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타운에서의 미세한 다이닝-마을의 중심에있는 선샤인 해안선

의 바스크 eumundi는 미세한 다이닝보다 장기 실행 된 제작자 시장에 대해 더 많이 이해되었다. 해안의 프리미엄 식품 목적지.

우리가 Bask에 처음으로 나타 났을 때 우리가 치료를 받고 있다는 것을 이해 한 정확한 순간을 확신하지 못합니다.

아마도 우리가 입구의 계단을 걸어 가면서 그것은 흰색 드레이프 장식의 미묘한 효과 일 것입니다.

또는 우리의 사랑스러운 서버 Sarah가 Christina의 카메라를위한 우리 테이블에 여분의 좌석을 가져 왔을 수도 있습니다.

바스크를 포함한 우리가 좋아하는 장소의 비디오 몽타주를 확인하여 선샤인 해안선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알다시피, 당신은 이것을 본 후에도 배가 고프다는 느낌이들 것입니다!

온라인 기타 듀오의 어쿠스틱 집시 재즈 분위기를 연주하는 라이닝 음악 일 것입니다. 길거리 위의 임페리얼 호텔이 후원하는 비트 축하 행사의 일부인이 두 명의 숙련 된 음악가들은 식당의 분위기와 완전히 모양을 만들어 냈습니다.

아니면 우리가 미묘하게 인쇄 된 촉각 메뉴를 숙고하는 동안 우리가 마신 인상적인 가정 혼합 음료였습니까?

아마도.

Christina의 가을은 Aperol, Cranberry, Prosecco 및 소다로 뿌려 지지만 계피를 추가하면 모든 종류의 으스스한 와인보다 가을의 맛이 더 많이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Eumundi Distillers의 Folktale Makrut 라임 잎 진, 생강 맥주 및 민트로 만든 내 노새는 미묘하지만 펀치가 뛰어나서 놀라운 식사를 시작했습니다.

Bask eumundi-선샤인 해안의 피니 딩

Jack Madden과 Jessica Coolican은 모두 자신의 기술을 테이블에 가져옵니다. 여기서 형태, 기능 및 풍미가 모두 하나에 통합됩니다.

Jess는 멜버른의 최고 레스토랑에서 음식과 와인뿐만 아니라 와인에서 쇼에서 공연하는 잭의 광범위한 요리법 경험을 쌓았으며, Jess는 장식의 시각적 효과뿐만 아니라 시각적 효과를 제작했으며 인테리어 스타일 회사 Coolican을위한 멋진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건물에서의 비즈니스.

Bask Eumundi에서 식사

디저트뿐만 아니라 메인을 앙트레를 대신 대신, 여기의 메뉴는 여러 섹션으로 나뉩니다. 맛, 맛, 측면뿐만 아니라 머무는 것.

각 섹션은 잠재적으로 선택할 수 없었던 요리로 가득 차 있지만 고맙게도 특별한 메뉴가 우리를 위해 구성되었으므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Sarah는 우리에게 휘핑 아몬드 크림, 셰리 식초, 송로 버섯 및 세밀하게 인쇄 된 파마산을 곁들인 잭의 일상 빵, 따뜻한 회향뿐만 아니라 양파 씨앗 창 di 카사 느낌을 제공합니다.

또한 맛 섹션에서, 우리는 Piquant 양 고추 냉이 크림으로 지역 비트 뿌리를 구운 것뿐만 아니라 파프리카가 주입 된 바삭 바삭한 카사바 바삭한 바삭 바삭한 세밀하게 얇게 썬 무기를 볶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보존 된 레몬 아이올리와 함께 소금에 절인 대구 크로켓을 가져 왔습니다. 놀랍고 부드럽고 부자 가지만 어떻게 든 상쾌한 요리입니다. 풍미의 깊이와 풍미에 대한 선명한 감귤류가 있습니다.

이 요리에는 Mornington 반도의 곰팡이가 많은 2016 피노 그리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풍미와 완벽하게 결합 할뿐만 아니라 혼합됩니다.

아마도이 시점에서 오늘 저녁이 얼마나 큰지 정확히 가라 앉을 것입니다!

Taste Section의 마지막 식사는 Limoncello, 회향, 후추 및 쓴 잎이있는 특별한 숯불 문어입니다. 마찬가지로 감귤류 (오렌지, 루비 자몽 및 포멜로)도 더 많은 구조를 개발하고 풍미있는 특성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문어가 8 시간 동안 70 ° C에서 가장 먼저 욕설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으며, 그 후에는 부드럽고 감가 포장 된 것을 보장하기 위해 Chargrilled를 발견했습니다.

이번에 우리 안경의 와인은 Castlemaine Vic의 최소 와인의 차가운 상티오 베스 네비 올로입니다.

거대한 요리!

다음은 4 개의 새우가있는 큰 접시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엄청납니다!

팬 튀김 왕 새우는 각각 약 25cm 길이입니다. 그들은 지역 pomelo, 유아 로마 토마토, 회향뿐만 아니라 유두 샐러드와 함께 유즈 후추 소스에 제공됩니다.

식사는 새우 맛에서 가장 좋은 것들을 이끌어냅니다. Sarah는이 식사가 빵을 뿌려주는 바게트 조각을 뿌려야한다고 경고합니다. 그녀는 틀리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그 자체로 전체 식사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메뉴의 맛 섹션에서 나온 것입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바삭 바삭하지만 어쨌든 질긴 로스트 감자의 측면을 가지고 있으며, 아몬드와 같은 아몬드와 같은 송로 버터와 같은 신선한 파마산의 맛있는 잎에 뿌려졌습니다.

이 두 요리와 함께 가기 위해 Sarah는 Adelaide Hills의 Gruner Vertliner를 부어 넣습니다. BK Wines ‘Ovum은 정확합니다. 새우와의 예외적 인 일치입니다.

요오드는 와인의 발을 맛있는 새우 고기 위로 똑바로 식물을 심을뿐만 아니라 다른 맛이 다리를 올라가게합니다.

우리는 디저트 메뉴에 대해 잠시 생각하지만 우리는 나만큼 멀리 가득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감사합니다.

아마 다음 번에!

선샤인 코스트 (Sunshine Coast)의 더 많은 이야기 (머무르는 곳, 무엇을 해야하는지, 그리고 그 후에도 배가 고프면 어디에서 먹을지, Queensland 의이 사랑스러운 부분에서 도서관을 점검하십시오.

우리는 바스크의 미디어 손님으로 식사하고 선샤인 해안선 관광위원회를 볼 수 있었지만 우리의 의견은 우리 자신의 상태를 유지합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