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르네오 사바의 빠른 여정

보르네오는 아름다운 정글에서 멋진 해변, 도시 번거에서 섬 낙원에 이르기까지 방문객들을 제공 할만 큼 많은 것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은 연간 휴가를 모두 비용 없이이 빅 아일랜드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보르네오는 진정한 여행자의 천국입니다. 너무 많은 야생 동물뿐만 아니라 많은 문화가 바로 여기에 존재합니다. 거의 압도적입니다. 당신은 문화적으로 이적으로 적도 섬을 확인하는 데 평생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보르네오 북쪽에있는 Sabah를 지정하는 말레이시아는 섬에서 가장 많이 확립 된 부분으로, 섬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부분입니다. Sabah는 지구상에서 가장 다양한 정글 서식지 중 하나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산악인 인 놀라운 세계적 수준의 암초 다이빙 유적지의 집입니다. 마찬가지로 마찬가지로 돼지 코끼리와 야생에서 오랑 오탄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서쪽에서 동쪽으로, 기금에서 중앙 정글, 행복한 섬과 암초에 이르기 까지이 놀라운 열대 지역을 탐구했습니다. 여기 보르네오 사바에 대한 중요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모두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시간이 나쁘고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섬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여기에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일주일 안에 보르네오 사바를 확인하는 방법

코타 키나발루 – 2 일

바다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산의 설치 키나발루 사이에 끼어있는 Sabah의 자금 지원 도시는 흥미로운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어촌 마을 기이함, 야생 전초 기지 견고함, 그리고 발달 된 식민지 시티의 이국적이면서도 국제적인 공기의 조화입니다.

Kota Kinabalu – 또는 KK는 현지인들에게 전화를 걸고 있습니다. 여전히 말레이시아 도시에 있다는 느낌을 제공합니다. 사실 그것은 누군가가 쿠알라 룸푸르에서 자르고 보르네오에서 바로 그것을 깎은 것과 비슷합니다.

여기에서 바로 여기에서 바쁜 시장을 확인하고, 사바 재단의 바틱 페인팅에 손을 대고 마리 마리 마리 문화 마을의 사바 부족에 대해 발견하십시오.

Le Meridien KK – 시장, 항구 및 KK의 나이트 라이프에 가장 가깝습니다. 호텔은 마찬가지로 바다 위의 놀라운 일몰을 위해 서쪽을 찾습니다.

가야 섬 – 2 일

바쁜 항구에서 가야 섬으로 10 분 동안 보트를 타십시오. 이곳은 서해안의 작은 해양 군도의 가장 큰 섬입니다.

KK의 번잡뿐만 아니라 대시가 휴식을 취하기를 원한다면, 이것이 그것을 할 수있는 위치입니다. 여기서 속도가 느려집니다. 화려한 가야 섬 리조트에서 멋진 수영장이나 개인 해변에서 내려 가십시오.

또는 활기차게 느껴지면 리조트 자체 자연 주의자와 보존 주의자 저스틴 후 한 (Justin Juhun)과 함께 작은 열대 우림으로 가이드 하이킹을하십시오. 지난 10 년 동안 저스틴은 섬의 정글과 함께 로밍하는 트랙을 제작하기 위해 수고했습니다. 그는 마찬가지로 가야에서 바로 새로운 유형의 포유류를 찾았다는 것을 구체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그가 Gaya Island Resort에서 개발 한 보존 센터는 호텔과 보르네오 전체에 대한 진정한 소유물이며 검사 할 가치가 있습니다.

추가 활동

당신이 즐기는 일과 정확히 얼마나 활동적이되고 싶은지에 따라 여행에 추가 할 수있는 두 가지 개념이 있습니다.

키나불루 설치-1-2 일

키나발루 산 – 보르네오에서 가장 큰 봉우리 – KK를 통해 탑과 사바의 지정 깃발의 기능이 있습니다. 모험적인 사람들에게는 정상 회담으로의 등반은 필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Sabah Tourism의 정보 가이드를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오랑-이탄-2 일 이상을 만나십시오

아시아에서 가장 큰이 놀라운 영장류를 보는 것은 놀라운 경험입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야생에서 볼 수 있지만, 유명한 짙은 정글을 로밍 할 때 가능성이 낮을뿐만 아니라 도전적입니다. 이것은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사바에는이 놀라운 생물을 닫을 수있는 성소가 있습니다. 그들은이 성소들뿐만 아니라 그들의 생활 조건을 신중하게 모니터링 할뿐만 아니라 잘 돌보고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이 성소와 자연 서식지가 사바의 북쪽 또는 동쪽에 있기 때문에 KK와 동쪽에서 멀리 떨어진 더 많은 여행이 유일한 선택입니다.

Sandakan의 Sepilok Orang Utan Rehabilitation Center는 관광부의 일부인 Wildlife Department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재활 된 오랑 우탄은 다럼 밸리 (Danum Valley)와 마찬가지로 Tabin Wildlife에서 출시됩니다. 두 곳 모두 가이드뿐만 아니라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하부 키나 바탕 간 강 (Kinabatangan River)도 마찬가지로 야생 동물 목격을 위해 갈 수있는 곳입니다.

정글로 하이킹, 산 등반, 거북이로 다이빙하거나 해변에서 긴장을 풀 든 여기에 무엇을 선택하든, 독특한 경험을 보장합니다.

다양성은 여기 보르네오에서 오늘의 말씀입니다. 이 섬에는 세 국가가 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보험 청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대부분의 보르네오는 서부에서 브루나이의 공국이며 말레이시아는 북서쪽에 두 가지 큰 지정이 있습니다. 많은 원주민 부족들도 마찬가지로 섬 전체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야생 동물과 풍경에도 환상적인 다양성이 있습니다. 보르네오에서 가장 높은 산의 정점에서 심해 암초에 이르기까지 볼거리가 너무 많습니다.

보르네오에서 무엇을 선택 하시겠습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Mrs와 Mrs Romance의 이미지 OM-D E-M 5 Mark II Olympus와 Hero4 GoPro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사바 관광의 손님으로 보르네오를 방문했습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