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읽은 19 권의 책

게시 : 8/16/21 | 2021 년 8 월 16 일

내가 지난해 많은 일을 한 것 중 하나는 읽었습니다. (어쨌든 할 일이 많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침내 길을 쳤을 때, 나는 많이 읽었습니다. 버스, 페리, 기차 – 책을 읽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임의의 도시에서 임의의 바에서 행복한 시간? 읽을 수있는 또 다른 좋은 기회! 나에게 와인 한 잔과 책을 주면 나는 행복한 야영 자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책 중 일부를 마지막으로 제공 한 지 오래 된 이후로 올해 내가 읽은 내용을 공유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정기적 인 업데이트를 원한다면 더 많은 제안과 함께 참여할 수있는 월간 북 클럽이 있습니다!)

1. Scott Keyes에 의해 더 많은 휴가를 가져 가십시오

여행 전문가 Scott Keyes. Scott의 저렴한 항공편. 바겐 세일 항공료를 득점하고 여행을 개선하는 방법을 설명 하므로이 책은 절반의 실용적인 팁과 절반 여행 철학입니다. Keyes는 항공료 가격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전체 프로세스를 시연하며, 저렴한 항공편을 얻기위한 그의 전략은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귀하에게 적용됩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2. Circe, Madeline Miller

이 소설은 그리스 여신 Circe의 가상의 삶을 따릅니다. 그리스의 역사에 걸쳐 잘 쓰여진 페이지 전환기입니다. 저자는 실제로 Circe를 생생하게 가져오고 항상 당신이 의도 한 사람이되는 복잡한 이야기를 만듭니다. 나는 매우, 매우 높고, 강력히 추천합니다! 집어 들면 내려 놓을 수 없었습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3. 제임스 S. A. Corey의 Expanse

이 히트 Amazon TV 쇼는 실제로 책 시리즈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8 개의 부품 시리즈 (11 월에 나오는 9 번째 및 마지막 시리즈와 함께)는 우주 주변의 시스템에 대한 외계인 포털을 발견 한 후 가까운 시일 내에 인간 (지구, 3 월,“벨트”)을 따릅니다. 공상 과학을 좋아하고 픽업 할 좋은 시리즈를 찾고 있다면, 이것을 선택하십시오. 환상적이야.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4. Tiphanie Yanique의 사랑과 익사의 땅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에 세워져 20 세기 대부분을 통해 열리는이 책은 저자 자신의 가족 역사와 섬 역사를 사용하여 많은 마법의 현실주의를 특징으로하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들어가는 데 몇 페이지가 걸렸지 만 처음 20-30 페이지 이후에 픽업됩니다. 활기차고 계층화 된 독서이며 저자가 왜 그렇게 많은 상을 수상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5. James Nestor의 호흡

호흡은 우리가 호흡하는 방법과 호흡의 질을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이 책은 적절한 호흡이 문자 그대로 거의 모든 건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나는 그것이 약간 과장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호흡을 개선하면 알레르기를 줄이고 (내가 어려움을 겪고있는), 수면 무호흡 및 코골이를 줄일 수있는 방법에 대한 좋은 정보가 여전히 많습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6. 앤드류 션 그리어 (Andrew Sean Greer)

이 논픽션, 퓰리처 상 – 창의 책은 그의 50 번째 생일 전날 작가 Arthur를 뒤 따른다. 그의 연인이 다른 남자와 결혼한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그는 출장과 워크샵의 수에 대해 예라고 말하고 세상을 여행합니다. (그래서, 나는 여행 책의 종류 아마도 아마도이 책을 읽을수록 더 사랑에 빠졌다. 그리고 끝의 비틀기? 우와! 당신은 그것이 오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7. 당신을 죽이지 않는 것 : 만성 질환이있는 삶, Tessa Miller

이 책은 개인 이야기, 만성 질환이있는 다른 사람들을위한 부분 자원 – IBD와 Crohn ‘s와의 갑작스런 전투를 기록합니다. 그것은 미국 의료 시스템의 틈새 구멍과 체계적인 실패에 대해 현명하게 쓰여지고 유익하며 눈을 뜨는 모습입니다. 미국인 5 명 중 3 명은 일종의 만성 질환을 앓고 있으며이 책은 그들의 투쟁을 이해하는 데 먼 길을갑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8. Cal Newport의 깊은 작업

이 책은 산만 함을 피하고 더 깊은 작업을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일부 부분에서는 반복적이지만 (우리가 산만 해지는 것처럼),이 책은“깊은 일”을 수행하고 덜 산만 한 삶을 사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팁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워크 플로를 개선하거나 친구와 가족을 위해 더 많은 시간을 내거나 취미를 심화 시키려고하든이 책에는 도움이 될 수있는 많은 팁과 통찰력이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9. Guy Raz에 의해 내가 이것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가이 라즈 (Guy Raz)는 기업가들이 회사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기업가들과 인터뷰를하는 방법으로 그의 팟 캐스트로 유명합니다. (Lonely Planet의 설립자와 함께 한 사람을 확인하십시오. 훌륭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비즈니스 서적을 싫어하지만 실제로는 정말 흥미로 웠습니다. “영웅의 여정”아크에 이어 Raz는 비즈니스에 관한 단일 책으로 배운 모든 수업을 편집합니다. 통찰력이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10. Trevor Noah의 범죄로 태어났습니다

오스틴의 스노우 코칼리 체가힘, 나는 일할 수 없었다. 그래서 나는 남아프리카에서 그의 삶에 대해 Trevor Noah 의이 책을 집어 들었고 하루에 모든 것을 읽었습니다. 나는 아파 르트 헤이트가 끝나면서 자라는 것에 대해 읽는 것이 통찰력 있고 교육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남아프리카에서 자라는 것에 대한 많은 관점과 Trevor Noah 자신에 대한 깊은 감사를주었습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11. Aravind Adiga의 흰색 호랑이

Netflix는 Aravind Adiga (내가 보지 못한) 의이 책에 관한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처음에는이 책에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형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갑자기 하루가 지났고 거의 끝났습니다. 이 책은 나에게 자랐다! 나는 주인공 인 발람 (Balram)은 인도의 마을에서 나와 강력한 사람이되기 위해 일하면서 자기 봉사 방식으로 자신의 자기 서비스 방식으로 계시하는 안티 히어로입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12. Helen Ochyra의 백파이프 너머의 스코틀랜드

Ochyra는 영국 여행 작가로, 많은 일을 위해 스코틀랜드를 방문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실제로 나라를 본 적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빠른 방문을 위해 거기에 있었을뿐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한 달의 상실로 인해 차를 타고 스코틀랜드를 깊이 탐험하여 나라의 더 나은 감각을 얻었습니다. 이 책은 재미 있고 읽기 쉽고 스코틀랜드에 대한 통찰력으로 가득합니다 (내가 사랑하는 곳).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13. 엘리자베스 길버트의 모든 것의 서명

1800 년대에 사는 여성 인 앨마의 이야기는 너무 매력적이어서 내려 놓을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삶을 태어날 때부터 노년까지 따릅니다. 캐릭터는 복잡하고, 세계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는 이야기에는 몇 가지 좋은 음모가 비틀어지며, 분명히 잘 쓰여졌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14. Walter Tevis의 Queen ‘s Gambit

Netflix 미니 시리즈와 사랑에 빠진 후 (나는 그것을 두 번 본) 책을 데리러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빠르고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쇼는이 책을 꽤 밀접하게 따랐으므로 쇼를 보면 어떻게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차이가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시 작은 화면에서 좋아한다면 책을 좋아할 것입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15. Sarah Broom의 노란 집

이 회고록은 버번 스트리트에서 멀리 떨어진 뉴 올리언즈에서 빗자루의 가족 역사를 추적하며, 가난한 지역에서 생명을 발휘하고 인종에 의해 정의 된 도시에서 검은 색으로 자라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육성과 Katerina가 어떻게 Nola뿐만 아니라 그녀와 그녀의 가족을 바꾸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그것은 초승달 도시에 대한 많은 관점을 주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16. Nick Bilton의 American Kingpin

이 책은 FBI에 의해 분해되기 전에 마약, 장기 및 무기를 판매 한 어두운 곳 사이트 인 The Silk Road의 창립자 인 Ross Ulbricht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이 책을 내려 놓을 수 없었다. 빌튼은 즉시 당신을 사로 잡고 탐욕, 살인 및 웅장한 망상 이야기로 당신을 끌어냅니다. 그것은 그의 지성을 악에 사용하는 천재 아이의 환상적인 이야기와 자아와 허비의 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17. L ‘Appart, David Lebovitz

Lebovitz는 파리에 관해 특히 글을 쓰는 유명한 여행 작가입니다. 유머러스하게 쓰여진 통찰력있는 책에서 그는 아파트 리노베이션을 사용하여 프랑스 생활의 다양한 측면을 살펴 봅니다. 그는 파리 빌 브라이슨 (Bill Bryson)과 같으며 파리의 삶의 층을 실제로 벗길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18. Americanah, Chimamanda Ngozi Adichie

이것은 미국에서 공부 한 후 나이지리아로 돌아가는 이민자의 이야기입니다. 그것은 그녀의 이야기와 그녀의 대학 남자 친구의 이야기를 따르며, 그들과 미국과 나이지리아의 삶 사이의 관점을 바꾸는 것입니다. 새로운 나라로 이사 한 다음 집으로 돌아와 다시 들어가려고 노력하는 문제를 강조하는 것은 600 페이지의 놀라운 산문과 스토리 텔링이었습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19. David Seminera의 미친 여행자

미친 여행자들은 영원한 유목민을 따릅니다. 세계에서 가장 여행하는 사람이되어 모든 모호한 곳을 쳤다 (일명“미친 여행자”). 이 책은 또한 한 병리학적인 거짓말 쟁이 가이 사람들 중 일부를 연결하고 사람들이 세상을 영원히 여행하고 싶어하는 것의 심리학에 들어가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나는 그것을 많이 즐겼다. 그것은 나를 너무 많이 여행하게하는 이유를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십시오 | 서점에서 구입하십시오

***
전염병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나게 스트레스가 많고 도전적이지만, 저를위한 몇 안되는 은색 안감 중 하나는 내가 많이 읽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새 책을 선택하려면 여기에 멋진 책이 있습니다!

더 많은 책 제안을 원하십니까?

내 북 클럽에 가입하고 매달 3-5 개의 제안서를 보내십시오.

이름 : 예, 좋은 독서를 보내주세요

여행 예약 : 물류 팁과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ENG입니다전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항상 돌이 돌리지 않는 것을 항상 알지 못합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포괄적 인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여 잘못 갈 수 없습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