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뉴브 탐험 : 중앙 및 동유럽과 함께 여행하는 미니 가이드

는 훌륭한 경험입니다. 우뚝 솟은 산, 동화 도시와 그림 같은 풍경이있는이 곳은 세계의 꼭 방문해야 할 지역입니다. 유럽에서 가장 흥미롭고 화려한 도시 중 일부는 프라하, 부다페스트, 브라 티 슬라바, 비엔나 등에서 바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다뉴브 강은 독일에서 시작하여 흑해에서 비우기 전에 남동쪽으로 2,860 킬로미터로 흐릅니다. 이 강은 유럽에서 두 번째로 긴 강이며 독일, 오스트리아, 슬로바키아, 헝가리, 크로아티아, 세르비아, 루마니아, 불가리아, 몰도바, 우크라이나 등 10 개국의 국경을 만지고 있습니다.

다뉴브 강은 실제로 부다페스트시를 반으로 자릅니다. 부다는 물의 한쪽에, 다른쪽에는 해충이 있습니다! 당신은이 거대한 강과 함께 걸을 수 있지만 훨씬 더 뚜렷한 경험은 그것에 대한 것입니다.

순항 및 배

다뉴브에서 순항하는 것은 우아한 경험입니다. 인도의 역류에 대한 예산 하우스 보트 경험이나 이집트의 나일강을 따라 구루병 여행을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이 오디세이에서 출발하는 배는 아름다움입니다.

Amawaterways는 유럽 함대에서 18 척 이상의 선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 각각은 150 명 이상의 승객들에게 놀라운 편의 시설뿐만 아니라 극도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164 명 이상의 승객이 탑승하지 않아 강 순항 경험을 편안하고 개인적으로 유지합니다.

Amaprima의 상태에는 트윈 발코니, 홈 엔터테인먼트 홈 엔터테인먼트, 평면 스크린 TV, Wi-Fi, Airconditioning…가 있습니다. 스위트 룸에는 소파와 욕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공 장소에서는 라운지 의자, 수영 바가있는 가열 수영장, 체계적인 피트니스 룸, 워킹 트랙, 물론 절묘한 요리가있는 레스토랑이있는 선 도크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보너스로, 배가 리버 사이드 타운에서 선박이 도크 될 때, 당신의 용도로 자전거가 완전히 무료입니다. 유럽에서 자전거 타기는 매우 두드러지며 일반적으로 지정된 자전거 경로를 발견 할 수 있으므로 훨씬 안전합니다.

경로

유럽에서 순항하는 것과 관련하여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경로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로가 있습니다. 일부 여정은 다뉴브 강 자체를 따라 가지 않는 도시에서 가져갑니다. 예를 들어, 프라하에서 여행을 시작하기로 결정할 수 있으며 (강에 설정되지 않은) 며칠이 걸립니다.이 매력적인 체코 공화국 수도를 확인하고 크루즈를 시작하기 위해 독일로 향합니다.

예를 들어, 11 일간의 “로맨틱 다뉴브”일정이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Prague> Regensburg> Vilshofen> Passau> Linz> Weissenkirchen> Vienna> Bratislava> Budapest

선박 으로이 전설적인 목적지에 도착하면 독특한 유리한 지점이 있습니다 (비디오 카메라를 준비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배에 머물러있는 것이 아니라 전망에 감탄하는 것이 아니라,이 여정은 각 위치의 며칠 동안도 며칠 동안 가능합니다. 도시를 자신의 속도로 확인하고 구시 가지, 무너져가는 폐허, 다양한 교회 및 훌륭한 지역 식품을 경험하십시오!

비용 및 포함

다뉴브 강을 따라 순항하는 비용은 당신이가는 시간, 여행 기간 및 당신이있는 배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매력적인 다뉴브 페이지를보고 위에 나열된 11 일 여정에 견적을 받으십시오.

또한, 특별 할인율을 찾아서 판매를 볼 때 여행을 예약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이렇게하면 1,000 달러 이상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유럽에 대한 항공료는 순항 가격을 희생시키지 않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했듯이 예약시 Fantastic 제안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제안에는 매우 저렴한 항공편이 포함됩니다. 대안은 강 크루즈를 유럽을 장시간 여행으로 결합하여 비행 비용이 훨씬 더 가치가 있습니다.

항공료로 돈을 절약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아 보려면 바로 여기를 클릭하고 바로 여기를 클릭하여 선호하는 비행 예약 엔진으로 항공편을 찾아보십시오.

준비해!

우아한 휴가에 관심이 있다면, 당신을 위해 조직 된 모든 일과 당신이해야 할 일이 무엇이든 앉아,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고, 장엄한 풍경을 즐겁게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다음 휴가를 위해 다뉴브 강을 순항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동유럽뿐만 아니라 중앙은 흥미로운 문화, 역사적인 유적지 및 환영하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놓치고 싶지 않은 세상의 일부입니다.

당신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강 크루즈를 한 적이 있습니까? 당신의 경험은 어땠습니까? 이런 식으로 유럽의 일부를 보는 것에 대해 생각 하시겠습니까? 의견에 우리에게 보여주세요!

참고 : 이것은 후원 게시물입니다.Amawaterways와 파트너십을 맺게됩니다.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는 경우 커미션을 작성 함을 의미합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