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시설 : Belmond Napasai Koh Samui

수천만 명의 방문객들이 매년 전 세계에서 태국이 제공하는 이국적인 즐거움을 맛보기 위해 왔습니다. 그것은 수천 개의 웅장한 사원, 매혹적인 고대 폐허로 유명하며, 열대 기후와 친절하고 환영하는 문화를 초대하여“미소의 땅”이라는 별명을 부여했습니다. 또한 Pad Thai, Massaman Curry 및 Papaya Salad와 같은 요리에서 발견되는 향기로운 향신료가 혼합되어 전 세계적으로 지배하는 입수 요리를 잊지 마십시오.

태국은 또한 수십 개의 열대 섬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팜 늘어선 하얀 모래 해변, 일년 내내 태양 및 불가능한 청록색 물을 자랑합니다. 이 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코 사무이 (Koh Samui)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고급스러운 휴가지 중 하나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Koh Samui의 Belmond Napasai는 가장 멋진 주변에서 고급 5 Star Villas를 제공하는 리조트를 가장 배타적입니다.

참고 :이 기사는이 호텔에 대한 편견없는 리뷰가 아닙니다. 럭셔리 탈출을위한 유료 광고입니다. 우리의 링크를 통해 예약하면이 블로그를 계속 실행할 수 있으며 귀하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완벽한 위치

Belmond Napasai Resort는 Koh Samui의 고요한 북쪽 해안에 있으며 Koh Phangan과 아름다운 태국 만을 향해 향하고 있습니다. 키가 큰 야자수로 점이 있고 편안한 태양 라운지가 장착 된 스플릿 레벨 해변은 섬 전체에서 가장 크고 가장 독점적입니다. 그 뒤에 17 에이커의 번성하는 녹색 정원이 주변 언덕으로 높이 뻗어 개인 해변을 따라 밀폐 된 황금 모래에 매혹적인 배경을 제공합니다. 이 때묻지 않고 자연스럽게 외딴 환경은 편안하고 낭만적 인 휴양지를위한 완벽한 목적지입니다.

코 사무이 (Koh Samui)는 태국 최초의 섬 중 하나였으며, 관광을 받아 들였는데, 왜 곡선보다 약간 앞서 있는지 설명 할 수있는 이유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본토에서 짧은 보트를 타는 것은 코 타오 (Koh Tao)와 코 팬 간 (Koh Phangan)을 포함한 인근 군도 주변에서 약간의 섬을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출발점이기도합니다. 또한 Ang Thong National Marine Park의 배너 아래에 있으며 멋진 당일 여행을 위해 수십 개의 작고 거주하지 않은 섬이 있습니다.

벨몬드 나파이의 고급 빌라

Belmond Napasai의 숙박 시설은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화려한 정원에 자리 잡고있는 매력적인 개별 빌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빌라는 놀라운 바다 전망으로 칭찬되므로 바다와 자체의 개인 정원 또는 발코니 테라스를 잃지 않습니다. 빌라는 집에서 멀리 떨어진 집으로 설계되었으며, 넓은 거실 공간이 휴식을 취하고 테라 조 욕조가있는 욕실 크기의 욕실이 있습니다. Oceanfront 수영장 거주지에는 전용 수영장, 완전히 장착 된 주방, 자체 마사지 살라 및 전용 하우스 키핑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빌라 내부에는 밝고 통풍이 잘되고 큰 창문이있어 파노라마 전망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전통적인 태국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으며면과 목재의 자연스러운 조합은 눈에 띄게 특징입니다. 와이드 스크린 TV 및 DVD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모든 객실의 무료 WiFi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욕실에 다양한 방종 욕조 및 샤워 제품이 있습니다.

Belmond Napasai에서 식사와 음주

Main Lai Thai 레스토랑의 멋진 야외 테라스 내부 나 식당에서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유쾌한 전통적인 태국 요리법과 지중해와 동양 요리의 선택을 제공하며, 모두 뛰어난 요리사 팀에 의해 완벽하게 요리되었습니다. 편안한 아침 식사,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즐기기 위해 하루 중 언제든지 세심한 대기 직원의 미소를 지으며 환영받을 것입니다. 진정한 Al Fresco Dining의 경우, 구운 구운 접시를 제공하는 인상적인 비치 레스토랑에서 자리에 앉으십시오. 또는 가벼운 식사 또는 간식의 경우 멋진 인피니티 풀 옆에있는 인피니티 바로 향하여 썬 라운지에 주문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그늘에서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Belmond Napasai에서 제공되는 손으로 맞춤형 식사 경험 중 하나를 놓치지 마십시오. 시골 패키지는 리조트의 화려한 땅에서 개인 저녁 식사 또는 피크닉을 제공합니다. 개인 빌라 디너는 빌라의 사치를 떠나지 않고도 숙박 시설의 주변에서 제공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당신과 해변 옵션은 개인 테이블에서 별 아래에서 식사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모래 위에, 무엇이 더 낭만적 일 수 있습니까?

아름다운 스파

평화로운 Belmond Napasai Spa에서 자신을 마음과 영혼을 위해 설계된 다양한 치료법 중에서 선택할 수있는 방종 휴식을 취하십시오. 고대 태국 전통은 여기에서 존중되고 진정한 경험을 위해 모든 치료법에 통합됩니다. 수화 바디 랩에서 활력있는 바디 스크럽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는 패키지를 찾거나 오랜 선택의 개별 치료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얼굴, 전통적인 태국 마사지, 방향족 및 허브 욕조는 제공되는 트리트먼트 중 일부일뿐 아니라 페디큐어 나 매니큐어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치료법과 패키지는 자신의 숙박 시설 또는 전용 마사지 Sala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

코 사무이 (Koh Samui)에서 즐겁게 지낼 수있는 광범위한 활동이 있으며, 그 중 다수는 벨몬드 나파이 리조트에서 직접 예약하거나 직접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수상 스포츠, 윈드 서핑, 카약, 스쿠버 다이빙 및 스노클링 팬의 경우 리조트 자체에서 모두 할 수 있습니다. 보완 공과 라켓 대여를 제공하는 온 사이트 코트에서 테니스 게임을 즐기거나 태국의 National Sport Muay Thai에서 손을 시험해 보거나 일반 요가 수업 중 하나에 좀 더 편안한 일을하십시오.

미식가들에게는 요리 수업과 요리 시연이 있습니다.이 시연은 전통적인 태국 요리와 맛있는 현지 칵테일을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태국어를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면 매주 예정된 언어 수업 중 하나로 가십시오. 제공되는 다른 흥미로운 활동으로는 마사지 클래스, 가죽 조각 및 드로잉 레슨 및 사진 워크샵이 있습니다.

이것은 고급 탈출에 대한 유료 광고였습니다. 그들은 현재 Belmond Napasai Hotel 에서이 큰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오션 프론트 벨몬드 나파이 코 사무이 (Oceanfront Belmond Napasai Koh Samui)의 5 성급 세측 숨겨진 은신처에 머무르는 고요한 섬 탈출을 경험하십시오. 깨끗한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Seaview Villa에 머무르는 7 박을 즐기고 매일 뷔페 아침 식사, 반품 공항 전송, 야간 칵테일, 태국의 맛, 테마 뷔페 저녁 식사, 60 분 마사지 등을 즐기십시오. 1 인당 $ 999 (트윈 쉐어), 최대 $ 4,892까지 가치가 있습니다.

이 기사처럼?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