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내티의 신시내티 : Krohn Conservatory

나비 애호가에서 나비 쇼는 신시내티로 매년 이주하여 Krohn Conservatory에서 연례 나비 쇼를보기 위해 매년 이주해야합니다. 매년 새로운 주제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테마는 특정 국가의 나비를 보여줍니다. 2012 년 쇼는“On Wings of Harmony : Butterfflies of the World”이며 6 월 24 일에 진행됩니다.

올해의 스타일은 이번 여름 후반에 신시내티에서 개최되는 2012 세계 합창단 게임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여기서 주제에도 불구하고 세계 합창단 게임뿐만 아니라 나비 쇼 사이에 일상적인 겹치는 겹침이 없으므로 원한다면 신시내티로 두 번 여행해야한다는 점에 주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둘 다 참조하십시오.)

Krohn Conservatory의 입구는 재활용 CD로 만든 거대한 나비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CDS는 햇볕에 반짝이는 놀라운 효과를냅니다. 건물을 둘러싼 꽃뿐만 아니라 다른 즐거운 디자인은 재미 있고 초대하는 입구를 만듭니다.

당신은 모든 종류의 날개 달린 생물이 탈출하는 것을 막기 위해 나비 보안 시스템 역할을하는 이중 문으로 쇼룸을 떠나야합니다. 당신은 이중 문에서 직물로 장식 된 알루미늄 글로브를 포함하는 쇼 디자인으로 강조된 화려한 색상의 꽃의 오아시스 인 쇼룸으로 나옵니다. 이미 즐거운 공간에 대한 완전한 터치는 자유롭게 펄럭이는 수많은 나비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머무를 곳

오하이오 신시내티에서 전통적인 호텔에서 Stay22.com을 사용하여 개인 휴가 임대에 이르기까지 가족 친화적 인 숙박 시설을 찾으십시오.

입장료를 지불하면 나비를 잡는 데 도움이되는 꽃 그림이있는 작은 카드가 제공됩니다. 한 벽에 대한 표시는 다양한 유형의 나비를 결정하고 원산지 대륙을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부 유형은 다른 유형보다 더 사교적으로 보이지만 방 주변의 여러 종류의 나비를 지역에 간단합니다.

우리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남미에서 시작된 Blue Morpho이며 7 인치 정도의 날개 길이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옆에서, 그들은 갈색 색상으로 오히려 칙칙 해 보이지만, 그들이 열면 반짝이는 푸른 날개를 볼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이 분야는 쇼룸에서 간단합니다.

마찬가지로이 사진에서 나비 같은 (대부분의) 젊은이들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쇼에 여러 번이 쇼에 가본 적이있을뿐만 아니라 때때로 우리는이 온화한 생물이 무서워하는 것을 발견하고 한 사람이 그에게 착륙 할 때 비명을 지르는 젊은이들을 볼 수 있지만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매료 될뿐만 아니라 즉시 작업에 뛰어 들었습니다. 하나를 잡으려고 노력하는 것. 일부 가정 관광 명소와 달리 나비 쇼는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과 성별에 의해 받아 들여집니다. 우리는 우리가 본 어린 아이들만큼 열정적 인 십대들을 발견했습니다.

우리의 시각의 하이라이트는 종이 연이 나비와 내 장남의 상호 작용이었습니다. 그것을 잡았을 때, 그녀는 사진을 위해 셔츠에 넣었습니다. 그런 다음 나비는 셔츠를 걸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머리카락을 발견했을뿐만 아니라 계속 진행되었습니다. 머리카락 에이 화려한 무언가가있을 때 누가 활이나 머리띠가 필요합니까? 나비는 마지막으로 날아 가기 전에 그녀의 이마로 계속 갔다.

Krohn Conservatory는 나비 쇼룸 외에도 어린이 프로그래밍과 다른 특별 행사가 있습니다. 색칠하기를 좋아하는 젊은이들을 위해 하나의 공간이 설치되어 독특한 색상 조합으로 나비 유형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나비 쇼룸은 Krohn Conservatory에서 볼 수있는 공간 중 하나입니다. 다른 공간으로는 사막, 열대 우림, 난초, 즉시 세계의 다른 지역으로 당신을 전달하는 분재가 있습니다.

Krohn Conservatory에서 나비 쇼

1501 Eden Park Dr.
신시내티, 오 45205
매일, 4 월 21 일 – 6 월 24 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 6 성인; $ 5 노인; 4 달러의 어린이; 4뿐만 아니라 아래는 무료입니다
가족 팩은 마찬가지로 20 달러에 제공됩니다 (성인 2 명과 6 명의 어린이가 포함되어 있음)

www.butterflyshow.com

오늘의 게스트 출판물은 신시내티 엄마와로드 트리퍼 테리 주에 자랑스럽게 제공됩니다.

Terri Weeks는 신시내티의 가정 여행 작가입니다. 그녀의 가정은 50 명 모두가 고등학교를 졸업 할 때까지 50 명 모두를 지정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www.travel50stateswithkids.com에서 미국의 가정용 여행에 대한 블로그입니다. Terri는 신시내티의 지역 여행 전문가이자 신시내티 주변의 모험 공동 저자이기도합니다. 고유 한 부모와 잊을 수없는 위치에 대한 부모의 안내서는 자녀와 확인합니다. www.adventuresaroundcinnati.com. 그녀는 마찬가지로 www.wanderingeducators.com의 신시내티 편집자입니다.

관련된

공룡보다 낫습니다… 나비, 타란툴라 및 바퀴벌레는 휴가 중 가족이 공룡을 통해 곤충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버그에는 gnashing, man eating 이빨이 없지만null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