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할 수있는 위대한 LGBT 이벤트 (자존심 이외)

게시 됨 : 2/2/17 | 2017 년 2 월 2 일

이 게스트 포스트에서 Adam의 ADAM은 전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LGBT 사건을 공유합니다!

공원 입구까지 걸어 갔을 때 비가 내리고 있었고, 밝은 색깔의 배너와 보안 직원이 가방을 확인하는 행에 갑판. 나 앞에서 녀석이 푸른 판초 아래에 핑크색 투투를 입었고 두 여자가 내가 셀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색상으로 그려진 얼굴을 가졌다. 나는 멀리 무대에서 비트를들을 수 있었다.

나중에 조금, 비 구름이 사라졌고 무지개가 하늘을 켜졌습니다. 아니요, 이것은 당신의 전형적인 음악 축제가 아니 었습니다. 그것은 동성애자 프라이드 페스티벌이 아니 었습니다 – 암스테르담의 밀크 쉐이크 페스티벌이었습니다.

밀크 쉐이크 페스티벌은 암스테르담의 연례 게이 프라이드 (Anly Gay Pride) 이전에 일주일 전에 일어 났으며 축제로 “사랑하는 모든 사람”(손을 들고)으로 표시됩니다. Peaches와 Mykki Blanco에서 Crossover Indie에서 Crossover Indie에서 Crossover와 Love Affair와 같은 대부분의 주요 동성애 연주자는 여기에서 수행했습니다.

밝은 색상, 미친 의상, 놀라운 공연, 반쯤 벗은 댄스 파티, 마약 및 모든 모양과 크기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야생이고 그것은 훌륭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LGBT 자존심을 축하하는 것 이상입니다. 다문화, 독립적이며 원래 축제처럼 퀴어 문화를 홍보하고 축하합니다.

게이 프라이드 페스티벌은 서구에서 시청할 수있는 기회가 있고 공개적으로 동등한 권리를 요구했습니다. 이러한 권리 중처럼 (특히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게이 프리디드의 정치적 측면이 줄어들 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갔다고 말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헤드 라인 밴드, 퍼레이드, 파티, 그리고 많은 피부 주위의 게이 프라이드 축하장이 많이 있습니다.

게이 프라이드는 많은 재미가 있지만 재미는 거기에서 멈출 필요가 없습니다. 일년 내내 LGBT 문화, 스포츠 및 예술을 축하하는 수십의 축제와 행사가 있으며, 일부 지역 사회 또는 특정 분야의 여러 부분을 전문으로합니다. 그것은 같은 생각을 가진 여행자와 현지인들로 둘러싸인 새로운 목적지를 경험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들은 나의 다른 가장 좋아하는 행사와 여행 가치가있는 축제 중 일부입니다.

LGBT 필름 축제

당신이 영화가 아닌 경우에도 (스포일러 경고 : 나는 am!), 영화제 축제는 LGBT 또는 퀴어 문화를 경험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세계 곳곳에서 수백 개의 LGBT 특이적인 영화제가 수백 명이 있습니다. Bloomington, Indiana (Bloomington Pride Filme Festival)와 같은 작은 마을에서 Texas (Q 시네마)와 같은 예상보다 적은 도시로, 이들은 다른 LGBT 지역 주민을 충족시키고 뛰어난 시네마를 볼 수있는 재미있는 이벤트입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부분? 그들은 일년에 일어났습니다!

Q 시네마 영화제에서 오하이오에서 루이지애나까지의 지방 및 지역 영화 제작자들은 그들의 작품을 초기화했습니다. 그것은 지역 비즈니스에 의해 요새 가치 공동체 예술 센터에서 작고 캐주얼 한 사건이었으며 영화 제작자, 배우 및 문서 간의 다큐멘터리를 충족시킬 수있는 쉬운 장소입니다. “Professional Lesbian”Stand-Up Comic Vickie Shaw (누가 로고와 올리비아 크루즈와 HRC 이벤트에서)는 웃음에서 눈물을 흘리고있었습니다. 텍사스에서 가장 좋은 Empanadas를 갖춘 그것은 재미있는 주말이었습니다.

LOS Angeles 또는 London의 BFI 플레어에서의 전설적인 탑승자와 같은 더 큰 LGBT 영화 축제는 현지 영화 팬들과 방문객을위한 업계 내부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더 큰 이벤트에서 일반적으로 티켓은 특히 Big-Picture Premieres의 경우 티켓이 필요합니다.

베를린에서 베를린 (Berlinale) 국제 영화제 (Berlinale International Film Festival)는 LGBT 시네마의 우수성을위한 테디 상을 선사합니다. 과거의 테디 우승자 – 살인, 수수께끼, 성적 욕망 및 일상적인 주제에 대해서는 종종리스트 유명 인사들이 종종 참석했습니다 (모든 동성애 사건에 나타나는 것처럼 보이는 큐스 제임스 프랑코).

LGBT 영화제를 방문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할리우드가 아닌 Big Blywood Productions보다 더 자주 LGBT 필름 축제에서 LGBT 캐릭터 (이 오스카 시즌 : 달빛 예외)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동성애자 정체성과 문화의 모든 측면에서 만지는 영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2016 년 독립 게이 시네마에 대한 내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게다가, 모두는 영화에서 묘사 된 조금만 묘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영화는 또한 우리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이나 감정과 관련된 다양한 시나리오를 볼 수있는 완벽한 종류의 탈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예술, 음악 및 극장 축제

물론, 그것은 예술, 음악 및 극장 산업이 LGBT로서 식별 할 수 있지만 그 이유는 이러한 기관이 그렇게 화려한 스테레오 타입입니다. 전세계에는 LGBT 예술가와 공연자들에게 특별히 맞는 문화 축제와 행사가 많이 있습니다. 국제 Dublin 게이 극장 페스티벌 (National Dublin Gay Theater Festival)은 LGBT 예술가, 작가 및 연주자가 축하 된 게이 작가 오스카 와일드의 고향에서 연주자를 기념합니다. 전 세계의 극장 기업은 더블린 전역에서 2 주 이상 뮤지컬, 드라마, 코미디 및 카바레를 포함하여 그 일을 보여줄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재치H 무료 및 유료 이벤트 모두 아일랜드의 LGBT 문화와 역사를 경험할 수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그 후, 많은 예술가들이 에딘버러 축제 프린지에 성공적인 제출을 가져옵니다. 명시 적으로 게이가 아니지만 항상 LGBT 예술가가 많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그 달 동안 에딘버러에서든 에딘버러의 많은 수의 국제 공연자들과 광고 소재로 인해 – 관중이나 공연자들은 도시에 큰 큰 게이 롭바리가 있습니다.

게이 스포츠 행사

여름에는 많은 게이 사건이 많이 발생하지만 매일 겨울에는 게이 축제가 많이 있습니다. 게이 스키 주는 핫 욕조에서 드래그 된 퀸즈를 상상해보십시오, 하루 시간 모험에서 스키 슈잉 (또는 뜨거운 코코아 가운데 벽난로가있는 벽난로가 늦은 벽난로가 붙어), 그리고 늦은 밤 파티. 유럽의 게이 스키 주간은 매일 겨울 스위스에서 일어납니다. 북미에서 가장 큰 스키 지역은 매일 1 월 휘슬러 프라이드 & 스키 주간을 축하합니다. 이러한 스키 이벤트에 확실한 파티가 흔들리지 만, 이렇게 편안하고 평화로운 환경에서는 부부 또는 한 명으로 즐기기 쉽습니다.

국제 게이 로데오 협회가 주최 한 미국의 게이 로데스가 많이 있습니다.

운동 선수가 항상 재미 있기 때문에 게이 스포츠 사건에 참석하십시오 (트로피와 상금의 전망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도시와 도시를 추월하는 큰 사건이며, 그들을 일시적인 퀴어 메카로 바꾸고 누군가가 어딘가에서 즐길 수있는 방법을 창출합니다 새로운 안전하고 편안하게.

레즈비언 & 트랜스젠더 축제

LGBT 커뮤니티의 일부분은 많은 행사와 축제에서 정기적으로 빗나 릅니다. 레즈비언은 매년 팜 스프링스의 스페인의 매년 여름에 매년 연례 엘라 국제 레즈비언 페스티벌에서 기대하기 위해 전 세계의 소수의 사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둘 다 국제 방문객이 많이 참석하고 음악 행위, 당사자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매우 축제 분위기와 여름 지역에서는 비키니, 선글라스, 수영 (또는 수영장 라운지)을 기대합니다.

2006 년 이래로 National Transgender Charity는 도시의 게이 마을에있는 Sackville Gardens (National Transgender 기념관이있는 곳)에서 맨체스터 (영국의 게이스트의 도시)의 공원에서 Sparkle이라는 연례 Transgender 축제를 주최했습니다. 작년에 12,000 명이 넘는 참석자가있었습니다. 무료 음악,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워크샵이 있습니다. 축제와 함께 “프린지”이벤트는 카바레, 음악, 극장 및 코미디가 많이 있습니다.

정치, 인권 및 기술 행사 및 회의

묘사 된 많은 재미있는 축제와 이벤트 외에도 많은 LGBT 사건들이 여전히 심각한 정치 활동에도 불구하고 있습니다. 게이 스포츠 사건조차도 활동주의와 정치를 다루는 LGBT 회의와 함께 종종 운영됩니다. 많은 게이 프라이드 페스티벌은 지역 정치 행동 단체, 정당 및 활동가 조직에 의해 참석합니다.

그러나 인권을 독점적으로 다루는 국가 및 글로벌 조직에 의해 연중 무휴 회의가 많이 있습니다. 각 가을 Fort Lauderdale에서, 도시는 Transgender 활동가들과 교육자들이 학습 및 네트워킹을 위해 모이는 남부 편안한 회의를 주최합니다.

다른 활동가들과 동맹국들은 철저한 국제, 국가의 LGBTQ 태스크 포스, 전 세계에서 지역 사회 지도자들이 전 세계의 LGBT 평등 이니셔티브를 만날 수있는 기회가있는 회의에서 매년 매년 만난다.

게이 회로 파티

전 세계에서 매년 일어나는 메가 파티가 있으며 다른 세그먼트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Provincetown은 7 월 매년 Provincetown Bear Week을위한 곰과 찬사를 끌어들입니다.

그런 다음 게이맨의 특정 하위 집합에 인기있는 회로 파티가 있습니다. 이 메가 댄스 파티는 수십 년 동안 지내었지만 Mega Electronic Music Parties를 다시 한번 인기로 한 바르셀로나의 연례 회로제입니다.

바르셀로나의 회로 축제는 2007 년에 시작한 이래로 매우 크고 인기가있었습니다. 전체 도시는 축제를 이끌어 내고 이어지는 몇 주 동안 지우키 게 남성이 넘쳐 흐르는 것 같습니다. 해변과 거품 당사자들, 하루 종일 밤 DJ들과 함께, 남성들이 토플리스로 가도록 요구하는 규칙이 있으며, 유사한 게이 회로 축제는 이제 방콕 (송크란의 Gcircuit 동안 Gcircuit)에서 텔 아비브, 암스테르담 우리는 마드리드에서 파티를합니다.

회로 축제에 대한 유사한 당사자는 뉴 올리언스의 남부 퇴적물이 있습니다 (Friends는 Nola, “게이 마디 그라”의 최고의 당사자 중 하나 인 마이애미의 백색 파티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Gay Days가 있습니다. 6 월 첫 번째 토요일은 수천 명의 게이와 레즈비언이 마법의 왕국과 태양과 재미를 위해 도시 전역의 호텔 수영장 당사자들에게 내려갔습니다.

기타 LGBT 이벤트

그러나 모든 LGBT 이벤트는 큰 파티 주위에 기반을 둔 것은 아닙니다. 전체 LGBTQ 스펙트럼이 많은 다양한 성행위와 성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모든 유형의 개인에게 똑같이 다양한 이벤트입니다.

매년 봄 소노마에는 그림 같은 분위기에서 3 일간의 시음, 춤 및 음식을위한 게이 와인 주말이 있습니다.

슬로베니아에서 Pink Week는 와인 시음, 박물관 투어 및 공식적인 공을 사용하여 전국의 LGBT 조직에 혜택을주는 것을 포함하여 전국 전역에서 일주일 동안의 경험입니다.

비엔나는 시청에서 연례 라이프 볼을 주최하며 세계 최대의 AIDS 자선 행사 중 하나이며 텍사스 달라스의 블랙 넥타이는 매년 현지 및 국가 LGBT 조직 모두에 기부금을 모금합니다.

정상 회담을 기술하는 레즈비언과 같은 행사는 일반 청중을위한 LGBT 기술과 과학을 홍보합니다. 기술과 퀴어 문화가 교차하여 LGBT 스타트 업 직원 및 기업가에게 네트워크, 브레인 스토밍 및 관련 산업의 아이디어와 혁신에 대해 토론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과거의 프리젠 테이션 주제에는 해커 톤, ​​페미니즘 및 가상 현실 (모두 퀴어 관점에서)과 LGBTQ 앱 및 퀴어 이력 (또는 경우에 따라 한 번에 모두)이 포함되었습니다.

베를린에서 워싱턴 D.C.에 이르는 많은 동물원을 포함하여 가족 친화적 인 LGBT 행사도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지 LGBT 커뮤니티 센터에서 유사한 이벤트의 최신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전 세계적으로 Wikipedia는 LGBT 이벤트의 가장 포괄적 인 목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Travel Gay Europe과 Travel Gay Asia는 각 대륙의 최신 이벤트, 축제 및 파티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
LGBTQ가되는 것은 정말 다양한 커뮤니티의 일부가되어야합니다. 운 좋게도, 많은 다른 틈새 시장과 관심사를위한 다양한 LGBT 행사가 있습니다. 해외 또는 집에서 멋진 축제 나 행사를 찾기가 쉽습니다.

이와 같은 이벤트를 여행하는 것은 같은 열정과 관심사를 공유하거나 편안하거나 친숙한 렌즈를 통해 새로운 장소를 경험하는 다른 같은 생각을 가진 여행자를 만나는 좋은 방법입니다.

Adam Groffman은 전직 그래픽 디자이너로 출판 업무를 떠나 세상을 여행했습니다. 그는 게이 여행 전문가, 작가 및 블로거이며 게이 여행 블로그 인 Adam의 Travels에서 전 세계의 일련의 LGBTQ 친화적 인 Hipster City Guides를 출판합니다. 가장 멋진 바와 클럽을 탐험하지 않을 때는 보통 지역 예술과 문화 장면을 즐기고 있습니다. 트위터에서 그의 여행 팁 (그리고 창피한 이야기)을 더 찾으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팁과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포괄적 인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여 잘못 갈 수 없습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