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에 대한 스위스 : 여행 계획을위한 7 가지 제안

마지막 업데이트 : 07/22/19 | 2019 년 7 월 22 일

스위스는 수많은 이미지를 불러 일으 킵니다. 한쪽에는 장엄한 산, 맛있는 퐁듀, 초콜릿, 사람들의 돈을 보호하는 거대한 은행, 정밀한 시계, 질서있는 사회가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심장 마비 – 유도 가격 : $ 8 USD 커피 또는 맥주?! $ 50 스테이크?! 맥도날드에서 15 달러짜리 메뉴?! $ 35-40 호스텔 침대?! wth!

스위스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비용이 많이 드는 나라로 평가되었으며, 제네바와 취리히는 온라인에서 10 개의 비용이 많이 드는 도시 중 2 개입니다.

그리고 스위스에 너무 비싸기 때문에 왜 많은 사람들이 왜 나라를 피하고 나이가 들수록 (희망적으로) 더 부유 할 때까지 기다리는 이유를 알기가 간단합니다. 내가 예산으로 스위스에 가고 있다고 논의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머리를 흔들었고“그가 그렇게 할 수 있다고 믿는 가난한 정신”표현으로 나를 위해 행운을 원했습니다.

걱정했음을 인정하겠습니다. 나는 모든 “고가의”목적지가 지갑에서 어렵다는 요구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지만 (일부는 피할 수 없을 정도로 비싸지 만) 스위스 여행은 어려운 것처럼 보였고, 강한 통화뿐만 아니라 세금이 높고 부자의 메카가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은행, 전세계 조직, 부유 한 거주자 및 세금 대피소.

스위스는 여행자들이 하루에 몇 달러 만 갈 수있는“흙이 저렴한”국가가 될 수는 없지만, 상당히 가벼운 예산으로 나라를 여행 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스위스에서 어떻게 돈을 저축합니까?

글쎄, 그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정확히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가 스위스에서 얼마나 많이 보냈는지

다음은 스위스 (취리히, 베른, 제네바, 인터라켄) 비용 (스위스 프랑 (CHF)에서 $ 1.03 USD의 가치가있는)로의 여행이 정확히 얼마나 있습니다.

음식 : 105.75
숙박 시설 : 171.36
교통 : 222.30
지하철 : 17.40
알코올 : 66.90
관광 명소 : 30
총 : 613.71 (또는 하루 76.71 CHF)

전반적으로, 나는 하루에 약 $ 79 USD를 유지하는 데 큰 일을했습니다. 물론, 그것은 많은 일이었습니다. 나는 공유 경제 환경 (아래 참조)과 내 음식 요리에 크게 의존했다. 스키에 돈을 지불 해야하는 겨울철에는 마찬가지로 하이킹을하고 완전 무료 명소에 갈 수 있다는 것은 도움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과거에 취리히에서 며칠을 보냈기 때문에 나는 많은 것을 외식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고 (커피를 마시지 않습니다), 나는 고가의 식당 음식을 주문하는 것보다 내 음식을 먹는 것을 기쁘게 생각했습니다. 알코올 비용은 공정한 비트 (예산의 11%) 그러나 잘 알려진 Balmers (또한 내가 계속 머물렀던 유일한 숙소)에서 파티를하지 않고 인터 라인의 방법은 없었습니다.

나의 가장 중요한 오류는 취리히에서 나온 진실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것이 었습니다. 취리히에서 제네바, 취리히로 갔기 때문에 두 배로 물러서서 기차 티켓에 100 CHF가 추가로 비용이 들었다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이것은 멍청한 실수와 같은 것이었고, 내가 여전히 그것을 차는 것입니다. 내 말은, 정확히 어떻게 그렇게 쉬운 일을 놓칠 수 있을까?! 내가 한 방향으로 가면 상당한 금액의 돈을 절약하고 전형적인 지출을 상당히 낮추었을 것입니다. 교통으로 돈을 절약하기 위해 항상 당신의 지시에 대한 관심을 지불하십시오. 내가 완전히 엉망이 될뿐만 아니라 내 빠른 가이드 라인뿐만 아니라 어렵고 어려운 일입니다.

스위스의 일상 예산 계획을 제안했습니다

스위스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쓰야합니까? 글쎄, 그것은 달라집니다. 정확히 어떻게 여행합니까? 예산 계획뿐만 아니라 돈을 쓰고 싶은 곳에 따라 하루에 50 달러를 소비하고 모든 음식을 요리하고, 모든 음식을 요리하고, 알코올을 하늘에 한도로 제한하십시오. 숙박 시설에서 하루에 수백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아래는 다양한 여행 스타일을 기반으로 제안 된 예산의 차트입니다!

숙소

음식

교통

활동

avg. 일상 비용

예산

$ 27

$ 10

$ 2.50

$ 17

$ 75

미드 레인지

$ 60

$ 30

$ 17

$ 60

$ 175

사치

$ 150

$ 40

$ 43

$ 70

$ 300

전문가처럼 유럽을 여행하고 싶습니까?

받은 편지함에 전송 된 가이드를 준수하는 완전 무료 계획 툴킷 외에도 가장 훌륭한 유럽 여행 제안을 받으십시오.

정확히 90 일 제한을 넘어서는 방법

61 스마트 여행 팁

최고 포장 점검표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 사용

내 단계별 여행 계획 가이드

여행 팁을 보내주세요!

스위스에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 : 내 7 가지 팁

나는 수많은 경험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나라에 갔을 때 많은 비용을 절감했습니다.하이킹 (완전 무료 활동). 나는 약간의 비용을 다듬었을 수도 있지만 (한 방향으로 사라지고, 아무것도 마시지 않았고, 제네바의 스타 벅스를 피했다), 나는 당신이 저렴한 일의 이익을 위해 특정한 일을하는 것을 삼가야한다고 믿지 않습니다 (조금, 조금, 올바른 라이브입니다. ?). 방문하는 동안 승차 또는 소파 서핑을했다고해도 다른 활동에 추가 비용 절감을했을 것입니다. (검소 해지고, 저렴하지는 않지만 여행 철학입니다. 그래서 저는 저의 예산 계획이 나라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스위스에서 막대한 돈을 절약하기위한 7 가지 높은 영향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위스 여행 제안 #1 : Couchsurfing 사용-기숙사 공간이 1 박에 $ 30-40에서 시작하여 숙박 비용을 낮추어야합니다. Couchsurfing은 그것을하는 방법입니다. 여행자가 현지인들과 완전히 무료로 머무를 수있는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더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그것은 내 비용을 최대한 낮추는 데 도움이 된 생명의 은인이었습니다. 많은 여행자 가이 서비스를 활용하기 때문에 조기에 보류 요청을하십시오. 나는 누군가와 함께있을 누군가를 발견하기 전에 제네바에 25 개의 보유 요청을했습니다!

스위스 여행 제안 #2 : Blablacar 사용 – 교통은 숙박보다 훨씬 비싸다. 많은 인터 시티 열차는 약 50 CHF입니다. 그것은 또한 빨리 더해집니다! 대신, 라이드 공유 사이트 Blablacar를 활용하여 기차를 예방하고 현지인을 만족시킵니다. 이 사이트는 사람들과 함께 라이딩 할 수 있고, 한 번만 활용했지만, 50 달러를 절약했을뿐만 아니라 독일에 대한 그들의 방법에 대한 멋진 프랑스 아빠와 어린이 팀을 만족 시켰습니다 (나는 나쁜 프랑스어를 방법으로 만들었습니다). :

주의 한 말 : 수많은 타기가 취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마지막 순간에 나에게 3 번의 타기를 취소했다 (그리고 방금 나타나지 못한 한 사람). 그래서 서비스는 약간의 유연성이 필요하다. 그러나 작동하면 굉장합니다. 뿐만 아니라 유럽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활용하고 싶은 것입니다.

스위스 여행 제안 #3 : 호텔 포인트 사용 – 호텔 보상 포인트는 비용이 많이 드는 목적지에서 생명의 은인이며, 호스텔조차도 비용이 많이 들고 소파 서핑을받을 가능성이 적습니다. 여행 전에 여행 해킹을 통해 호텔 포인트를 몇 번 쌓아 올리며 나라에 머무르는 동안 흘리십시오. 많은 호텔 가입 보너스는 약 60,000 포인트로 힐튼, 메리어트 또는 스타 우드와 같은 체인 호텔에서 약 5 박의 가치가 있습니다 (저렴한 속성에 머물러야합니다. 죄송합니다.

또는 에어 비앤비는 마찬가지로 많은 개인 공간이 1 박에 약 $ 50이므로 누군가와 함께 여행한다면 훌륭한 제안입니다. 두 가지 방법을 나누는 것은 사람의 25 달러에 불과하며 호스텔 기숙사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스위스 여행 제안 #4 : 술을 마시지 마십시오 – 술을 마시는 것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많은 맥주는 약 8 CHF입니다. (배고버가 하이킹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많은 와인은 10-25 CHF 병입니다. 술을 마셔야한다면 호스텔 바와 함께 2 대 1 기뻐할 수있는 시간과 약 5 CHF의 저렴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위스 여행 제안 #5 : 쿡-앉아있는 식당이 1 인당 식사 당 약 40 개의 CHF 비용이 든다. 스위스에서 외식하는 것은 매우 비용이 많이들 수 있으므로 식료품을 구입하십시오. 일주일 분량의 음식 (빵, 파스타, 쌀, 계란, 야채, 치즈, 샌드위치를위한 델리 고기, 그리고 일부 과일)은 75-100 CHF를 희생합니다. 주요 슈퍼마켓은 Migros, Coop 및 Spar입니다. Coop이 가장 비싸다.

스위스 여행 제안 #6 : Go Veggie – 스위스에서 고기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내가 말한 모든 스위스 현지 또는 국외 거주자는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고기 사용을 제한하는 방법에 대해 나에게 말했습니다. 채소를 가지고 머물면서 식사 (특히 쇠고기)의 고기를 구입하지 못하게하십시오. 식료품 비용으로 정육점뿐만 아니라 슈퍼마켓을 트롤링하는 동안 (여행 작곡은 화려합니다, 허?!), 나는 고기 파운드가 12-14 CHF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가격으로 단백질을 위해 Deli Meats를 사용하십시오!

스위스 여행 제안 #7 : 점심 스페셜 사용-외식을하려면 점심 시간에 10-19 CHF 주변의 점심 스페셜이 비용을 지불 할 때 그렇게하십시오. 또한, 중국, 중동, 인도 또는 태국과 같은 민족 식당과 함께 최상의 제안과 가장 중요한 부분 (그리고 그 10 CHF 가격보다 더 나은). 점심 스페셜은 벅을 위해 많은 양을 얻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그러나 저녁 식사 메뉴에서 즐거움을주기위한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아침을 요리하고, 점심을 먹고, 저녁을 요리하십시오 – 당신은 잘못 갈 수 없습니다!

스위스는 갈 수있는 비용이 많이 드는 나라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백패커/예산 여행자가 스위스를 여행 해야하는 바닥은 약 $ 75 USD라고 생각합니다. 그 비용 시점에서, 당신은 기본 사항을 수행하고, 호스텔에 머무르고, 외출하고, 외부 활동뿐만 아니라 외부 활동을 즐기기에 충분한 돈이있을 것입니다. 덜 비싼 모든 것LD는 스위스가 제공하는 내용을 진정으로 기뻐할 수있는 능력을 제한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여행 스타일이나 당신이 계획하든, 위의 제안을 준수하면 낭비 비용을 줄이고 예산 계획으로 스위스로 갈 수있을뿐만 아니라 원하는 것에 집중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 맥주, 경험 활동 또는 1 파운드의 고기.

유럽에 대한 광범위한 예산 계획 가이드를 받으십시오!

내 상세한 200+ 페이지 가이드 북은 당신과 같은 예산 계획 여행자입니다! 그것은 다른 가이드 북에서 발견 된 보풀을 잘라 내고 유럽 전역을 배낭 여행하는 동안 여행하는 유용한 정보에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제안 된 여정, 예산, 돈을 절약하는 방법, 그리고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비 관광 레스토랑, 시장, 바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스위스 여행 예약 : 물류 제안 및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발견하십시오. 그들은 전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사이트를 탐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두 개의 탐색 엔진입니다. Skyscanner로 시작하여 가장 중요한 도달 범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먼저 시작하십시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호스텔을 호스텔 월드와 함께 가장 중요한 주식과 최고급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저렴한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내가 선호하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Balmers (Interlaken)

재미있는 농장 (인터라이크)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상황에서 광범위한 보안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돈을 저축 할 최고의 사업을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내가 도로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여행 할 때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십니까?
훨씬 더 많은 계획 팁을 얻으려면 스위스의 강력한 목적지 가이드로 이동하십시오!

편집자 주 : 스위스로 가서 취리히에서 뉴욕까지 일방 통행 비행 비용을 지불하면서 비용을 상환했습니다. 그들은 물류 지원을 제공하지 않았거나 내가 어떻게 또는 어디로 갔는지 정확히 어떤 유형의 입력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다른 곳에서와 같은 방법을 여행했습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