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조명 : Easyrome Guesthouse, 로마

트렌디하고 깨끗하고 넓습니다. 이들은 Easyrome Guesthouse를 묘사하는 데 끊임없이 사용되는 단어입니다. 이것은 여행자들이 숙박 시설을 선택하고 로마에 머무를 곳을 결정할 때 찾는 것입니다. 방은 뽀뽀 한 것뿐만 아니라 위치가 우수하고 호스트가 매우 도움이됩니다.

로마로 여행하는 것은 평생 여행입니다. 끝없는 양의 역사, 수많은 고대 유적지 및 멋진 요리로 사랑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메인 광경으로 걸어 가서 돈을 덜 쓰고 운동을하고 싶다면 Roma Termini (Main Train Terminal Station)의 Easyrome Guesthouse에 머무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Easyrome Guesthouse에서 제공되는 시설, 근처에 할 일, 그곳에 도착하는 방법 등을 분류 할 것입니다.

∎ 로마에 머무른 후 피렌체로 여행합니까? 할 일 21 가지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피렌체에서 무엇을 해야할지 궁금하다면 기사를 살펴보고 계획을 시작하십시오!

Easyrome 게스트 하우스의 위치

그것은 로마의 위치에 관한 것이며 운이 좋은이 게스트 하우스는 훌륭한 장소에 있습니다. 이 터미니는 Tiburtino와 Monti를 포함한 다른 지역과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전하고 트렌디 한 / 예술적 지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지역은 로마를 탐험하기위한 훌륭한 기반입니다. 메인 열차 터미널은 불과 몇 분 거리에 있으며 공공 버스를 타고 주요 메트로 린에 도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로마는 기본적으로 모든 거리가 경치가 좋은 도시입니다. 이것은 로마 요리에 빠진 후에 약간의 운동을해야한다는 사실과 함께, 역사적 센터로 20 분 – 30 분 거리에있는 것이 즐거운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 게스트 하우스에서 콜로세움까지 도보로 30 분, 34 분, 피아자 베네치아, 14 분, 바실리카 파팔 디 산타 마리아 매기 어는 14 분이 걸립니다. 또한 교회, 박물관, 레스토랑 및 메트로 린에서 나오는 단계 만 있습니다.

Easyrome 게스트 하우스의 객실과 시설

넓고 아름답고 밝은 방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로마의 대부분의 호텔과 게스트 하우스가 아주 작기 때문에 이것은 구호입니다. 3 개의 객실 각각은 현대적이고 깨끗하며 세련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방에는 평면 TV, 주전자 (차와 커피 포함) 및 사용할 수있는 세면 도구가있는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게스트 하우스는 또한 무료 수하물 보관소 (늦은 열차 나 비행기를 타는 경우에 훌륭함), WiFi 및 에어컨 / 난방을 제공합니다.

사진 크레디트 : Easyrome Guesthouse
주요 공동 지역에서는 무료 과일을 찾을 수 있으며 근처 카페에서 크루아상과 커피의 무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내부자 팁 : 카페에서 아침 식사를 할 때는 이탈리아 인들이 일반적으로 앉기보다는 바에 서 있습니다. 테이블에서).

추가 보너스로 호스트 Enrico는 훌륭합니다. 그는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주고, 좋아하는 식사 장소를주고, 발생할 수있는 문제에 대해 연중 무휴 24 시간 전화를받을 것입니다.

Easyrome Guesthouse의 Booking.com 등급 : “예외”9.5/10. 하이 시즌에 $ 129/밤의 이중 점유실.

☞ 예약에 대한 Easyrome Guesthouse의 최신 가격 및 여행자 리뷰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