, 음악, 음주, 춤 및 많은 불꽃 놀이가 있습니다.

물론, Teotihuacan을 방문하는 것은 식욕을 돋우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행히도 Teotihuacan 유적은 대표적인 현지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가장 흥미롭고 가장 흥미로운 것은 La Gruta 레스토랑입니다. 화산 기원의 큰 동굴 안에 있습니다. 다소 값 비싼면이지만 음식은 탁월하며 일반 민속 댄스 쇼가 열립니다. La Gruta는 많은 유명한 식당, 심지어 엘리자베스 2 세 여왕을 가졌습니다.

정문 (및 주차장)에서 공원 맞은 편에 위치한 La Gruta는 차로 10 분 또는 도보로 30 분 거리에 있습니다. 게이트 4 (Tepantitla Palace 근처)에 훨씬 가깝기 때문에 갈 계획이라면 해당 출구에서 공원을 떠나십시오.

멕시코 시티에서 최고의 Teotihuacan 투어

Teotihuacan을 방문하기위한 많은 투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찍 떠나 라인을 건너 뛰는 것과 같이 다른 사람으로는 주류 시음, 열기구 여행, 다른 멕시코 시티 명소에서 정차합니다.

멕시코 시티에서 : Teotihuacan Early Access & Liquor Tasting

이 Teotihuacan Tour는 아침 일찍 폐허로 데려 가서 선을 건너 뜁니다. 여기에는 점심과 멕시코 주류 데킬라, 메즈 칼, 펄크를 시음하기위한 정류장이 포함됩니다.

멕시코 시티에서 테오 티우 아칸 (Teotihuacan) 위의 열기구 비행

이 Teotihuacan Tour에서는 고고학 구역 위로 날아 다니는 열기구에서 45 분을 소비합니다. 총 시간은 5 시간이며 멕시코 시티의 아침 식사 및 교통편이 포함됩니다.

Teotihuacan, tlatElolco, 과달 루페 신사 및 데킬라 시음 투어

이 투어는 멕시코 시티의 다른 유명한 명소와 유적지로의 여행을 결합합니다.

세 문화 (히스패닉 전, 스페인 식민지 및 현대 멕시코)의 광장에 위치한 Tlatelolco의 폐허는 스페인 정복 중에 아즈텍 인의 마지막 피난처였습니다. 과달 루페 신사는 과달 루페 그림의 원래 처녀가 들어 있으며 멕시코에서 가장 중요한 가톨릭 유적지 중 하나입니다.

Teotihuacan 방문을위한 5 가지 최고의 팁

Teotihuacan을 방문하기위한 가장 중요한 팁은 일찍가는 것입니다. 직접하고 있다면 지하철을 버스 정류장으로 가져 가서 티켓을 구매하고 버스를 타고 마침내 폐허 티켓을 구매하는 데 최소 3 시간을 허용하십시오.

일찍 도착하면 군중을 이길뿐만 아니라 피라미드가 너무 뜨거워지기 전에 피라미드를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Teotihuacan 유적에는 그늘이 거의 없으므로 태양으로부터 보호하십시오. 등반을 위해 좋은 신발을 신으십시오. 플립 플롭은 발을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지만 견고한 돌에는 튼튼하지 않습니다.

Teotihuacan은 다양한 정도의 끈적 끈적한 기념품을 판매하는 공급 업체로 가득합니다. 당신은 반드시 몇 분마다 공급 업체의 시끄러운 재규어 전화를 듣는 데 지쳤을 것입니다.

미소, 머리의 빠른 흔들림, 그리고 확고한 “그라시아”( “감사합니다”라는 것은 “감사하지 않음”)가 그들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무례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생계를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사과하거나 관심을 표명해서는 안됩니다.

죽은 사람의 거리에서 놓치기 쉬운 박물관을 방문 할 시간을 가져야합니다. 그들은 에어컨과 함께 흥미로운 전시회와 유익한 설명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더 유익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La Gruta에서 식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훌륭한 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음식은 뛰어난 버전의 전통적인 요리로 훌륭합니다. 그들은 또한 좋은 마가리타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스를 멕시코 시티로 돌아갈 경우 시계를 주시하십시오. 마지막을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타코를 먹고 동굴에서 데킬라를 마시면 시간을 추적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멕시코에서 다른 유적지를 방문 할 계획입니까? 관련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툴룸 유적을 방문하는 방법

Visting Chichen Itza : 폐허에 대한 가이드

멕시코에서 10 가지 최고의 마야 유적지와 고고학 유적지

자주 묻는 질문

다음은 Teotihuacan 방문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Teotihuacan 폐허는 어디에 있습니까?

Teotihuacan 유적은 멕시코 시티에서 북동쪽으로 25 마일 (40km)입니다. 그들은 산 후안 테오 티우 아칸 (San Juan Teotihuacan) 마을의 멕시코 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멕시코 시티에서 Teotihuacan에가는 방법

자주 버스는 멕시코 시티의 노스 버스 터미널에서 출발하여 고고학 유적지로 직접갑니다. 터미널의 지하철역은 Autobuses Del Norte라고하며, 5 행 인 Yellow Line입니다.

미리 티켓을 살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나타나서 티켓을 사서 버스를 타십시오. 역을 걸어 가서 각 버스 회사의 표지판을보고 올바른 것을 찾아야합니다.

티켓을 구입할 때 최종 버스가 멕시코 시티로 돌아 오기 위해 몇시에 출발하는 시간을 물어보십시오. 카운터 뒤에 시간표가있을 수 있지만 여전히 일정을 확인하십시오.

북쪽 버스 터미널에서 폐허로의 여행에는 약 2 시간이 걸립니다.

또는 투어에 참여하여 교통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Teotihuacan은 영업 시간을 폐허합니다

현재 폐허는 오전 9 시부 터 오후 15 시까 지 영업합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서 변경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