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에 머무를 곳 : 시내 중심가 주변의 6 개 지역

은 현대적이고 고전적인 건축 디자인의 구조물로 클러스터링되어 있으며 밀라노는 Duomo di Milano 및 LA와 같은 이탈리아의 유명한 랜드 마크의 본거지가 아닙니다. 스칼라뿐만 아니라 국내 및 국제 서비스 및 브랜드의 본부 역할을하는 상업용 건물. 이 글로벌 도시는 이탈리아의 금융 중심지이며 유럽에서 가장 부유 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밀라노는 이탈리아 북부의 롬바르디 지역의 수도입니다. 산업, 은행, 미디어 및 패션 외에도 밀라노는 강력한 관광 산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밀라노에서 하루 이상 하루를 보낼 계획이라면 여정, 예산 및 시간이 도시에 머무를 수있는 최고의 지역을 파악할 것입니다. 다음은 주요 휴가 지역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Touristscentro Storico를위한 최고의 밀라노 지역
Porta Nuova
브레라
중앙 역 영역
중국인 거리
Citta Studi

Milantop Milan Hostels의 최고의 숙박 시설
최고의 예산 호텔 및 아파트
더 많은 밀란 호텔을 찾으십시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hytube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관광객을위한 최고의 밀라노 지역

Centro Storico

밀라노 1 구역 1으로도 알려진이 도시는 도시의 역사적인 센터로, 중세 시대에 벽으로 둘러싸인 지역의 일부였던 블록을 덮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랜드 마크는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한 Duomo di Milano (Milan Cathedral)입니다. 다른 랜드 마크로는 La Scala, Sforzesco Castle 및 Galleria Vittorio Emmanuelle 쇼핑 지구가 있습니다. 박물관, 교회, 사각형 및 중요한 거리가 있습니다. 시간이 걸리는 경우 권장되는 기반입니다.

장점 : 많은 휴가 자 명소에 가깝습니다.
단점 : 계산 된 위치로 인해 숙박 시설의 요금이 비싸고 해당 지역이 붐비기를 기대합니다.

Porta Nuova

이 지역은 밀라노 2 구역 2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역사적인 문에서 1810 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적 문에서 이름을 얻었습니다.이 도시의 중앙 서비스 구역 중 하나이며, 현대적인 쇼핑 지구, 세련된 레스토랑, 활기찬 나이트 라이프 및 고관절 마시는 비스트로.

장점 : 시설을 제외 하고이 지역은 밀라노에서 가장 바쁜 2 개의 기차역 중 하나 인 가리발디 기차역에서 침을 뱉는 거리 내에 있습니다.
단점 : 여전히 주요 지역이기 때문에 호텔 요금은 스펙트럼의 비싼 끝에 있습니다.

브레라

이것은 구역 1 행정 부서의 일부이지만 Centro Storico가 자주받는 군중이 없습니다. 올드 시티 (Centro Storico)와 뉴 밀라노 (Porta Nuova) 근처에 위치한 Brera는 예산 친화적 인 요금으로 두 세계의 최고를 모두 사용합니다. 이 지역은 보헤미안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그것은 종종 예술가의 피난처로 묘사됩니다.

장점 : 처음 두 개보다 조용하고 저렴합니다. Castello Sforzesco와 Parco Sempione에 가깝습니다. 두오모는 너무 멀지 않습니다.
단점 : 또한 약간 높은 엔드.

중앙 역 영역

Milano Centrale은 철도 및 지하철 대중 교통 측면에서 도시의 주요 교통 허브로 밀라노에서 가장 바쁜 역입니다. 이 지역은 Milano Centrale Station을 앞두고 여러 블록에 걸쳐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많은 호텔과 국제 레스토랑이 군집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밀라노를 이탈리아의 다른 목적지에 대한 점프 포인트로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습니다.

장점 : Milano Centrale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단점 : 여기에 많은 호텔이 비싸다.

중국인 거리

Quartiere Cinese 또는 Chinatown은 정상적인 유럽 분위기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과 같습니다.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차이나 타운이라고합니다. Parco Sempione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Garibaldi 역, Porta Nuova 및 Brera의 편안한 거리 내에 있습니다. Paolo Sarpi를 통해 가장 바쁜 거리에는 다양한 이탈리아 및 아시아 레스토랑, 패스트 푸드 및 길거리 음식 포장 마차가 늘어서 있습니다. 차이나 타운은 예산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장점 : 예산 친화적 인 숙박 시설. Garibaldi 역, Parco Sempione 및 Porta Nuova 근처.
단점 : 트램 정류장으로 둘러싸여 있지만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도보로 5-10 분 거리에 있습니다.

Citta Studi

구역 3 행정부 내에 위치한이 지역은 여러 교육 기관을 수용 할 때 도시의 학생 분기라고합니다. 중앙 역 지역의 동쪽에 누워있는 것은 역사적인 센터에서 약간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학생들에게 수용하기 때문에 머무는 데 가장 저렴한 곳 중 하나입니다.

장점 : 저렴한 가격과 Milano Centrale에 가깝습니다.
단점 : Centro Storico의 Vacationer 명소와는 거리가 멀다.

밀라노의 최고의 숙박 시설

최고 밀란 호스텔

다음은 Agoda 고객이 평가 한 밀라노의 최고 호스텔입니다.

오스텔로 벨로 그란데.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오스텔로 벨로.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Babila Hostel & Bistrot.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호스텔 색상.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콤보 밀라노 (Navigli).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방문하는 동안, 우리는 Brera와 Porta Nuova 사이에 위치한 New Generation Hostel Brera에 머물 렀습니다. w우리가 좋아했던 모자는 메트로 스테이션과의 근접성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도보로 여행 계획과 지하철로 많은 정거장을 편리하게 진압 할 수있었습니다.

최고의 예산 호텔 및 아파트

Agoda 손님이 득점 한 밀라노의 최고 아파트와 예산 호텔은 다음과 같습니다.

브론지노 하우스.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Teodora B & B.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모노 케이스 밀라노.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룸 여관.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AI Suma Hotel.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세렌디피티 아파트 – 두오모.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더 많은 밀란 호텔을 찾으십시오!

Yosh Dimen & Asta Alvarez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2020 • 8 • 26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youØ킬 brement

관련 게시물:

밀라노 : 특별 여행 공장의 일생 여행 계획

샘플 여행 계획 및 예산이 포함 된 밀라노 여행 가이드

밀라노 : 할 일 25 가지 및 방문 장소

밀라노 공항에서 도심까지 : Malpensa & Linate Airports By Bus & By Prael에서

밀라노에서 15 일간의 여행 목적지 (이탈리아 및 스위스)

2016 년 최고 10 위 및 최악의 여행 순간

로마 & 바티칸 시티 : 예산 여행 계획이있는 여행 가이드

이탈리아 cheng 겐 비자 요구 사항 및 신청 절차 (센터를 통해)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