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텐 프리 베이크 인스턴트 라즈베리 치즈 케이크

이 글루텐 프리 베이크 비 냉각 미니 라즈베리 치즈 케이크는 디너 파티를위한 완벽한 디저트입니다. 그들은 실제로 쉽게 합치기가 매우 쉬울 때 몇 시간을 보냈던 것처럼 오래 걸리지 않고 실제로 보이고 맛볼 수 없습니다.

나는 보통 디저트를 ‘하고’하지 않습니다. 나는 훨씬 더 치즈 나 커피가 남자입니다.

반면에 로맨스 부인은 과자에 화를 냈습니다. 그녀는 앙트레 나 메인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메뉴 뒷면으로 곧장 건너 뛸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저녁 식사의 달콤한 부분을 만들 차례 였을 때 압력을 받고있었습니다. 나는 무엇을 해야할지 전혀 몰랐다.

나는 즉각적인 개별 베리 치즈 케이크에 대한 계획을 세웠다는 것은 영감의 순간이었습니다. 이 아기들은 그 이후로 많은 식사가 끝날 때 등장한 즉각적인 인기였습니다.

글루텐 프리 베이크 비 냉각 미니 라즈베리 치즈 케이크

4 – 15 분이 걸립니다

필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3-4 일반 글루텐 프리 소화 비스킷

스프레드 가능한 크림 치즈의 작은 냄비

100ml Chambord Raspberry Liqueur

물 2 큰술

2 – 3 큰 스푼 캐스터 설탕

1 인당 5 – 6 신선한 라즈베리.

유봉과 박격포

4 개의 작은 라메 킨

작은 프라이팬

당신이하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봉과 박격포로 비스킷을 부수십시오. 그것들을 각 ramekin의 바닥으로 나눕니다.

크림 치즈와 chambord의 작은 티스푼 또는 두 개를 섞은 다음, 으깬 비스킷 위에 조심스럽게 부드럽게 부드럽게 부드럽게하십시오. 상단에 몇 mm를 남겨 두십시오.

chambord와 물을 프라이팬에 넣은 다음 설탕을 뿌립니다.

끓기 시작할 때까지 팬에 믹스를 데우십시오.

믹스가 줄어들고 두껍게 될 때까지 계속 끓입니다. 약 5 분 정도 걸립니다.

라즈베리를 치즈 표면에 놓는 동안 믹스를 놀라운 시간에 섞으십시오.

크림 치즈를 덮고 라메 킨의 림까지 올 때까지 딸기 위에 믹스를 숟가락으로 숟가락으로 숟가락.

긴 숟가락과 미소로 제공하십시오!

이 알코올을 무료로 유지하려면 대신 크랜베리 ​​주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루텐이없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면 정기적 인 McVittie의 소화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계절이없는 경우 냉동 라즈베리 또는 블랙 베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시럽 믹스에 추가하여 여전히 줄어들어 제대로 해동하십시오.

매번 승리하는 슈퍼 디저트는 무엇입니까? 의견에 그것에 대해 알려주세요.

로맨스 씨의 이미지.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