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자원 봉사 공연을 발견하기 전에 필리핀 인

의 전 세계 자원 봉사 기회를 발견하는 방법 자원 봉사를 원하는 이유를 제거해야합니다. 세상을 수정하고 싶었거나 새로운 기술을 발견하고 싶거나 새로운 기술을 발견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돈을 저축하고 싶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 경험이 당신을 수정할 것입니다!

이 기사는 자원 봉사 장소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이 기사는 원래 2014 년 12 월에 출판되었지만 2020 년 12 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먼저 먼저 : 이유를 결정하십시오. 자원 봉사 장소를 찾기 전에 먼저 자원 봉사를 원하는 이유를 스스로에게 물어봐야합니다.

당신이 옹호하는 원인입니까?

새로운 기술을 얻고 싶습니까?

간단한 경험을위한 것입니까?

다른 문화에 몰입하고 싶습니까?

자원 봉사 장소를 찾는 방법?

자원 봉사 기회를 발견하기 위해 로켓 과학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들을 정확하게 발견하는 방법에 대해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친구들로 시작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좋은 친구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다가 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있지만 우리는 우리가 이해 한 것과 대부분의 경험을 나열 할 것입니다.

우리는 자원 봉사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돈이나“기부”를 제공하는 팬이 아닙니다. 우리는 일부 웹 사이트의 멤버십 요금을 지불하지만, 우리는 시간과 노력을 기부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결국 옵션을 기부하도록 선택하면 다른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장기 여행을 선택할 때 ESP 자원 봉사보다 우리가 실제로 선호하는 지속 가능한 여행 방식에 대해 이해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목차

1. helpx.net 또는 workaway 웹 사이트에 가입하십시오
2. TrustedHousesitters.com에 가입하십시오
3. 대형
4. Facebook에서 검사하십시오
5. 좋은 친구에게 물어보세요 (입소문)
6. 자원 봉사 장소에 대한 웹 사이트를 검사하십시오
자원 봉사에 대한 빠른 알림 1. 무엇을 줄 수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2. 문화를 연구하십시오
3. 언어를 발견하십시오
4. 빛과 편안한 빛을 포장하십시오
5. 열린 마음을 가져 오십시오
자원 봉사 기회를 찾는 데있어 가이드가 될 이유가 있습니다.
1. 옹호를 위해
2. 문화를 위해
3. 무료 편의 시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이상 변명하지 않습니다. 자원 봉사!

1. helpx.net 또는 workaway 웹 사이트에 가입하십시오

우리는이 웹 사이트를 통해 페루 Ollantaytambo에서 호스텔 자원 봉사 공연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5 주 동안 Ollantaytambo에 머물 렀습니다. HELPX는 2 년간의 프리미엄 멤버십에 대해 25 달러의 요금을 부과하여 자원 봉사를 위해 보조금이 예비 위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 나열된 대부분의 보류는 자원 봉사자가 침대 및 음식과 같은 숙박 시설을 대가로 하루에 4 시간 동안 헌신해야합니다.

HELPX는 세계와 영국뿐만 아니라 인도에서 공연을 발견 한 전세계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장소에서 눈에 띄는 다른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에서도 이해되는 Woofing.com이 있습니다.

추신 아직 가입하고 싶지 않다면, 가고 싶은 곳뿐만 아니라 우리는 당신이 당신이 그것을 징후 할 가치가있는 놀라운 곳이 있다면 어떤 장소를 찾도록 도와 줄 수 있도록 우리에게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2. TrustedHousesitters.com에 가입하십시오

이것은 사이트 자체의 이름만큼 간단합니다. 다른 사람의 집을 돌 봅니다! TrustEdhousesitters에는 네트워크가 확립되어 있습니다. 아무도 자신의 개인 주택을 돌보는 완전한 낯선 사람을 믿지 않을 것이지만, 신뢰할 수있는 Housesitters의 기존 네트워크를 통해 소유자와 Housesitter는 신중하게 검토하고 선정되었습니다. 소유자뿐만 아니라 주택 시터는 모든 사람의 마음의 평화를 보장하기 위해 신중하게 선택되며 검토됩니다.

3. 대형

주저하지 말고 물어보십시오! 우리는이 바와 그 자리에 걸어 가면서 Goa의 Agonda Beach에있는 Duck’n’Chill Restaurant에서 레스토랑 자원 봉사 공연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음식이 놀랍다는 것을 알았을 때뿐만 아니라 거기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그는 Voila뿐만 아니라 동의했고, 우리는 우리가 가진 최고의 인도 음식을 즐겼습니다!

동남아시아의 다른 축하 도시에서는 호스텔에서 일하는 것, 바텐더를 제공하는 것과 같은 자원 봉사 공연을 빠르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태국 코 파 나간 (Koh Pah Ngan)에서 보름달 축하 시즌 동안 모든 게스트 하우스는 극도로 바쁘고 비싸고 운이 좋았습니다. 운이 좋았습니다. 호스텔을 청소하는 것.

4. Facebook에서 검사하십시오

이것은 분명합니다. 대부분의 조직에는 Facebook 페이지와 대부분의 진술과 활동의 대부분이 온라인으로 게시됩니다. YES에서는 Facebook에서 직접 비즈니스 또는 설정을 신속하게 메시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스리랑카에 가기로 선택했다면 위치를 찾고 연락을 취하십시오.페이스 북에서 직접. 우리는 위치에 가기 전에 많은 시간을 보냈으며 더 많은 응답을 얻었습니다. 자원 봉사자를 수용하는 조직을 준수하거나 Facebook 그룹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 저렴한 숙박 시설을 찾고 계십니까? 전 세계 최고의 호스텔 목록을 검사하십시오.

5. 좋은 친구에게 물어보세요 (입소문)

물론, 당신은 페이스 북 좋은 친구들과 어떤 장소에서 자원 봉사를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이 머무르는 것을 보았으므로, 세부 사항이나 조직 또는 배낭 여행 호스텔과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냥 물어봐! 친구, 특히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물어보십시오!

또한 다른 블로거를 준수하고 있다면 물어보십시오! 장소를 여행하는 블로그 작성자와 자원 봉사 활동을하는 블로그 작가를 준수하십시오! 우리가 이해하는 대부분의 놀라운 블로그 작가는 방문객들에게 답장을하고 자신의 경험을 분명히 공유 할 의향이 있습니다.

바로 여기 또는 Facebook에 우리에게 메시지를 보내려면 캄보디아의 Siem Reap의 연락처 멘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바뿐만 아니라 인도 고아의 Agonda Beach에서의 식당 작업 또는 페루의 바로 여기에 자원 봉사 공연을합니다.

6. 자원 봉사 장소에 대한 웹 사이트를 검사하십시오

자원 봉사 기회를 제공하는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Google 브라우즈 운영자를 활용하고 무작위 자원 봉사 기회를 지역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예는“Intitle”과“Inurl”브라우즈 연산자를 사용합니다.

위의 그림과 같이 브라우즈 운영자를 활용하면 장학금과 전 세계의 친교를 찾고있는 청소년들을 위해 설계된 기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자원 봉사 기회를 찾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당신도 그 많은 거래를 발견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마찬가지로 훌륭한 사람들을 데려 오는 것을 목표로하는 비영리 단체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웹 사이트는 온라인에서 자원 봉사 기회 데이터베이스를 자랑합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발견해야합니다. 일부는 현장에 있지 않고도 차이를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전 세계 자원 봉사 직업을 찾을 수 있으며,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어려움뿐만 아니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직과 협력 할 수 있습니다.

위의 팁을 사용하면 기회를 빨리 탐색하고 세계 각지에서 일자리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자원 봉사에 대한 빠른 알림

그 이유를 결정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장소를 발견했습니다 – 다음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당신이 그 여행에 전념하기 전에 몇 가지 알림을 모았습니다!

1. 무엇을 줄 수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자원 봉사가 정확히 재미는 아닙니다. 일이 필요하고 커밋하기 전에 제공해야합니다. 자원 봉사자들에 의해 많은 조직이 구동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조직을 위해 자원 봉사 할 때 당신이 당신의 역할을 이끌어 내기를 기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원 봉사 활동을 위해 나라를 떠나고 싶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에게 많은 스트레칭이 될 것입니다. 먼저 자원 봉사를 해보십시오.

시간을 과도하게 헌신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기꺼이 줄 수있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이것은 다른 사람들뿐만 아니라 당신에게도 더 쉬워 질 것입니다.

2. 문화를 연구하십시오

특히 해외에가는 경우 매우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하고 싶은 것은 사람이나 조직을 화나게하는 것입니다. 조직 문화, 자원 봉사자 또는 자원 봉사에 관한 연구 또는 당신이 가고있는 지방에 대한 연구.

당신은 적어도 현지인들과 함께 행동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간단한 에티켓을 의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먼저 문화에 대해 연구하지 않고 위치에 가지 마십시오.

3. 언어를 발견하십시오

다른 언어를 가진 나라에 가면 매체를 발견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부족하다면 기본적인 대화 언어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영어는 보편적 인 언어 일지 모르지만 모든 사람이 말할 수있는 것은 아니므로 준비가 훨씬 좋습니다.

일부 조직은 오리엔테이션에서이를 위해 무료 교육을 제공합니다. 놓치지 마십시오!

4. 빛과 편안한 빛을 포장하십시오

고급 숙박이 아닌 자원 봉사 활동입니다. 날씨 조건 변경에 적합 할뿐만 아니라 편안한 옷을 가져와야합니다. 일부 자원 봉사 작품은 지금뿐만 아니라 매번 여행해야하므로 가방을 편리하게 유지하고 옷을 편안하게 유지하십시오.

5. 열린 마음을 가져 오십시오

당신은 많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많은 새로운 장소에 갈 것입니다. 사람들과 그들의 상황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당신은 당신의 판단과 선입견이 정지 된 선입견으로 그들에게 접근해야합니다.

만날 사람들의 말을 듣고들을뿐만 아니라 들으십시오.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자원 봉사 기회를 찾는 데있어 가이드가 될 이유가 있습니다.

존과 다른 곳에서 다른 방아쇠를 위해 자원 봉사를했습니다. 우리는 캄보디아에서 젊은이들을 가르쳤습니다. 우리는 페루의 숙박 시설을 대가로 호스텔에서 일했습니다. 우리는 d를 다루었습니다Arequipa에서 하루 동안 말뿐만 아니라 Isabled Kids; 나는 라오스의 지속 가능한 에코 농장에서 자원 봉사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나와 함께 머물렀던 경험뿐만 아니라 내가 많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들에 대한 더 넓은 관점을 얻도록 도와주었습니다.

1. 옹호를 위해

옹호를위한 자원 봉사는 원인에 대한 시간이나 숙련도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원 봉사 활동은 특정 옹호를 훨씬 더 잘 이해하고 최선의 방법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합니다. 옹호를 위해 자원 봉사하는 많은 방법이 있지만, 먼저 당신은 먼저 당신의 마음에 가장 가까운 원인을 선택해야합니다. 이러한 기능 감각은 당신을 변화시킬뿐만 아니라 결국 당신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귀하의 옹호 (예 : 환경, 동물 권리, 인권 등)를 수용하는 비영리 단체에 무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인터넷 옹호를 위해 자원 봉사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현지 또는 해외에서 자원 봉사 할 수 있습니다.

옹호를 위해 노력하는 비영리 단체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조직의 대부분은 자원 봉사자들도 운영 할뿐만 아니라 구동됩니다.

2. 문화를 위해

이들은 일반적으로 친교 프로그램 아래에있는 자원 봉사 작품입니다. 나라의 문화에 몰입하고 나라를 방문하고, 친교를 자원하고, 때로는 인턴쉽을 통해 자원 봉사를 통해 그들의 역사에 대해 발견 할 수는 있지만, 지역이나 해외에서 더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이 침수의 열쇠 : 시간입니다.

다른 문화에 몰입하면 사람들을 더 이해하고 다른 관점이나 사물을 보는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원 봉사 활동을 제공하는 전세계 조직뿐만 아니라 많은 비정부기구가 있습니다.

3. 무료 편의 시설

여행 숙박 시설은 비쌀 수 있지만 그 주위의 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무료 숙박 시설과 음식과 같은 편의 시설과 대가로 자원 봉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 했습니까?

사실입니다! 우리는 그 일을했으며 여기에서도 당신이 할 수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이상 변명하지 않습니다. 자원 봉사!

당신은 Pinterest에 있습니까? 이걸 고정하세요!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