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올리언즈에서 10 개의 최고의 칵테일 바

미국에는 뉴 올리언스처럼 파티를하는 방법을 아는 도시가 없을 것입니다. 이제 나는 뉴욕이 그것을 버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이 이유 때문에 라스 베이거스 Sin City라고 부르는 것을 알고 있지만, 유흥 시설과 관련하여 쉽게 이길 수는 없습니다.

뉴 올리언즈에는 멋진 칵테일 바가 너무 많아서 매일 밤 1 년 동안 외출 할 수 있고 반복되지 않습니다.

내가 농담하는 것 같아?

마지막으로, 뉴 올리언즈는 전국에서 1 인당 가장 많은 양의 막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렌치 쿼터, 특히 버번 스트리트 (Bourbon Street)에서는 다른 모든 시설이 바인 것처럼 보입니다. 너무 많은 선택으로 휘파람을 적시는 곳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나는 지금 몇 번 Nola에 갔고, 나는 친구들과 함께 여행의 대다수를 보냈다.

한 주말에, 나는 칵테일이 거대한 플라스틱 튜브로 나오는 뉴 올리언스 버번 스트리트 바 중 하나 인 백조의 호텔 옥상 바, 중금속 조인트 및 뉴 올리언스 버번 스트리트 바 중 하나를 쳤다.

기억은 약간 퍼지가 될 수 있지만, 나는 이것에 대한 적절한 연구를했다고 확신합니다!

Big Easy 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음료를 어디에서 잡을 곳을 궁금해하는 경우, New Orleans에서 최고의 콕 기술 바를 살펴보십시오.

나는 실제로이 게시물에 맥주와 화이트 와인 음주자를 달래기 위해 다양한 종류를 포함 시켰 으므로이 가이드에는 모든 사람들에게 무언가가 있어야합니다.

다음은 뉴 올리언스에서 가장 좋은 10 개의 칵테일 바 목록입니다 (+ 화이트 와인과 맥주 반점).

목차
뉴 올리언스 바를 소개합니다
1. Sazerac Bar
2. 회전 목마 바 & 라운지
3. LaFitte의 대장장이 바 & 상점
4. 안뜰 양조장
5. Arnaud ‘s French 75 Bar
6. Bacchanal 와인
7. Pat O’Brien ‘s
8. 나폴레옹 하우스
9. La Louisiane의 21 차 수정 변호사
10. Espíritu Mezcal Bar
보너스! 뱀과 제이크
뉴 올리언스 칵테일 바를 때릴 준비가 되셨습니까?

뉴 올리언스 바를 소개합니다

뉴 올리언스의 바는 지저분한 다이빙 바에서 우아한 칵테일 라운지에 이르기까지 영역을 운영합니다. 이 도시에는 비밀 연설, 공예 양조장, 멋진 화이트 와인 바 및 그 사이의 모든 것이 있습니다.

캐주얼 한 밤을 찾으려고하든 테이블에서 춤을 추려고하든 여기에는 바가 있습니다.

뉴 올리언스 바의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연중 무휴 24 시간 개장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지막 전화”라는 문구는 여기서 외국어 일 수도 있습니다! 오 예,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음료를 가져 가서 여기에 갈 수 있다고 언급 했습니까?

뉴 올리언즈는 미국에서 열린 컨테이너 법이없는 곳 중 하나입니다. 길거리에서 유리를 마시지 않도록하고 당신은 가기에 좋습니다!

뉴 올리언즈의 바에 대한 또 다른 멋진 점은 발명 된 바에서 여러 칵테일을 시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수백 년 된 술집에서 의자를 올려서 출생지에서 인기있는 칵테일을 시험해 보는 것은 매우 환상적입니다. 뉴 올리언스 칵테일 에서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도시의 인기있는 성인 음료에 익숙해 지도록하십시오.

큰 밤을 보내기 전에 배에 음식을 넣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이며,이 미식가 피난처에는 먹을 것이 많습니다. 음식에 대해 말하면,이 게시물을 최고의 뉴 올리언스 음식에 북마크하여 마을에있을 때 시도해보십시오.

좋아,이 파티를 시작합시다. 뉴 올리언스 바에는 멋진 칵테일 바가 너무 많아서 결정적인 “최고의 목록”을 컴파일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지만 확실히 시도했습니다.

1. Sazerac Bar

필수 : 물론 Sazerac!

가격 : 맥주 $ 7-8, 와인 $ 9-18, 칵테일 $ 12-21 (Sazerac은 $ 18입니다)

시간 : 금요일 – 일요일 12 시부 터 정오 – 오후 11시. 월요일 – 목요일 오후 4시 – 10시

위치 : 130 루즈 벨트 웨이 (루즈 벨트 호텔에서)

뉴 올리언즈에서 최고의 칵테일 바의 여행은 Sazerac에서 시작됩니다.

이 장소에는 많은 역사가 있습니다. 고전적인 Sazerac은 183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며 그 이후로 뉴 올리언즈를위한 칵테일이었습니다.

Louisiana Huey Long의 전설적인 전 총재는 여기에서 놀러 다니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Ramos Gin Fizz는 그의 구성 요소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요즘에는 창조적 인 칵테일을 즐기기 위해 여기에 몰락하는 현지인과 관광객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Sazerac은 New Orleans 칵테일 바 중 가장 고급스러운 중 하나입니다.

최근 수복물은 화가 Paul Ninas의 1930 년대 벽화를 발견했습니다. 이는 정교한 바 의자 중 하나에 앉아있는 동안 존경 할 수 있습니다. 호텔 로비가 진정한 겨울철 원더 랜드로 변신하는 12 월에 특히 매력적입니다.

2. 회전 목마 바 & 라운지필수 : Vieux Carre는 여기의 시그니처 음료입니다. Fleur de Lis도 여기에 만들어졌습니다

가격 : 칵테일에 $ 12-15

시간 : 12 일 정오부터 일주일에 7 일 – 12

위치 : 214 Royal Street (Monteleone Hotel 내부)

가장 전형적인 뉴 올리언스 바 중 하나는 절대적으로 회전 목마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창의적인 이름이 아닙니다. 바는 실제적이고 완벽하게 작동하는 회전 목마입니다. 고맙게도 그들은 동물을 적절한 바 의자로 교체 했으므로 여기서 음료를 마시기 위해 말을 걸지 않아도됩니다.

서클에서 회전하는 동안 술을 마시는 생각은 구역질이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이 즐거운 경험이라는 확신을 갖습니다.

회전 목마는 회전을하는 데 약 15 분이 걸리므로 거의 눈치 채지 못할 것입니다. 여기 전문가 믹스 학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클래식 칵테일을 시도하는 데 너무 바쁠 것입니다.

재미있는 사실, 인기있는 Vieux Carre 칵테일은 실제로 여기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라이브 음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라이브 재즈의 소리에 즐거움을 느끼면서이 중 하나를 마시십시오. 종종 혼잡하지만이 클래식 뉴 올리언스 음주 경험을 갖기를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의 일일 행사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3. LaFitte의 대장장이 바 & 상점

필수 : 냉동 Daiquiris는 여기에서 인기가 있지만 표준 칵테일이나 맥주를 많이 마신다.

가격 : 모든 것에 대해 $ 5 이상

시간 : 오전 10 시부 터 오전 3 시까 지 주 7 일

위치 : 941 Bourbon Street

매일 300 세의 술집에서 술을 마시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이 바로 뉴 올리언스에서 가장 오래된 바 목록을 차지하는 LaFitte의 대장장이에서 할 수있는 일입니다. 실제로 그것은 나라에서 바로 사용되는 가장 오래된 건물이라고합니다!

이 역사적인 바는 19 세기 프랑스 해적 인 Jean Lafitte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는 해적 된 물품을 밀수 할 수있는 안전한 장소가 필요했을 때 한 번 여기에 숨겨져 있다고합니다. 그것이 사실이든 아니든, 그는 여기에 붓는 싸고 강한 음료를 승인 할 가능성이 많을 것입니다.

이 바는 실제로 Bourbon Street에 위치하고 있지만 혼란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뉴 올리언스 버번 스트리트 바의 열렬한 팬이 아니지만 이것은 승자입니다. 촛불로 조명하고 도시에서 매우 피아노 바 중 하나이며 매우 재미있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4. 안뜰 양조장

필수 : 맥주-여기에는 30 개가 넘는 맥주가 있습니다.

가격 : $ 3 이상

시간 : 금요일 – 일요일 오전 11시 – 오전 1시. 월요일 – 목요일 오후 4시 – 오전 12시

위치 : 1020 Erato Street

많은 사람들이 뉴 올리언스의 바를 생각하면 설탕 허리케인 음료와 대량 생산 맥주를 내려 놓는 사람들을 상상합니다. 그 일이 많이 진행되고 있지만 도시에는 급성장하는 크래프트 맥주 장면이 있습니다.

뉴 올리언즈에서 홉 수정을받는 최고의 바 중 하나는 안뜰 양조장입니다.

그들은 사내에서 만들어진 다양한 드래프트 맥주와 꽤 많은 게스트 탭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IPA, 스타우트 또는 사워를 좋아하든, 그들은 당신을 위해 양조장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식당이 없지만 술을 마시기 위해 무언가가 필요할 때 회전식 푸드 트럭을 호스트합니다. Courtyard는 또한 Hopfest라는 연례 크래프트 맥주 및 음식 축제를 개최하므로 동시에 도시에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뉴 올리언스는 서사시 축제와 행사로 인기가 있습니다.

5. Arnaud ‘s French 75 Bar

필수기 : 프랑스어 75 (샴페인과 코냑의 혼합)

가격 : $ 12.50-14의 칵테일

시간 :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오후 5시 30 분부터 오후 10시 30 분. 일요일 오전 10시 30 분부터 오전 1 시까 지.

위치 : 813 Bienville Street

이것은 뉴 올리언즈에서 최고의 칵테일 바 중 하나 일뿐 만 아니라 Esquire Magazine은 French 75를 미국의 상위 5 개 바 중 하나입니다.

원래“신사 전용”장소, 요즘 모든 사람들은이 우아한 바에서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서버가 턱시도를 착용하는 곳이므로 이것을 위해 조금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이 전설적인 Nola 음주 시설의 현재 화신은 프리미엄 스피릿으로 고전적인 칵테일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프랑스 75는 시그니처 음료입니다. 그래도 메뉴에는 다른 많은 예외적 인 옵션이 있습니다.

옆집 식당에서 저녁 식사를 할 계획이 없더라도 여전히 음식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후 6 시부 터 오후 10 시까 지 바에는 굴 브로 셰트 (Oysters En Brochette), 프로 시우토 (Prosciutto)로 채워진 치즈 퍼프 등이 특징 인 다양한 스낵 메뉴를 제공합니다.

이 술을 마신 후에는 술집 밖에서 무언가를 할 준비가되어있을 것입니다! 뉴 올리언스에서 인기있는 늪 여행을 놓치지 마십시오.

6. Bacchanal 와인

필수 : 화이트 와인과 치즈! MA에서 선택하십시오NY 품종.

가격 : 매우 저렴한 (와인 소매 가격)

시간 : 금요일 – 일요일 12 시부 터 정오 – 오후 11시. 월요일, 수요일, 목요일 오후 5시에서 오후 10시

위치 : 600 폴란드 애비뉴

너무 많은 칵테일을 샘플링 한 후에는 화이트 와인 바로 전환 할 때가되었을 것입니다.

와인 애호가들은 도시의“뒤뜰 파티”로 자리 매김하는 바카 날을 절대적으로 좋아할 것입니다. 도시는 허가 부족으로 인해 그들을 폐쇄했지만 현지 지원 덕분에 와인 연료 신디그를 도시의 바이 워터 지구로 가져갈 수있었습니다.

언뜻보기에 Bacchanal은 많이 보이지 않습니다. 외부에서는 일반적인 오래된 상점처럼 보입니다.

화이트 와인 한 병 (소매가로!)을 구입 한 다음 매력적인 안뜰로 가서 일주일에 7 일 라이브 음악이 있습니다 (날씨 허용). 바이 워터에있는 것처럼, 당신은 여기서 관광객들보다 훨씬 더 많은 현지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Bacchanal이 절대적으로 뉴 올리언즈 바 중 하나라는 이유 중 하나는 이중 주로 무료 화이트 와인 시음을하기 때문입니다. 이들은 수요일 오후 1 시부 터 3 시까 지, 토요일 오후 3-5시에 발생합니다. 예, HBO 시리즈 Treme에도 등장했습니다! 얼마나 멋진가요?

나는 거대한 화이트 와인을 마시는 사람이 아니지만 심지어 Bacchanal이 가장 멋진 뉴 올리언스 바 중 하나라는 것을 인정할 수 있습니다.

7. Pat O’Brien ‘s

필수 : 허리케인 칵테일은 여기의 시그니처 음료입니다.

가격 : 칵테일의 경우 $ 6-8.50 (허리케인은 $ 8.50)

시간 : 수요일 – 월요일 오후 12시 – 오전 12시

위치 : 718 성 베드로

허리케인은 가장 인기있는 뉴 올리언스 칵테일 중 하나이며, 바로 그 바로 그곳에서 만들어진 바에서 하나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Pat O’Brien의 주인은 한때 럼을 과도하게 발견했습니다. 당시 유통 업체는 바 소유자가 버번과 같은 더 바람직한 주류를 판매하기 전에 막대한 양의 럼을 얻었습니다.

이 풍부한 럼을 제거하기 위해 그는 열정 과일 시럽과 라임 주스와 혼합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칵테일을 허리케인 램프와 비슷한 유리에 부었고 나머지는 역사입니다. 많은 뉴 올리언스 바가 허리케인을 제공하지만, 당신은 그것이 만들어진 원래 장소에서 하나를 시도해야합니다.

Pat O’Brien ‘s는 실제로 하나의 3 개의 바입니다.

TV에서 스포츠 이벤트를 잡을 수있는 메인 바, 인기있는 “Flaming Fountain”을 중심으로 한 파티오, 심지어 결투 피아노 라운지를 중심으로합니다. 이곳은 요일의 즐거움이지만 특히 성 패트릭의 날에는 활기차고 있습니다.

8. 나폴레옹 하우스

필수품 : Pimm ‘s Cup (진, 레모네이드 및 7 업)에 인기가 있습니다.

가격 : $ 4.50-7 맥주, 화이트 와인 및 칵테일의 경우 $ 7-12

시간 : 일요일, 수요일, 목요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위치 : 500 Charles Street

뉴 올리언즈에서 가장 오래된 바 중 하나는 인기있는 나폴레옹 하우스입니다.

이 역사적인 건물은 200 년 이상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에는 니콜라스 지로드가 여기에 살고있었습니다. 그는 망명 중에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외에는 집을 사용했습니다.

사실, 나폴레옹은 결코 그것을 만들지 않았지만 그의 이름은 그랬습니다. 바는 1914 년을 고려하여 여기에 있었으며 시간이 여전히 여기에 서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칵테일 바의 역사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십시오.

껍질을 벗기는 벽, 나폴레옹의 여러 그림 및 클래식 음악이 연주되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느낌이 듭니다. 실제로 나폴레옹으로 구성된 베토벤의 에로이카를들을 수 있습니다.

나폴레옹 하우스에 대한 설명을 웹 사이트에 묘사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문명화와 식사를위한 메카 인 유럽의 매력을 발산합니다.”

Pimm ‘s Cup과 Classic Muffuletta를 주문하고 One O에서 저녁을 정리하십시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