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정기적 인 업데이트가 Mrs Romance가이기 때문에 사랑의 승리와 올해 최고의 시간

은 오늘날 약간 다릅니다! 우리는 참으로 투표 (결혼 평등을 향한 한 걸음)와 시즌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축하 행사를 축하합니다.

파트너와 잘 일하는 열쇠는 당신의 강점을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Mr & Mrs Romance에서 나보다 Jim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듣습니다. 나는 단어보다 사진으로 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Jim은 저에게 더 많은 것을 작곡하도록 동기를 부여해 왔으며 곧 더 많은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훌륭한 좋은 친구들을 따라 잡고 Balmain 좋아하는 사람에게 작별 인사를했습니다.

Wilhemina ‘s는 Balmain의 일상적인 지역 중 하나이며 부지가 많은 브런치를 먹을 수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아니면 다시는 동일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내가 진술해야합니까?

그러나 불행한 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Jim은 흥분됩니다!

레스토랑 측은 현재 버거 바로 변모하고 있으며, 개장 할 때 검사 할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녀가 건물을 떠나기 전 마지막 날 에이 Anya Brock 벽화 옆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있어서 기쁩니다.

나는 수요일 아침에 뉴스를보고 울었다.

무의미한 plebiscite를 견뎌야 한 후, 나는 평등이 승리와 실제로 투표 승리를 의미하는 것을 보게되어 기뻤습니다. 호주인의 권리가 의회가 직접 입법하는 대신 공개 관점 여론 조사에 참여한 것은 비극적입니다.

저는 우리 지역이 유권자 투표율이 높고 80% 이상의 투표권을 가졌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손가락 교차 의회는 새해 전에 공정한 입법을 통과 할뿐만 아니라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나는 이번 주에 특별한 2018 플래너를 주문함으로써 Jim을 놀라게했다.

우리의 좋은 친구 Emma Kate가 그녀가 작품에 이것을 가지고 있다고 밝히 자마자 나는 선주문을했습니다. 저를위한 홍당무 핑크 플래너와 Jim의 부드러운 블랙 플래너.

그들이 나타 났을 때 나는 날아 갔다. Em이 그녀가하는 모든 일에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은 믿어지지 않습니다. 상자는 사랑스러운 기념품 홀더와 종이 재고가 완벽합니다.

이것들을 활용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운이 좋으면 남은 시간이있을 수 있으며 여기에 Emma Kate Co의 플래너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참고 : 후원하지 않고, 굉장합니다. 나는 숙련 된 친구들을 부양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들을 지불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축하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짐에게 나무를 세울 시간이라고 말했지만 아직 느끼지 않는다고 말했다. 나는 캐롤을 폭파하고 곧 꾸미기 시작할 준비가되어있다 ..

금요일에, 우리는 Lovely Holly G.가 주최 한 관광 크리스마스 축하 여성들에게 갔다.

Jim이 저와 함께 찾고 싶어하는지 확신하지 못했지만, 내가 지키는 양조장에 있다고 말했을 때 그것은 끝났습니다.

이 양조장과 바에서 처음으로 바로 우리가 처음 이었지만 마지막은 아닙니다. Camperdown Pale Ale은 내 옵션의 음료이며 Jim Fall은 aptly라는 India Pale Ale, Charmer로 Fall입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는 올해의 유명한 시간이지만, 올해의 유명한 꽃 시간 인 모란 시즌이 시작됩니다.

나는 올해 초 플라워 마켓에서 네덜란드에있을 때 죽었다. 어디에나 모란이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믿을 수 없었다!

그리고 내가 5 유로의 3 무리라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거의 울기 시작했다. 모란 천국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짧은 모란 시즌이 시드니에 부딪히면 나는 최대한 활용합니다.

슬프게도이 비용은 5 유로 이상이지만 나에게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부분적으로 열린 새싹으로 가장 좋은 모란을 좋아합니다. 꽃잎이 피는 동안 꽃잎은 사랑스러운 모양으로 말린다. 어떤 유형의 집 식물을 살아있게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누군가에게는 꽃으로 이상하게 소비됩니다.

나는 꽃이 피고 무너질 때 내가 찍은 많은 사진에서 당신을 구했습니다. 위의 완벽한 핑크 모란을 감탄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아직 나무를 올렸습니까? 당신은 전체 크리스마스 모드에 있습니까? 아니면 12 월까지 일어나고 있다고 거부합니까? 모란 시즌도 올해 최고의시기라고 믿습니까?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