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로 여행 – 예산 계획 백패킹 생존 가이드

정확히 부부로서 세계를 어떻게 여행하고 함께 머무를 수 있습니까? 이 문제는 우리가 많은 질문을받는 문제입니다. 2.5 년 넘게 세계를 배낭 여행 할뿐만 아니라 관련이있는 것은 때때로 노력할 수 있으며 조심하지 않으면 재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분명합니다. 우리는 하루 24 시간, 일주일에 7 일, 1 년 365 일 x 2.5를 함께했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 자신을 발견 할 수 있으며, 혼자 시간이 없으며 때로는 어디로 가야하는지 또는해야 할 일에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회적 상황에는 집에있는 것과 완전히 다른 여행 연결 규칙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연결에 대한 이러한 유형의 스트레스가 완전히 헤아릴 수 없습니다. 우리에게는 놀라웠습니다.

필리핀에서 완벽한 하루를 즐기는 즐거움
커플을위한 몇 가지 여행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팀입니다. 커플 여행에는“나”가 없습니다. 당신은 자신뿐만 아니라 당신이 가질 수있는 개념을 끊임없이 믿어야하지만, 두 사람 모두에게 가장 좋은 것입니다.

2. 배우자가하고자하는 일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들의 결정을 확실히지지하고 ‘허용’. 그 중 하나 또는 빨아 들일뿐만 아니라 가입! 타협이 핵심입니다. 예를 들어 : Nick Diving Dives, 나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는 그날 다이빙을 위해 외출 할뿐만 아니라 내가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내 황갈색에서 일할 시간을 제공하고, 체크 아웃하고, 내가 원하는 다른 일을 할 시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몇 시간 밖에 떨어져 있더라도 돌아 왔을 때 그 사람을 만나게되어 기쁩니다.

Nick은 이집트의 홍해에서 다이빙을 위해 들어갑니다.
3. 당신은 항상 함께 있고 식당에서 식사를하지만 데이트에 대한 생각은 아닙니다. 집에있을 때는 특별한 데이트 밤에 가거나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고 도로에있을 때 왜 다른가요? 로맨스를 살리기 위해서는 추가가 필요합니다. A/C 공간에 뿌려지고 영화의 날을 보내거나, 와인 한 병을 즐기거나, 공원에서 피크닉을하거나 조금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좋은 식당으로 나가는 것입니다. 지갑은 당신에게 감사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연결은 더 행복 할 것입니다.

일몰시 와인 한 병, 코신, 태국
4. 서로를 돌보고 지원합니다. 여행 할 때, 당신은 서로의 기대뿐만 아니라 모든 것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위해 갈뿐만 아니라 서로에게만 가야합니다. 다른 사람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 우리는 항상 한 번 더 둘러보고 가까이 있어야합니다. Nick은 항상 위험이 없을뿐만 아니라 편안하게 (예 : Guy가 부적절 할 수있는 인도에서는!) 필요한 모든 것을 얻기 위해 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인도의 기차에서 – Nick은 프라이버시를위한 완벽한 커튼을 만들었습니다!
5. 집에 완고함을 떠나십시오. 하루를 보내려면 빨리 사과 할 수 있어야합니다! 논쟁을 불러 일으킬 시간이 없습니다. 당신이 무언가에 대해 틀렸다면, 그것을 인정하고 일을 계속하십시오.

6. 먹어! 당신이 배가 고프고 심술 궂은 경우 논쟁은 확실히 일어날 것입니다. 우리는 크래커, 과일, 비상 사태를위한 견과류로 가득 찬“심판 자루”를 가져옵니다.

7. 한 사람이 업무 부하의 무례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모든 분들께 의무를 지정하십시오. 닉은 우리가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면 혼자서 다가올 것이고, 배낭을 버스/보트에 톤으로, 예산과 함께 돈을 돌볼 것입니다. 나는 특정 가방을 포장하고, 공간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계획하고, 모든 여행 문서를 구성하고, 교통편에 훌륭한 자리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필요할 때마다 가능할 때마다 하나를 더 지원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직업’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쉽게 만듭니다.

Nick은 네팔의 버스에 배낭을 포장합니다
8. 우리는 서로“쉬는 일”을 가진 많은 부부를 만족 시켰습니다. 만약 그들이 혼자 시간을 요구한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하루를위한 방법을 나누고 저녁 식사에 만족할 것입니다. 휴무 시간은 iPod 만 듣거나 책을 읽는 것만 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엄청나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Nick은 태국 Koh Phangan, Sunset at Sunset at Rocks에 책을 읽고 있습니다.
9. 위치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버스를 놓쳤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호텔 공간이 예약되었다고 믿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카메라를 잃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노트북을 밟았습니다. 보폭을 가져 가십시오. 그럴 수 있더라도 함께 비난을 받으십시오.그의 잘못.

부부로 여행하는 것은 관계를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더 가까이 가져 오거나 완전히 당신을 분리 할 수 ​​있습니다. 여행 할 때 진정으로 사람을 이해하게됩니다. 만약 당신이 서로 자신이 될 수있게한다면, 위험을 감수하고, 웃으며, 웃음을 발견하면, 그것은 완전히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우리를 위해 우리는 완벽한 여행 동반자뿐만 아니라 모든 (좋은 & 나쁜) 분을 즐겼습니다. 함께 여행 할 수 있다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시작 섹션

지금 여행 계획?

도로의 염소는 시간과 돈을 절약 할 수있는 간단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Visahq와 함께 비자를 받으십시오!
웹에서 가장 신뢰할 수있는 비자 공급 업체! [위젯 ID =”Text-17 ″]

백패커를위한 최고의 여행 보험 적용 범위를 신청하십시오!
세계 유목민은 쉽고 예산 친화적이며 이동 중에 제공됩니다! [위젯 ID =”Text-55 ″]

호스텔 세계로 공간을 예약하고 돈을 절약하십시오!
호스텔뿐만 아니라 개인 공간과 호텔도 있습니다! [위젯 ID =”Text-21 ″]

특정 도시의 예산 도우미
보려고하는 도시를 입력하고 비용이 얼마나 드는 지에 대한 개념을 얻으십시오. [위젯 ID =”Text-7 ″]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와 함께 지불 한 모든 유형의 예약, 주문 또는 서비스는 독자에게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귀하의 구매는 계열사 판매로 염소를 도로에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우리는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즉,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