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FL 코스를 선택하기위한 10 가지 팁

해외 또는 온라인으로 영어를 가르치는 데 관심이 있다면 TEFL 인증을받는 것에 대해 들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부분의 직접 또는 온라인 영어 교육 직업의 경우 TEFL 인증은 기본 요구 사항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선택할 수있는 수십 개의 회사가 있으므로 가입해야 할 회사를 알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TEFL 인증과 함께 제공되는 교육 및 기술을 사용하면 영어 교육 작업을 시작할 때 자신감과 준비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질문들에게 스스로에게 물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TEFL 코스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과정이 인증 되었습니까?
코스 시간은 얼마입니까?
온라인 또는 직접 배우고 싶습니까?
시간 약속은 무엇입니까?
이 과정에는 실습 교육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자원 봉사자 또는 인턴쉽 프로그램이 있습니까?
등록해야 할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TEFL 비용은 얼마입니까?
어떤 종류의 교육 직업을 찾고 있습니까?
이 프로그램에는 작업 배치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동문 커뮤니티는 어떤가요?
당신을 위해 올바른 TEFL 코스를 선택합니다

과정이 인증 되었습니까?

TEFL 과정에 가입 할 때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사항 중 하나는 인증입니다. 합법적 인 과정에는 인증에 대한 정보가 웹 사이트에 명확하게 나열되어 있어야합니다.

종종 공인 TEFL 회사에서 발행 된 인증서 만 고용주가 수락합니다.

검증 된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쿠폰 사이트에서 극도로 할인 된 TEFL 인증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코스 시간은 얼마입니까?

TEFL 코스에 가입 할 때는 몇 개의“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 수는 모든 교과 과정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예상 시간을 나타냅니다.

TEFL 인증은 다른 단위로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한 회사의 경우 60 시간 인증, 80 시간 인증, 120 시간 인증 또는 160 시간 인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을수록 더 심층적 인 정보를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방법은 120 시간 이상 인증을받는 것입니다.

120 시간은 많은 국가에서 일자리를 가르 칠 자격이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많은 일자리를 얻으려면 120 시간 이상을 고수하십시오.

레벨 5 TEFL 코스라는 것을 볼 수도 있습니다.

레벨 5 코스는 셀타의 엄격함과 강도에 맞게 설계되었으며 미래의 고용주에게 인상적입니다. 레벨 5 과정은 교육 인증을 처리하는 영국의 기관인 Ofqual에 의해 규제됩니다.

가능한 한 많은 일자리를 원하고 고급 인증에 더 많은 에너지를 투자하려는 경우 레벨 5 과정이 훌륭 할 수 있습니다. TEFL 아카데미는 경제적 인 레벨 5 코스를 제공합니다. 해당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온라인 또는 직접 배우고 싶습니까?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코스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정과 개인 선호도에 따라 다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코스

바쁜 일정이있는 경우 가장 유연한 옵션입니다.

온라인 TEFL 과정은 가장 편리 할 때 독립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퀴즈 또는 과제가있는 여러 가지 지침을받을 수 있습니다.

학습 한 내용을 보여줄 수있는 과정이 끝나면 최종 시험이나 프로젝트가 종종 있습니다.

직접 구성 요소가 없기 때문에 온라인 과정은 일반적으로 현장 상대보다 저렴합니다.

본국의 직접 코스

일부 회사는 본국에서 직접 TEFL 교육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 출신이라면 시카고의 국제 TEFL 아카데미 코스 또는 덴버의 Bridge TEFL 코스를 현장에 올릴 수 있습니다.

영국 출신이라면 런던의 ITTT 인증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몇 주 동안 지속되며 코스를 수강하기 위해 훈련 장소로 이동합니다. 숙련 된 강사로부터 대면 교육 및 지침을 받게되므로 결과적으로 일반적으로 몇 주 만에 프로그램을 마치게됩니다.

이 옵션의 이점은 사람들의 그룹 앞에서 연습을 받고 수업 계획 및 교육 기술에 대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해외 과정

아마도 여행 버그가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유혹적인 옵션은 해외에서 직접 코스 일 것입니다.

현지 대인 과정과 마찬가지로, 물리적 위치에서 몇 주 동안 매일 수업을보고합니다. 악기를 받게됩니다직접적으로 uction과 일반적으로 실제 영어 학습자와 함께 가르치는 연습을 할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이 옵션의 단점은 다른 것보다 비싸고 항공편, 숙박 및 여행과 같은 다른 비용에 대한 책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즉,이 옵션은 외국에서 가르치는 것이 정말 좋아하는 것에 대한 최상의 취향을 줄 것이며 미래의 고용주와 약간의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심지어 인터뷰를 준비하고 직접 직접 직접 사냥을 도울 수 있다고 광고합니다.

해외에서 어디에서 가르치고 싶은지 알고 해당 위치에서 TEFL 코스를 찾을 수 있다면 가입하면 고용 될 때 게임을 앞두고있을 수 있습니다.

조합 코스

마지막으로 일부 회사는 온라인 구성 요소와 직접 구성 요소가있는 “조합”과정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집에서 코스의 온라인 부분을 자신의 일정으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가까운 도시에서 현장 훈련의 날 또는 주말을 예약하게됩니다. 현장 훈련 일에는 실무 교육 연습과 많은 피드백이 제공됩니다.

이 과정은 여전히 ​​거의 많은 과정을 수행 할 수 있기 때문에 두 세계의 최고를 제공하지만 직접 경험을 얻습니다.

또한 장기간 숙박 및 생활비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비용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시간 약속은 무엇입니까?

TEFL 회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코스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 할 것인지입니다.

온라인 과정은 일반적으로 일하거나 공부하는 동안 완료되도록 설계되었으므로 일정에 따라 6-12 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온라인 코스 타임 라인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일부 과정은 학생들이 정해진 시간 동안 자료에 액세스 할 수있게 해줍니다.

당신이 매우 바쁘고 필요한 타임 라인 내에서 끝나지 않을 수도 있다면 다른 회사를 선택하거나 더 많은 가용성이있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다른 경우, 코스는 세트 마감일로 롤링 기준으로 실행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과정에는 일반적으로 매주 완료 ​​해야하는 모듈이 있으며 때로는 강의가 있습니다. 이 옵션은 더 많은 구조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합니다. 등록하기 전에 모든 마감일을 충족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하루에 몇 시간 동안 교실에있을 것이기 때문에 직접 TEFL 코스를 더 빨리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숙제를하거나 학생 교육 연습을합니다.

직접 TEFL 코스를 사용하면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자료를 배우게됩니다. 더 강렬하지만 더 빨리 가르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는 실습 교육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일부 TEFL 수업에는 실습 교육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다른 수업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이 선택한 것은 일정과 원하는 훈련의 양에 따라 다릅니다. 새로운 무언가로 뛰어 들기 전에 더 많은 연습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내장 교육 실습이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몇 가지 방법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학생 교육 기회를 주선하고 관찰하거나 연습 한 시간에 상사가 사인을 받도록하십시오.

TEFL 프로그램과 함께 1-2 일 집중 교육에 참여

현장 TEFL 프로그램과 함께 몇 주 동안 많은 짧은 교수 세션에 참여

TEFL 프로그램을 통해 교사 또는 인턴으로 자원 봉사

자원 봉사자 또는 인턴쉽 프로그램이 있습니까?

교육을 처음 접한다면 해외 첫 직장에 신청하기 전에 현장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자원 봉사 기회 또는 인턴쉽 프로그램을 제공하여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른 회사가 제공하는 인턴쉽과 자원 봉사 배치를 살펴보십시오.

가르치고 싶은 지역에서 일어나는 지 확인하십시오. 이 경험은 현장에서 응용 프로그램이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나중에 귀중한 연결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등록해야 할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경우 TEFL 과정에 등록해야 할 엄격한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가입하는 데 학위 나 교육 경험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시간이 오면 일자리를 얻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입하려면 18 세 이상이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원주민 또는 근처의 영어 사용자 여야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웹 사이트에 필요한 영어 능력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TEFL 비용은 얼마입니까?

TEFL 코스의 비용은 크게 다릅니다. 최대 $ 2000 이상까지 약 200 달러에 높은 평가를받은 TEFL 인증을받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코스는 여전히 고품질 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T는 많은 실습 지원이 제공됩니다.

고가의 코스에는 일반적으로 일자리 지원, 이력서 편집, 인터뷰 준비 및 활발한 동문 커뮤니티와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선택할 코스를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십시오.

ITTT TEFL과 함께 제공되는 온라인 과정 중 일부. 이 링크를 사용하여 15% 할인.
모든 경우에 TEFL 인증은 일회성 구매로 미래에 돈을 오랫동안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어떤 종류의 교육 직업을 찾고 있습니까?

어떤 종류의 교육 직업을 찾고 있는지 생각하고 회사가 당신이 그곳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특정 정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회사들이 비즈니스 영어, 영어 학습자를위한 영어 또는 온라인 교육과 같은 특정 주제에 대한 업셀 코스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영어 학생들을 가르치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비즈니스 영어를위한 애드온이있는 TEFL 프로그램에 가입하십시오.

온라인으로 영어를 가르치려면 온라인 교육에 대한 추가 교육이있는 회사를 찾으십시오.

또한 회사의 평가 및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학생들이 관심있는 일자리를 얻는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에서 가르치는 것을 꿈꾸면 회사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살펴보십시오. 그들이 중국에서 고용 된 이전 학생들에 대해 이야기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라틴 아메리카의 국제 학교에서 일하고 싶다면 리뷰와 동문 이야기를 통해 다른 사람이 그 길을 잃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회사가 원하는 직업을 위해 다른 사람을 적절하게 준비했음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아마도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작업 배치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직업 배치 지원은 인기있는 TEFL 회사의 일반적인 기능입니다. 이것은 코스를 마친 후 회사의 누군가가 당신의 교수직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직업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 항상 보장되는 것은 아니지만 업계에 대해 지식이있는 사람이있는 사람을 안내 할 수있는 기회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입 할 TEFL 코스를 결정할 때, 나는지지 직원과 동창회 직무 지원을 언급 한 리뷰를 찾았습니다.

온라인 코스를 마치면 조언을 구할 수있는 사람들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그 안전망을 갖게되면 미지의 영토로 모험을 떠날 때 더 안전하다고 느꼈습니다.

동문 커뮤니티는 어떤가요?

강력한 동문 커뮤니티를 갖는 것은 매력적인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나에게 이것은 결정적인 요인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가르치고 여행하는 행복한 졸업생들이 많은 회사와 인증을 받고 싶었습니다.

다른 교사들과 연결하고 전 세계의 친구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은 나에게 중요했기 때문에 강력한 동문 커뮤니티가있는 회사 인 International Tefl Academy를 ​​선택했습니다. 국제 TEFL 아카데미 리뷰를 여기에서 읽으십시오.

TEFL 교육과 동창 네트워킹 그룹에서 내가 만든 연결을 통해 전 세계 친구를 만날 수있었습니다.

국제 TEFL 아카데미에는 훌륭한 동문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올바른 TEFL 코스를 선택합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TEFL 코스를 선택하려면 특정 교육 목표와 학습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구조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최선의 방법은 120 시간 이상의 TEFL 인증을 제공하고 완전히 인증 된 회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직업 찾기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구직 지원이있는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커뮤니티 의식이 귀하에게 우선 순위 인 경우 소셜 미디어에 동창회가 많은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