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덴마크의 Aarhus에서 공연해야 할 놀라운 일 [제안 된 투어와 함께]

곧 덴마크 Aarhus로 여행 할 계획입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Aarhus에서 공연 할 것들에 대한 우리의 아이디어를 아래에서 확인했습니다.

Unsplash의 Stephan Mahlke의 사진
모두 덴마크의 수도 인 코펜하겐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두 번째로 큰 도시인 Aarhus 또는 Arhus도 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크지는 않지만 즐길 수있는 것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여기에 피곤하지 않을 것입니다. 평균적으로 관광객들은 여기서 3 일을 보냅니다. 여행에서해야 할 일에 대해 확인했습니다!

읽을 수있는 다른 기사 :

덴마크에서 야심 찬 AU 쌍을위한 기타 유용한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적용하는 방법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공연 할 7 가지

필리핀 인 덴마크 비자 신청 방법

덴마크에서 공연 할 멋진 것들

유럽 전역에서 최고의 Eurail 또는 Interrail 여행을 계획하는 방법

목차

덴마크 아르 후스에서 수행 할 것들의 목록

1. Aarhus 주변에서 자전거 여행을하십시오
2. Den Gamle을 검사하십시오
3. Aros Aarhus Kunstmuseum으로 가십시오
4. Tivoli Friheden에서 재미있게 보내십시오
5. Vadestedet에서 밤을 보내십시오
6. Moesgaard Museum에서 역사를 발견하십시오
7. Den Uendelige Bro를 킥백합니다
Denmarkbudget Hotel, Aarhus에 머무는 곳
고급 호텔

덴마크 아르 후스에가는 방법

덴마크 아르 후스에서 수행 할 것들의 목록

1. Aarhus 주변에서 자전거 여행을하십시오

Unsplash에서 Steffen Muldbjerg의 사진
운송 비용이나 걷기에서 피곤하지 않고 도시 주변의 여행을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자전거와 함께입니다. 도시 주변, 기차역이나 자전거 상점 근처에 임대 할 수있는 자전거가 있습니다. 이 목록의 관광 명소에서 볼 때 Mollestien 차선을 놓치지 않아야합니다. 도시의 보석 일뿐 만 아니라 매우 그림 같은 것입니다.

제안 된 투어 : Aarhus 카드

2. Den Gamle을 검사하십시오

IB AARMO CC BY-NC-ND 2.0의 사진
구시 가지 야외 박물관 인 Den Gamle By에 가지 않고 Demark에있는 Aarhus에 있었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1900 년대에 활용 된 주택을 스크리닝 한 주택뿐만 아니라 사람들도 차려 입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덴마크의 오래된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확실히 흥미로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Aarhus Botanical Gardens 내부에 있으므로 구시 가지의 거리를 걷다가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추신 여기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제안 된 투어 : Aarhus 크리스마스 투어

3. Aros Aarhus Kunstmuseum으로 가십시오

Unsplash의 Thomas Peham의 사진
이 나라의 자금 외부에서 가장 오래된 미술관은 Aros Aarhus Kunstmuseum입니다. 그들은 오늘날까지 덴마크 황금 시대의 작품을 기능합니다. 젊은이들 조차도이 박물관에서 즐거움을 줄 것입니다. 관광객이 선호하는 부품 중 하나는“당신의 레인보우 파노라마”입니다.“당신의 레인보우 파노라마”는 당신에게 도시의 전망을 사용하고 환상적인 사진 op 스팟을 사용하는 원형 스카이 워크입니다.

제안 된 투어 : 현지인 같은 Aarhus : 개인화 된 개인 투어

4. Tivoli Friheden에서 재미있게 보내십시오

Ethenia Windaningrum CC의 사진 2.0
재미를 원한다면 Tivoli Friheden으로 가십시오. Aarhus의 즐거움 공원으로 모든 연령대에 적합합니다. 당신이 나와 같은 아드레날린 주키라면 롤러 코스터와 스카이 타워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지역에는 마찬가지로 식당이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로가는 가장 좋은시기는 조명이 놀랍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중입니다.

제안 된 투어 : Aarhus 카드

5. Vadestedet에서 밤을 보내십시오

Cohen van der Velde CC의 사진 2.0
Vadestedet (The Ford)은 Aarhus River와 가까운 레크리에이션 지역입니다. 이 지역에는 많은 카페와 클럽이 있으므로 식사를해야합니다. 당신은 많은 술집을 검사하고 당신의 취향과 분위기에 맞는 펍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Aarhus에서 축하하기 가장 좋은시기는 금요일 또는 토요일 밤입니다. 지역 맥주 인 Aarhus Bryghus를 시험해 보는 것을 기억하지 마십시오!

제안 된 투어 : 현지인 같은 Aarhus : 개인화 된 개인 투어

6. Moesgaard Museum에서 역사를 발견하십시오

Lars Plougmann CC By-SA 2.0의 사진
당신이 여기 오면 박물관이 아니라 빌라라고 믿을 것입니다. 석기 시대부터 중세 시대에 이르기까지 덴마크의 역사에 대해 발견하게하는 고고 학적 컬렉션을 볼 수 있습니다. 배울뿐만 아니라 볼만한 것이 많으 므로이 세계적 수준의 박물관 내에서 돌아 다니면서 귀뿐만 아니라 눈을 뜨십시오.

제안 된 투어 : Aarhus 카드

7. Den Uendelige Bro를 킥백합니다

무한 다리는 덴마크 아르 루스에있을 때 놓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Aarhus Bay의 360 파노라마 전망에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해변 주위에서 수영을하거나 앉거나 시야를 타고 앉을 수 있습니다. 다리는 일반적으로 겨울철 10 월에서 4 월까지 해체됩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일출을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

제안 된 투어 : 현지인 같은 Aarhus : 개인화 된 개인 투어

덴마크 아르 후스에 머무는 곳

예산 호텔

웨이크 업 – Aarhus

Aarhus 시청에서 300m뿐만 아니라 Aarhus 기차역까지 몇 분 거리에 위치한 Wakeup Aarhus는 Air-Co가 있습니다.Aros Aarhus Art Museum은 건물 전체에 무료 WiFi가있는 Nditioned 공간이 700m 떨어져 있습니다. 공간에는 평면 스크린 T.V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모든 공간에는 개인 욕실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가격 : 2 개의 기본 이중 공간을 위해 USD 98에서 시작

고급 호텔

Radisson Blu Scandinavia Hotel Aarhus

Radisson Blu Scandinavia Hotel은 덴마크의 Aarhus 중심부에있는 스칸디나비아 의회 센터의 일부입니다. 공간은 3 가지 다른 스타일로 에어컨이 있습니다. 모두 미니 바, 위험이없고 바지 프레스 외에도 코드 채널이있는 평면 스크린 T.V.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야외 박물관 Aarhus Old Town은 차로 10 분 거리에 있으며 Aros Aarhus Art Museum과 Hall Aarhus 이웃 The Hotel이 있습니다.

가격 : 2 개의 기본 공간은 USD 146에서 시작합니다.

덴마크 아르 후스에가는 방법

공중 : 가장 가까운 비행기 터미널은 Aarhus 공항입니다. 코펜하겐, 런던, 폴란드, 노르웨이 및 스웨덴에서 일상적인 국내 항공편이 있습니다. 비행기 터미널에서 기차역까지 버스를 타십시오.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 코펜하겐 센트럴 스테이션에서 Aarhus Central Station까지 기차를 타게 될 수 있습니다. 약 3 시간이 걸립니다.

작가에 대해

이봐, 난 리자! 나는 방금“하루”에 위치하는 사람이 언제, 꿈을 겪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의 첫 번째 해외 여행은 지난 2018 년 일본, 솔로로, 그 이후의 여행과 마찬가지로 떨어졌습니다. 나는 매년 필리핀에서 30 개가되기 전에 10 개국으로 가려고합니다. 여행 외에도 나는 여행을 조직하고, 사진을 찍고, 독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합니다. Instagram과의 모험을 준수하십시오.

당신은 Pinterest에 있습니까? 이걸 고정하세요!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