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델리에서 시드니까지 택시 운전자

에 의해 찢어지는 것을 피하는 방법, 모든 도시는 택시 운전자가 관광객을 쫓아 내려는 의도를 공평하게합니다. 그것은 모든 택시 운전자가 나쁘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우리는 여행 중에 훌륭한 택시 운전자를 만났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때때로 우리가 발가락, 특히 인도와 아시아에서 머물러 있도록 상기시켜주는 나쁜 경험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다음은 수년 동안 과반 충전을 피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교훈이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디어 중 상당수는 택시, 툭툭, 워터 택시 또는 말이 끄는 카트에 있든간에 적용됩니다!

1.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아십시오

단서가없는 휴가자는 쉬운 먹이입니다. 타기 전에 목적지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주소 (바람직하게는 현지 언어)의 스크린 샷과 목적지가있는지도를 명확하게 표시하십시오.

오프라인 GPS 앱 (예 : Maps.me)을 사용하여 대상을 정확히 찾아내는 것이 좋습니다. 앱은 목적지까지의 경로와 거리를 보여줍니다. 이로 인해 운전자와 공정한 가격을 설정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오프라인 GPS 앱을 사용하면 데이터가 없더라도 택시에있는 동안 여행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택시 운전자가 당신을 ‘경치 좋은 경로’로 데려 가면 곧 알게 될 것입니다.

2. 현지인에게 물어보십시오

목적지로가는 택시에 얼마나 많은 비용이 필요한지 현지인에게 물어보십시오. 공항이나 버스 정류장에 있다면 종종 조언을 제공 할 수있는 휴가 정보 책상이 있습니다. 호스텔 또는 게스트 하우스는 종종 웹 사이트의 공항 및 버스 정류장에서 요금을 추정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항상 숙박 시설을 이메일로 보내 택시 비용이 얼마인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도시에는 택시 회사가 좋고 나쁜 택시 회사가 있습니다. 도착하기 전에 최고의 택시 회사를 찾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므로 비싸거나 안전하지 않은 택시를 습격하지 않습니다. 공식 택시는 거의 항상 표시되지 않은 자동차에 더 효과적입니다.

3. 택시에 미터가있는 경우 사용하십시오!

택시에 미터가 있다면, 그것을 사용하고 호크처럼 즐기십시오. 일반적으로 택시 내부의 스티커에서 계량 된 요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종 킬로미터 당 비율은 늦은 밤 타기의 경우 약간 더 높을 수 있습니다. 미터와 광고 속도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미터를 사용하면 정해진 가격보다 더 나은 거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몇 가지 어획량이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운전자가 당신에게 빠른 사람을 당기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오프라인 GPS 앱을 사용하여 여행을 따라 운전자가 ‘경치 좋은 경로’에 안내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미터를 즐기면 갑자기 가격이 급격히 증가하지 않도록하십시오. 갑작스런 증가가 있다면 아마도 운전자가 미터를 변조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경우 말하십시오!

4. 들어가기 전에 가격을 설정하십시오

택시에 미터가없는 경우, 들어가기 전에 가격을 설정해야합니다. 목적지에서 매우 명확하게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운전자와 가격을 설정하십시오. 목적지에 도착한 후에 만 ​​지불하십시오.

가격에 동의 한 후에는이 거래에 어획량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인도에서 저렴한 가격에는 아마도 운전자에게 수수료를 지불하는 기념품 가게에서 정차 할 것입니다. 이것은 인도와의 사랑/증오 관계의 모든 부분이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러시아의 택시 운전자가 그가 인용 한 가격이 킬로미터 당이라고 확신 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래 맞아.

또한 운전자가 타기 끝에 미국 달러를 지시했다고 말하면서만 50 대가 지정된 가격 (여기에 저렴한 현지 통화 삽입)을받는 것도 드문 일이 아닙니다. 건방진!

5. 물물 교환 (그러나 구멍이 아님)

한 단어 : 카르마.

택시 기사와 함께 가격을 설정할 때는 공정한 가격을 얻기 위해 물물 교환해야 할 것입니다. 교환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한 단단하고 빠른 정책은 없지만, 우리는 항상 미소로 그것을 시도합니다. 요금이 얼마나되어야하는지 알고 운전자가 사용하는 것을보고 그곳에서 가십시오. 성공적인 물물 교환은 운전자와 승객이 모두 행복 할 때입니다!

우리가 방문한 많은 곳에서 택시 운전자는이 나라에서 가장 열심히 일하지만 가장 낮은 유급 사람들입니다. 요금을 물리 칠 때 이것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전자에 비해 50 센트가 얼마나 표시됩니까?

우리는 여행 업장을 강한 신자이며, 관점은 모든 것입니다. 몇 센트 이상 택시 운전자를 망치면 운전자가 귀찮게 될 것이며, 가치보다 훨씬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트랙에서 찢어지고 심술쟁이를 타게 할 수 있습니다.

6. 사실이 너무 좋으면 아마도

특별한 요금을 약속하는 택시에 빠지기 쉽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경험에서 이것은 일반적으로 드라마로 이어집니다. 버스 가격보다 3 시간 동안 당신을 데려 갈 운전자를 찾으면 일반적으로 큰 캐치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쉐어 일 수 있습니다에드 택시. 길을 따라 모든 상점/호텔에서 멈출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격에 연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말한 택시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너무 좋은 것처럼 들리는 요금을 찾았다면주의하십시오.

7. 나가기 위해 무서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왕족 적으로 찢어 지거나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면 택시에서 나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주변 사람들과 어딘가에 뛰어 내려고 노력해야하지만 다가오는 버스에 맞지 않을 곳입니다. 상황이 절망적이라면 경찰에 전화하는 것을 위협하거나 척합니다. 또한 가방을 트렁크가 아닌 좌석 옆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운전자가 몸값을 위해 가방을 들고있는 것을 피하고 걸어 가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여행하는 동안 택시를 잡는 다른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아래에 의견을 알려주십시오!

이 게시물처럼?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Amazon Associate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것은 블로그에서 블로그 링크를 클릭하고 소매 업체로부터 구입을 클릭하면 수수료를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