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brovnik 발견 : 크로아티아의 동화 도시

우리는 몇 년 동안 마법의 도시 두브 로브 니크를 방문하고 싶었습니다. 아래 절벽 쪽. 우리가 본 모든 사진은 단순히 놀랍습니다.

오 야, 이것은 절대적으로 우리를위한 꿈의 목적지였습니다!

Dubrovnik에 대한 가이드를 놓치지 마십시오.

두브 로브 니크의 항구
분할에서 2 주를 보낸 후, 우리는 차를 빌려 남쪽을 두브 로브 니크 (Dubrovnik)로 운전했습니다. 사실, 우리는 사라예보에서 스플릿까지 버스를 타는 동안이 경로를 이미 경험했지만 약간의 역 추적이지만 풍경은 믿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구시 가지 밖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 주차장의 Celenga 아파트에서 포장 된 인사를 받았습니다. 두브 로브 니크의 주차 비용은 비싸지 않을뿐만 아니라 가용성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고맙게도 우리가 머물고 있던 아파트 나 콘도에는 우리가 그곳에있는 5 박 동안 무료 주차 공간이있었습니다!

Celenga Apartments의 우리 방과 로비는 화이트 와인 한 병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그녀가 우리를 아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가 머무를 곳 인 구시 가지에 들어가기 위해, 우리는 말 그대로 Drawbridge를 걸어야했습니다! 우리가 생각했던 동화 사진은 우리가 벽으로 둘러싸인 도시로 나아갈 때 결실과 관련이있었습니다.

Dubrovnik은 영화에서 나온 것과 같으며 실제로 인기있는 HBO T.V. 시리즈 인 Game of Thrones가 여기에서 많은 장면을 촬영 한이 미적 매력 때문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우리가 도시에있는 동안 스타 워즈는 촬영을 위해 준비하고있었습니다.

도시는 말 그대로 영화 세트입니다.

벽으로 둘러싸인 도시의 주요 부분을 통과하는 것은 큰 Stradun 도로입니다. 이대로는 웨스트 게이트에서 시작하여 이스트 게이트에서 끝납니다. 이 거리의 북쪽과 남쪽에는 언덕을 올라가는 돌 계단이 많은 작은 차선이 있습니다.

Dubrovnik의 거리 – Stradun은 평행하게 달리고 있습니다.
계단의 처음 몇 편에서, 우리는 호텔, 레스토랑 및 상점을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더 높을수록, 거리가 더 조용하고 더 많은 주거용이 느껴졌습니다. 여성들은 창문 밖에서 매달린 줄에 세탁물을 말리고, 남자는 건물을 수리했으며, 아이들은 휴식 시간 동안 학교 부지에서 놀았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거리는 비어있었습니다.

우리는 조용하고 빈 차선을 걷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우리는 Dubrovnik에 머무는 동안 약간의 비가 내렸다. 그것은 우리의 탐험의 일부를 방해했지만, 우리는 여전히 가능한 한 많이 나가려고 노력했으며, 날씨에 관계없이 우리는이 휴가 자 핫스팟을 경외했다.

우리는 잘 정지 된 벽 안에있는 모든 차선을 방황했고, 아름다운 교회와 수도원의 많은 부분에 들어갔고, 현지인들과 마찬가지로 광장에서 커피를 마 셨습니다.

바다 위의 폭풍우!
비가 내렸을 때, 우리가 그 날을 고려하기 위해 기다렸던 일을 할 시간이었습니다. 우리는 요새 벽 위로 걸어 갔다! 벽은 2 킬로미터로 운행되며 일부 부품에서는 4-6 미터이며 높이는 최대 25 미터입니다. (참고 : 벽을 걷는 데 $ 17.50가 소요됩니다)

정상의 전망은 훌륭했습니다!

벽 꼭대기에서 우리는 최고의 360도 유리한 지점을 가졌습니다. 남쪽에는 아드리아 해와 근처의 Lokrum Island의 전망이있었습니다. 서쪽에는 무성한 Gradac Park와 St. Lawrence Fort (크로아티아의 지브롤터라고도 함)가있었습니다.

요새 벽 꼭대기에서 전망
북쪽에는 서밋으로 올라가는 코드 자동차가있는 산에 우뚝 솟은 산들이 있었고, 동쪽에는 항구, 아드리아와 고속도로가 보스니아 & 헤르체고비나, 몬테네그로 국가로 달려갔습니다.

우리는 벽에서 외부를 보면서 모든 견해에서 즐거움을 얻었지만 안쪽을 보았을 때 놀라운 전망이 주어졌습니다. 우리가 많은 수년 동안보고 싶었던 붉은 기울어 진 지붕!

두브 로브 니크의 붉은 길이 지붕!

말할 것도없이, 우리는 그날 매우 기뻐했습니다.

요새 벽의 둘레를 걷는 것은 두브 로브 니크의 주요 명소이지만, 우리가 도시에서 5 박을 가졌다는 것을 고려할 때, 우리는 항상 좋아하는 것을 탐험하고“길을 잃어 버리기”에 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벽 밖으로 방황했고 어떻게 든 근처의 Gradac Park로 향했습니다. 구시 가지에 너무 가까운 녹지 공간을 갖는 것은 환상적이었습니다.

Want Trees를 통해 구불 구불 한 훌륭한 걷기 길이 있었고 비가 내렸기 때문에 공기가 신선하고 바삭 바삭했습니다. 우리는 피곤해질 때까지 길을 따라 갔고 해수면으로 향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물과 저녁 식사를하려는 어부들을 감싸는 거대한 바위를 발견했습니다.

두브 로브 니크의 공원에서 하루
우리는 스크램블합니다들쭉날쭉 한 바위를 언덕 꼭대기로 올라가서 세인트 로렌스 요새의 멋진 전망을 즐기고 있습니다. 우리가 스스로 만든 루프는 꽤 경치가 좋았습니다.

도시에서 우리의 마지막 아침에, 태양이 나왔고 하늘은 순수한 푸른 색이었다… 전형적인!

두브 로브 니크의 멋진 하루!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아파트 나 콘도를 살펴보고 렌터카를 남쪽으로 몬테네그로로 운전하기 전에 왕좌의 게임 워킹 투어를 갈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쇼의 열렬한 팬이며,이 시점에서 우리는 시리즈를 두 번째로 즐기는 중에있었습니다.

톰은 가장 좋은 사람이었고… 거대한 팬도?

우리는 오늘의 개인 가이드가 될 현지인들의 투어에서 Tom을 만났습니다. 그는 실제로 투어의 오리지널 디자이너 였는데, 이것은 천재적인 아이디어입니다. 우리는 인기있는 장면들을 우리를 위해 생생하게 가져간 Tom과 약 3 시간을 보냈습니다.

Dubrovnik은 일부 CGI 효과와 함께 King ‘s Landing으로 변모했습니다. 세인트 로렌스 요새는 서부 게이트 내부의 지역과 마찬가지로 많은 인기있는 장면의 위치였습니다. 이는 우리의 사랑하는 장면 중 하나입니다. 조프리 왕이 그에게 말을 던질 때!

왕좌의 게임을위한 촬영 장소 중 하나

여행은 동화 도시 두브 로브 니크에서 우리의 체류를 끝내는 뛰어난 방법이었습니다. 우리 다음 나라로… 몬테네그로!

다음 읽기 : Magical Montenegro – Kotor 만 경험

메모:

우리는 2 월 말에 체크 아웃하고 있었는데, 그것은 그것이 오프 시즌임을 나타냅니다. Dubrovnik은 일반적으로 휴가 마을 일 뿐이므로 주변에 음식을 제공 할 사람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많은 레스토랑과 상점이 문을 닫았습니다.

운 좋게도, 우리는 우리의 체류를위한 아파트 나 콘도를 가지고 있었는데, 우리는 식료품 점에 들어가서 집에서 만들 수있는 음식을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말할 것도없이, 이것은 우리의 예산도 도움이되었습니다!

참고로, 3 월 15 일 이후에 많은 서비스가 다시 시작된 후 방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Dubrovnik의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전에 Dubrovnik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도시에 대해 어떻게 생각 했습니까? 아래에서 우리와 공유하십시오!

머무는 동안 우리를 주최하고 우산을 공급해 주신 Celenga 아파트에 큰 감사를드립니다! ThoursbyLocals에게 ThorsByLocals에게 Thrones 시리즈를 생생하게 해준 것에 대한 또 다른 감사는? 항상 그렇듯이 모든 생각, 의견 및 리뷰는 무료 서비스를 받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자신의 것으로 남아 있습니다.

좋아? 그것을 핀! ?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