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어감과 수직 시음이란 무엇입니까? 박물관은 Howard Park Wines, WA

Crisp, Lively, Flinty 및 상쾌한 상쾌함에서 출시됩니다. 그것은 재미있는 모양의 병뿐만 아니라 리슬링을 믿을 때 마음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몇 년 동안 하나를 내려 놓으면 어떻게됩니까? 우리의 최고의 답변 : 당신은 수직 시음을 요구합니다!

노후화 와인과 관련이있을 때, 일부 지하 와인을 숨기고 먼지를 모으고 훨씬 비싸게 보이며, 일반적으로 레드 와인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충분히 공평합니다. 병 안에있을 때, 많은 화이트 와인이 훨씬 나아지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정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부부가 있습니다.

Semillon은 몇 년 동안 지하실을 졸업 한 후 특별한 일을하면서 젊은이들에게는 없었던 오크 맛을 확립합니다.

그러나 리슬링도 마찬가지로 잠시 쉬게하면 변화합니다. 그 날카로운 맛은 물론 와인, 구조, 영양가, 꿀 및 빨대 노트에 대한 밝기뿐만 아니라 여전히 적용되는 크런치가있는 동안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적용됩니다.

이러한 차이점과 수정을 진정으로 알아 차리는 가장 훌륭한 방법은 수직 시음을 갖는 것입니다.

수직 화이트 와인 시음이란 무엇입니까?

화이트 와인을 시음하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이 있으며 각각 고유 한 목적이 있습니다.

지하실 문이 보이면 정확히 같은 포도원에서 다양한 품종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와이너리 제품의 개념을 얻는 것입니다. 많은 재미입니다.

수평 시음은 정확히 같은 지역뿐만 아니라 빈티지뿐만 아니라 다른 포도원과는 달리 동일한 범위를 맛보는 곳입니다.

우리는 Hunter Valley 에서이 중 하나를했으며, 가장 훌륭한 Shiraz를 전설적인 2014 년 빈티지와 같은 해의 Penfolds Grange와 비교했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재미였습니다.

그러나 수직 시음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수직 시음을 통해 정확히 같은 포도 나무에서 똑같은 포도원에서 온 화이트 와인에 대한 시간의 영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본질적으로 시간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진정으로 훌륭한 고품질 와인을 노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수직 시음은 적어도 진정한 최고 수준의 물건을 마시도록 보장 할 것입니다.

하워드 파크 와인 – 빠른 소개

호주 최대의 화이트 와인 지역 (The Southern)의 중심부에서는 설치 바커 (Install Barker)라는 하위 지역입니다. Howard Park Wines는 1986 년에 바로 여기에서 시작하여 카베르네 포도뿐만 아니라 리슬링 만 자랍니다.

하워드 파크 알바니 북쪽.

Howard Park Riesling 및 박물관 릴리스 프로그램

하워드 파크 와인이 진정으로 나를 이해하는 것 같아요. 그들은 내가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는 진정으로 가능한 한 많은 화이트 와인을 나이 가려고 노력하지만 어떻게 든 결국 술을 마신다!

Howard Park의 박물관 품종은 와인을 잡고 최선의 지하실 조건에서 노화 시켜서 저를 절약하고 적어도 그 일을 할 가능성이 있었을 때 방출합니다.

이로 인해 Howard Park의 뛰어난 설치 Barker Rieslings의 세 가지 빈티지를 수직 시음으로 비교할 수있었습니다.

Howard Park Wines 설치 Barker Riesling의 수직 시음

하워드 파크 설치 Barker Riesling 2019

이 세 가지의 최신 빈티지 인 ‘Control’부터 시작하여 2019 년 리슬링은 Spritly Young Wine의 모든 징후를 보여줍니다. 가벼운 환경 친화적 인 색상은 환경 친화적 인 애플과 석회 아로마와 일치 할뿐만 아니라 구개는 감귤류뿐만 아니라 밝습니다.

상위 리슬링의 상표 부족은 여전히 ​​여기에 확립되고 있지만, 나시 배의 선명한 건조 노트와 많은 기본 구조는 20 년의 지하 저장소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의 서약을 보여줍니다.

전국적으로 모든 위대한 병상에서 $ 34 RRP

하워드 파크 설치 Barker Riesling 2014 박물관 릴리스

우리가 2019 년에 본 녹색의 따끔 거림은 심화되었으며 밝은 사과와 감귤류는 쇠약함과 더 깊은 열매로 대체되었습니다.

화이트 와인의 생생한 구조와 산도는 여전히 존재하지만, 우리는 마찬가지로 젊은 와인에는 없었던 풍부함과 길이를 발견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뒷맛에는 영양가가 거의 없습니다.

이 화이트 와인은 지하실에서 10-15 년 동안 계속 발전 할 것입니다.

$ 41 RRP

하워드 파크 설치 Barker Riesling 2013 박물관 릴리스

1 년의 차이가 무엇인지. 이 와인으로 상황이 절대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어쩌면 2013 년의 다소 더 뜨겁고 건조한 조건 이었을지 모르지만 Nougat Nuttiness와 Toffee에 대한 명확한 표시가 있습니다.여기.

우리가 2019 년 빈티지에서 관찰 한 감귤류 드라이브는 레몬 커드 맛이 훨씬 더 많았지 만, 여전히 사물을 아름답게 붙잡고있는 산도의 백본이 여전히 있습니다. 플린트 노트도 마찬가지로이 화이트 와인의 다리가 영원히 계속됩니다.

하워드 파크 (Howard Park)에 따르면, 여전히 기동 할 공간이 있으며, 우리 가운데 매우 개인을 위해 10-15 년이 더 많은 지하실이 더 많이 제공됩니다.

$ 41 RRP

그러나 Howard Park Rieslings는 정확히 얼마나 위대한가요?

이런 식으로 넣어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달의 화이트 와인 시리즈를 다른 품종에 대해 달렸을 때, 우리는 화이트 와인 성도들로부터 제안을 받았습니다 – 저의 유명한 친구 Peter, Andrew와 Paul.

Howard Park의 Rieslings는 St Paul의 최고급 목록에있었습니다.

사실 바울은 눈부신 리슬링뿐만 아니라 모든 광물, 구조 및 진동의 호소에 우리를 소개 한 것은 바울이었습니다. 2013 년 7 월 톨스토이가 개발 한 화이트 와인 리스팅이있는 맨해튼 레스토랑에서 돌아 왔습니다.

바울은 어떻게 든 우리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명심하고있는 Tome에서 화이트 와인을 선택 했으므로 Howard Park에 대한 그의 제안은 체중을 유지합니다.

나는 박물관 릴리스 프로그램 Howard Park가 가진 박물관 릴리스 프로그램을 좋아합니다. 매년 사람들이 제작자들이 의미하는 것처럼 사람들이 화이트 와인을 경험하도록 돕기 위해 매년 와인의 일부를 들고 있습니다.

단순히 허영의 산물과는 달리, 이것은 화이트 와인을 전체적으로 모으는 목표입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