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gmanay : 에든버러의 놀라운 새해 이벤트

업데이트 : 1/13/2020 | 2020 년 1 월 13 일

나는 새해 전야를 싫어합니다. 나에게는 금요일이 아닙니다. 바가 고객을 과다 청구 할 이유가 있고, 사람들은 20 초 카운트 다운에 흥분하고, 끝났을 때 인생은 여전히 ​​동일하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새해 전야는 단지 한 밤입니다. 소란이 무엇인지 알지 못합니다. 나는 보통 자정 직후 외국의 좋은 친구들과 함께“휴일”을 보냅니다.

그러나 밤에 대한 나의 혐오에도 불구하고, 두 가지 이벤트는 항상“새해에서해야 할 일”목록 : 에든버러의 호그 마네와 시드니의 불꽃 놀이 축하 행사에있었습니다.

나 에게이 두 가지는 과장된 밤 이상입니다. 음악, 불꽃 놀이, 엔터테인먼트, 푸드 파크, 축하 행사와 함께 중요한 행사입니다. 그들은 파티입니다. 나는 나의 좋은 친구들이 사건에 대해 공유 한 이야기에 대한 질문뿐만 아니라 경외감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올해 에딘버러의 호그 마네에 마지막으로 갈 기회가 제공되면 나는 그것을 가져 갔다.*

Hogmanay (올해의 마지막 날의 게 일어 단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새해 행사 중 하나이며, 이틀간의 축하 행사를 위해 75,000 명 이상의 사람들을 끌어 들이고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인들은 수세기 동안이 날을 축하 해 왔지만, 뮤지컬 공연, 횃불 행렬, 여러 불꽃 놀이, 그리고 큰 거리 축하 행사와의 현대 반복은 1992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행사는 12 월 30 일에 시트 랜드의 Up Helly AA Vikings가 이끄는 도시와의 횃불 행렬 (올해 8,000 명이 참여 함)으로 시작하여 불꽃 놀이뿐만 아니라 큰 모닥불과 마무리됩니다. 그런 다음 12 월 31 일, 음악가들이 도시 전역의 여러 무대에서 성 위로 분출하는 큰 불꽃 놀이로 여러 단계에서 공연을 시작함에 따라 12 월 31 일, 웹 트래픽에 가까운 거리와 사람들과 함께하는 거리.

그리고 그것이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에든버러 시내에는 새해 축제 전 며칠 전과 며칠이 지나면 카니발이 있습니다.

나는 이벤트 자체에 대해 계속 이야기 할 수 있지만, 내가 마신 위스키와 내가 춤을 추는 음악 (설명과 함께) 은이 축하 행사가 훨씬 더 나은 정의를합니다. 당신은 단지 이벤트의 특별한 것뿐만 아니라 정확히 얼마나 큰지에 대한 개념을 얻으려면 다음과 같습니다.

Up Helly AA Vikings가 이끄는 Torchlight 행렬. Torchlights를 가진 8,0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Calton Hill의 불꽃 놀이뿐만 아니라 모닥불로 끝나는 퍼레이드에서 도시와의 바이킹을 준수합니다.

토치 라이트 행렬 후 칼튼 힐 위의 불꽃 놀이.

에든버러의 거리는 추위를 용감하게하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플라스틱 병은 축제에서 유리가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소다 이상으로 가득합니다.

예, 많은 사람들이 많은 사람들 이이 축하 행사에갑니다.

핫 더빙 타임 머신. 그는 1950 년대부터 오늘까지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한 번에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릴리 앨런은 축제가 끝날 때 공연합니다. 그녀는 밤을 닫았다. 나는 ABBA 커버 밴드 인 Bjorn뿐만 아니라 그녀에게 오랫동안 춤을 추는 데 오랜 시간을 보냈습니다.

성 위의 불꽃 놀이. 오후 9시에 시작하여 매 시간마다 표시 할 불꽃 놀이 쇼가 거의 없으며, 자정에 20 분짜리 스크린으로 절정에 이릅니다. 내가 본 것 중 가장 인상적인 불꽃 놀이 중 하나였습니다.

내 좋은 친구 Laurence의 사진은 우주를 발견 한 우주, 카메라와 사진 기술이 내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오늘 저녁에 내가 좋아했던 것은 호그 마네가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홈 축하 행사 나 고가의 바가 아니 었습니다. 야간 활동뿐만 아니라 하루가있는 여러 날 행사였습니다. Hogmanay는 특별한 것이 었습니다. 나는 진정한 휴가를 축하하는 것처럼 느꼈다.

나는 과거에 놀라운 새해의 행사를 즐겼지만이 행사는 레코드 책의 것입니다. 나는 친구와 동지애 외에도 낯선 사람들의 낯선 사람들과 함께 다른 유형의 이전 새해 축하 행사보다 반란뿐만 아니라 불꽃 놀이에 감사했습니다. 나는 확실히 돌아올 것이다.

새해 전야를 위해 다른 일을하고 싶다면 호그 마네로 가십시오. 내가 정말로 바랐던 것은 무엇이든이었습니다.

에든버러는 그 자체로 아름답고 흥미 진진한 도시이지만이 축하 행사는 더 재미있는 층을 추가합니다. 무거운 코트를 가져 오십시오. 1 월에는 쌀쌀합니다!

이제 올해 내 목록에서 시드니를 검사 할 시간입니다. 누구세요?

공개 : Hogmanay 주최자가 올해 행사에 초대했습니다. 그들은 내가 도시에 있었던 일주일 동안 내 비행, 숙박 시설, 이벤트 티켓, 3 번의 식사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모든 숙취는 내 자신의 일이었습니다.

에든버러로의 여행 예약 : 물류 팁과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발견하십시오. 그들은 항공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를 탐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두 개의 탐색 엔진입니다.d 지구는 항상 돌이 돌리지 않아 항상 이해하지 못합니다. 가장 큰 도달 범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Skyscanner로 시작하십시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호스텔을 호스텔 월드와 함께 가장 큰 주식뿐만 아니라 최고급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예약을 사용하여 저렴한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내가 선호하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캐슬 록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보호합니다. 상황에서 포괄적 인 보안이 잘못됩니다. 과거에 여러 번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돈을 저축 할 최고의 사업을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내가 도로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여행 할 때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에든버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십니까?
더 많은 계획 팁을 얻으려면 에든버러의 강력한 목적지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