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

의 4 명의 가장 좋아하는 호스텔 게시 : 04/08/22 | 4 월 8 일, 2022 년 4 월 8 일

역사적인 식민지 시대의 건물, 다이 하드 스포츠 팬 및 활발한 나이트 라이프를 통해 보스턴은 미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보스턴은 17 세기가 미국 역사상에 중요한 장소를 고려해 보는 상업용 허브였습니다. 1773 년 보스턴 티 파티가 끝난 후 미국의 독립 전쟁에 대한 지원을 필수적으로 보입니다. 오늘날조차도, 도시는 역사를 가지고 가득하고 있으며 제안 할 수 있습니다. 현대 아메리카의 뿌리를 이해하려는 개인을위한 필수 방문 목적지입니다.

가장 예산 친화적 인 목적지가 아니기 때문에 예산 의식 여행자와 백 패커는 아마도 돈을 절약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것은 예산 친화적 인 숙소를 찾는 것을 나타냅니다.

많은 미국 도시와 마찬가지로 보스톤은 많은 호스텔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이하는 것들은 가장 많은 부분에 대해 현대적이고 깨끗하고 안전하며 사회적입니다.

그렇다면 호스텔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보스톤에서 최고의 호스텔을 선택할 때 상위 4 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 – 보스턴은 큰 도시이며 주변을 둘러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보고 싶은 사이트와 나이트 라이프의 중심 인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여기에 제공된 모든 호스텔은 중앙 위치에 있습니다.

가격 – 보스턴에서는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정말로 얻을 수 있으므로 정말로 저렴한 비용으로 선택하면 작고 비좁은 숙소를 얻을 수 있으며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편의 시설 – 도시의 모든 숙소는 무료 Wi-Fi를 사용하고 있으며 무료 아침 식사가 많이 있지만 그 이상을 훨씬 더 많이 원한다면 당신의 요구를 가장 잘 충족시키는 호스텔을 찾기 위해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직원 – 여기에 제공된 모든 호스텔에는 환상적인 직원이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친절하고 지식이 풍부합니다. 아래에 제공된 장소 중 하나에 머물러 있지 않더라도, 직원이 가치 있고 친절한 어딘가에서 끝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호스텔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습니다!

여행 계획을 세우려면 보스턴의 호스텔 목록이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아래의 목록을 읽으 려하지 않으려면 다음 호스텔이 각 카테고리에서 가장 좋습니다.

예산 여행자를위한 최고의 호스텔 : Hi Boston.
디지털 유목민을위한 최고의 호스텔 : 안녕 보스톤
가족을위한 최고의 호스텔 : 키가 큰 선박의 자유의 함대
솔로 여성 여행자를위한 최고의 호스텔 : Hi Boston.
파티를위한 최고의 호스텔 : 안녕 보스톤
최고의 전반적인 호스텔 : 안녕 보스톤

각 호스텔의 세부 사항을 원하십니까? 보스턴의 최고의 호스텔에 대한 내 자세한 목록이 있습니다 :

가격 범례 (1 박당)

$ = 50 달러 미만

$$ = $ 50-60 USD.

$$$ = 60 달러 이상

1. 안녕 보스톤

안녕 보스톤은 마을 최고의 호스텔입니다. 그것은 동일한 섹스와 혼합 기숙사를 모두 사용하며 각 침대에는 선반, 아울렛 및 사물함이 있습니다. 개인 객실은 현대적이며 호텔의 편안함을 더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TV와 욕조 (주로 호스텔에서는 유사하지 않음)가 있습니다.

호스텔은 또한 자신의 식사를 요리하는 데있어서, TV, 수영장 테이블, 피아노가 완성 된 공통의 방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도시에서 무료 도시 여행과 호스트 저녁 식사를 조직합니다. 그것은 매우 사교적 인 호스텔입니다.

안녕 보스톤은 자유 흔적, 보스턴 공통, 차이나 타운과 가깝습니다. 하버드와 미스의 캠퍼스와 같은 훨씬 더 많은 관광 명소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안녕 보스톤 한 눈에 :

$.

많은 활동을 조직합니다

여분의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위한 여성 전용 기숙사

다른 여행자를 만날 수있는 좋은 장소

침대는 $ 47 USD, 개인 객실이 밤에 157 달러 초과입니다.

책 안녕하세요 보스턴!

2. 호텔 보스턴 공식을 찾았습니다

Found Hotel Boston Common은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호텔 중 하나입니다. 2018 년에 개조 된 호텔은 훨씬 많은 호텔의 느낌이 더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방이나 주방이 없으므로 다른 여행자를 만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여기의 객실은 작습니다 (일부 개인 객실은 침대를위한 공간이 거의 없음).

그러나 보스턴 공통이고 공공 정원까지 짧은 도보로 짧고 레스토랑, 바, 클럽이 근처에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한 블록이 넘는 블록이기 때문에 마을의 다른 명소로 도착하는 것이 쉽습니다.

조용하고 깔끔하고 편안하며 특별히 사회적이지 않은 곳을 원한다면 여기 머물러 있는지 예약하십시오.

Hostel Boston을 한눈에 발견했습니다 :

$$$.

깨끗하고 현대적인 호텔 vibe.

조용한 분위기 (당신은 좋은 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스턴 근처의 훌륭한 위치

침대는 $ 74 USD, 개인 객실은 237 달러의 밤입니다.

Book Found Hotel Boston은 common!

3. 보스턴 홈스테이

보스턴 홈스테이가 기본적인 객실과 기숙사를 사용하는 시내 중심가 (그러나 JFK 라이브러리에 가깝습니다)의 오래된 집에있는 몇 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 객실은 깨끗하고 밝고 밝아 지지만 그에게는별로 없습니다. 침대는 가장 편안하지는 않지만 조용한 위치는 도시의 중심부의 다른 호스텔보다 잠들기가 훨씬 쉽습니다.

호스텔에는 공통실과 작은 키트가 있습니다.첸,하지만 훨씬 더 많이 아닙니다. 그것은 조용한 호스텔이므로 파티를 기대하는 보스턴 홈스테이에 오지 마십시오.

보스턴 홈스테이 한 눈에 :

$$.

조용한 이웃을 통해 존경할만한 잠을 자라

배치 된 분위기

믿을 수 없을만큼 사회적 (파티 없음)

침대는 $ 50 USD, 개인 실에서 105 달러까지의 개인 실입니다.

Boston Homestel을 여기에 예약하십시오!

4. 키가 큰 선박의 자유의 함대

6 월부터 9 월까지 사용할 수있는 이것은 쉽게 도시에 머무르는 곳입니다 : 기능적인 항해 선박, 자유 클리퍼 깎기. 임대를위한 휴식 오두막이있는 나무 3 마스트 선박입니다. 객실이 작지만 보스턴이 제공 해야하는 다른 것과는 다릅니다.

수건과 린넨이 포함되어 있으며 온수는 풍부합니다. 그러나 Wi-Fi가 없지만 하루 동안 배를 떠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특별한 경험을 찾으려고하면 이것은 이길 수 없습니다. 그것은 또한 커플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자유의 함대 한 눈에 :

$$.

커플 / 가족에게 좋습니다

슈퍼 특별 숙박 시설

밤에 60 달러의 캐빈.

키가 큰 선박의 자유의 함대에 머무는 시간을 예약하십시오!

***
마을의 중심부에 머물 려하지 않거나 훨씬 더 조용한 숙박 시설에 추가로 멀리 떨어져 있는지 여부, 보스턴은 당신을 위해 무엇인가를 가질 것입니다. 바위 바닥 예산 옵션은 제한적이지만 더 나은 호스텔의 시설은 원하시는 것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에 Airbnb의 유행에도 불구하고 호스텔은 여전히 ​​가장 비싼 숙소 옵션입니다. 일찍 예약하고 침대를 찾고 새로운 여행자를 만나고 과정에서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Boston으로 여행을 예약하십시오 : 물류 아이디어와 트릭
비행을 예약하십시오
저렴한 비용을 찾으려면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전세계의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항상 두 개의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이므로 항상 돌을 칠하지 않은 돌을 알지 못합니다. 그들이 가장 큰 도달 범위가 있기 때문에 Skyscanner를 먼저 시작하십시오!

숙박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러 있으시면 expless.com을 지속적으로 비싼 값 비싼 비율을 지속적으로 반환 할 때 Booking.com을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보장합니다. 어떤 것이 잘못되었을 때의 자세한 보호입니다. 나는 과거에는 많은 시간을 사용해야 만하지 않고도 여행하지 않습니다. 최상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세 이하의 모든 사람)

내 여행을 보장합니다 (70 세 이상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범위의 경우)

최고의 회사를 찾고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회사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내가 도로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당신이 여행 할 때 돈을 절약 할 것입니다.

보스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십니까?
훨씬 더 많은 계획 팁을 위해 보스턴에 대한 우리의 견고한 목적지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사진 크레딧 : 2 – Hi Boston, 3 – Found Hotel Boston Common, 4 – Boston Homestel, 5 – Liberty Liberty Liberty Fleet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