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즐랜드 오디세이

Fraser Island에서 우리 체재 2 일째. 어제, 우리는 Segways의 Kingfisher Bay Beach를 아래로 내려 가고 바다 위에 태양을 보는 지평선을 바라 보았습니다.

오늘 보시다시피, 우리는 세계 최대의 모래 섬인 Fraser Island의 하루 종일 투어의 일환으로 방송되었습니다. 놀랍게도, Segways에서 30 분 여행으로 섬을 가로 지르는 15 분 경치의 비행을하는 것은 똑같은 비용입니다!

경치 좋은 비행은 절대적으로 훌륭합니다. 로맨스 부인은이 비행 전에 작은 비행기에서 올라가는 것에 대해 무서웠지만, 이것은 그녀가 그 공포증을 넘어서 도와주었습니다.

나는 놀라지 않습니다 – 견해는 믿어지지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날아갈 때 유명한 마 헤노 난파선입니다. 비행뿐만 아니라 비행을위한 착륙은 모두 해변에서 발생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그렇게 할 수있는 세계에 남은 두 곳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매우 특별한 경험입니다.

향후 게시물의 프레이저 아일랜드뿐만 아니라이 경치 좋은 비행에 대해 더 많이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친구 인 Jenn of Tourism과 이벤트 Queensland (오른쪽) 로부터이 사진을 빌 렸습니다. 왼쪽에는 로맨스 부인뿐만 아니라 중간에 AlexxStuart.com의 Alexx가 있습니다. 그는 경치 좋은 비행을 위해 비행기에서 마찬가지로, 마찬가지로 작은 항공기에서 비행에 대한 두려움을 가진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잘 했어, Alexx. 오늘 심각한 두려움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여성들은 1935 년 프레이저 아일랜드의 동해안에 해변 된 마 헤노 난파선 앞에서 공중으로 공중에 있습니다.

우리 여행에서 우리 모두는이 매우 특별한 장소를 찾게됩니다. 이것은 McKenzie 호수이며, 섬에서 제재소를 시작한 가정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섬에는 100 개가 넘는 담수 호수가 있지만,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가장 사랑스럽고 가장 유명합니다. 공중에서 당신은 마찬가지로 하트 모양의 호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Fraser Island에서의 마지막 날이 가까이 다가 가면서 우리는 동쪽으로 Hervey Bay와 Mainland로 향하는 것처럼, 우리는 페리의 뱃머리에서 하나의 놀라운 일몰으로 대우받습니다. @jennheitz의 Jenn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오늘 밤 Bistro Aubergine에서의 저녁 식사 (슬프게도 더 이상 달리지 않음)는 훌륭합니다. 그러나 내일의 거대한 이벤트에 대해 우리 모두가 요구하는 것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우리는 모두 Alexx, Jenn, Mrs Romance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활동에 전적으로 지쳤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옵니다. 내 인생에서 공연 할 큰 버킷리스트 유형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혹등 고래를 볼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매우 흥분하고 우리가있는 보트는 완벽합니다. 선장 인 Keith는 긍정적 인 것뿐만 아니라 과밀하지는 않을뿐만 아니라 크고 크지 않습니다. 오늘날 바다에서 훌륭한 것들을 볼 수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어쨌든 만일을 대비하여 바다에 easicness 태블릿을 터뜨 렸습니다. 오늘 물에 약간의 절단이 있습니다.

경치 죽이네! 우리는 그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이 놀라운 생물들은 보트를 너무 가까워 질뿐만 아니라 우리와 완전히 자연스럽게 상호 작용합니다. 정말 놀라운 경험입니다. 이것은 보트에서 약 20 미터를 침해하는 송아지입니다. 더 큰 고래뿐만 아니라 더 나은 것들이 있었지만, 나는 우리 모두가 사진을 찍는 것을 쳐다 보는 바보 같은 것입니다. 그녀는 약간의 사진 너트입니다!

브리즈번으로 돌아가는 빠른 비행 후, 우리는 저녁에 차가워 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Stylingyou.com.au의 Nikki는 결코 그것을 가능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다음 며칠 동안 우리의 사랑스러운 좋은 친구와 프로그램의 프로그램과 함께 머무를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우리는 특히 Nikki가 우리를 위해 특별한 징후를 썼을 때 제대로 피곤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정말로 훌륭한 로맨스 – 우리는 퀸즈랜드와 같은 것처럼 많이 떨어졌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바로 바로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브리시의 세 번째 진 여왕 이벤트 (지금 우리 모두에게 가본 적이 있습니다!) 브리시의 Fortitude Valley에서 Caroline Childerley의 세 번째 Gin Queen 이벤트 (지금 우리 모두에게 가본 적이 있습니다!)에 가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Mark, 소유자, Botanic Australis의 최고 증류기 인 Mark를 만족시키는 것이 운이 좋았을뿐만 아니라 Uncle Distillery의 Instally Distillery의 놀라운 진을 만족시키는 것이 운이 좋았습니다. 우리는이 비트 번호에 대해 많은 것을 진술했습니다!

잘 했어, 캐롤라인! 진 여왕 정권이 오래되기를 바랍니다!

엄격한 추천으로, 우리는 오늘 브런치를 위해 브리즈번 CBD의 서쪽 프린지에있는 패딩턴의 Shouk Cafe로 트레킹했습니다. 뛰어난 메뉴가있는 훌륭한 비트 카페입니다. 이것은 내 양고기 Shwarma Flatbread입니다-느리게 요리 한 파쇄 된 양고기, 멋진 절인 양파, 후 머스, 검은 올리브 및 아티 초크 하트가 있습니다.

오늘 밤, 우리는 Nikki와 Sy 씨와 다시 나왔습니다! Nikki는 계곡에서 몇 개의 큰 바를 둘러 보았습니다. 우리의첫 번째 정거장은이 옥상 바와 리임 호텔 (Limes Hotel)이라는 야외 영화관 (스파와 함께)입니다. 매끄럽고 트렌디하고 견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저녁 식사를 위해, 우리는 Alfred & Constance로 향합니다. Alfred & Constance는 상당한 단지의 바의 일부입니다. 그들은 모두 Constance Street뿐만 아니라 Alfred Street의 십자가 거리에 있습니다. 천재! 음식, 음료 및 사업은 아무도 없습니다… Sy 씨와 나는 음식 혼수 상태에 빠졌지 만… 우리는 법적 이유로 파괴 된 모든 사진 증거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우리가 Nikki의 사랑스러운 집을 떠나려고 할 때, R 부인은 실종되었습니다. 그녀는 Queensland Comouflage Onesie에 있으며, 이로 인해 Nikki의 뒷 잔디밭에서 그녀가 도망 가고 숨기기로 결정한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그녀는 떠나고 싶지 않고 자신의 느낌을 정확히 이해합니다.

교활한 (아직도 예측 가능한) 음식의 유혹으로, 우리는 R 부인을 자동차와 트럭과 도로에 데려 갈 수 있도록 처리합니다. 우리는 브리즈번시의 북동쪽 반도 인 레드 클리프 (Redcliffe)로 향하고 있습니다. 로맨스 부인은이 맛있는 훈제 연어, 아보카도와 레드 클리프의 해안가에있는 소박한 올리브의 페타 샐러드에 푹 빠져 있습니다.

가금류 카이사르 샌드위치와 마찬가지로 내 형제의 와규 버거는 마찬가지로 감각적으로 보이지만 R 부인 이이 메뉴에서 승리한다고 생각합니다.

로맨스 부인은 남부 캘리포니아 야자 나무에 관한 것이 있습니다. 그녀는 그들과 같이 너무나 어디에서나 그들을 본다. 해안 퀸즐랜드에서도… 실제로, 그녀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무례한 바다 쇼어 샷!

Redcliffe의 동네는 오늘 놀라운 일을했습니다. 그것은 연례 연 축제-카이트 페스티벌 (Kite Fest)을 남서쪽으로 꾸준히하고 있습니다. 바람은 약간 쌀쌀하지만 연은 오늘 잘 날고 있습니다. 그 고래 연이 얼마나 멋진가요?!

마지막으로 우리가 집으로 향할 때가되었습니다. 불행한 날이지만 우리는 또한 집이되게되어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퀸즈랜드! 당신은 우리에게 뛰어난 보류였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우리에게 우리를 만나기 위해 마지막으로 멋진 일출을 우리에게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이 경험이 모두 시작된 곳. 위대한 시드니 타운. 앞으로 몇 주 안에 언급 한 모든 위치를 구성 할 예정이지만, 우리가했던 일에 대한 우려 사항이 있으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이번주 어땠어요? 이번 주 나머지 기간 동안 훌륭한 조직이 있습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Instagram을 통한 Mrs Romance의 이미지 : @Mrandmrsromance, @HairRomance 및 프로그램 @angrybastard!
Mr & Mrs Romance는 Trublogger Event 2014의 일환으로 Tourism & Events Queensland의 손님으로 Fraser Coastline을 방문했습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