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iclan 공항에서 Boracay

로가는 방법은 Kalibo International Airport와 Godofredo P. Ramos 공항의 두 공항이 제공합니다.

둘 사이에서 Caticlan 공항은 훨씬 가까워지고 보라카이에 훨씬 더 편리하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칼리 보 공항에서 오는 여행자들조차도 보라카이로의 점프 포인트 인 부두 항구가 Caticlan 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 때문에 여전히 Caticlan을 통과해야합니다.

그러나 Caticlan Airport는 Kalibo보다 항공편을 적게 운영합니다. 특히 일몰 제한이 여전히 문제였으며 밤에는 기능을 갖추지 못했습니다. 오늘날 저녁 비행기가 있지만 여전히 적은 양은 있습니다. 항공사는 또한 Caticlan에 더 작은 항공기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Caticlan 항공편은 전송 비용을 추가하더라도 Kalibo 항공편보다 훨씬 비싸다.

그러나 Caticlan으로 날고 있다면 이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에서 보라카이에 도착하는 것은 너무 쉽습니다. 당신의 길을 알고 있다면 몇 분 안에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타이머이거나 2018 년에 다시 문을 열었다 고 생각하면 보라카이에 가본 적이 없다면 여기에 단계별 DIY 가이드가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이 가이드는 예산 여행자를위한 것이며 세발 자전거 타기를 포함합니다. 어떤 이유로 든 호텔로의 훨씬 더 편안한 여행을 원한다면 Klook의 포장 된 전송 서비스를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Caticlan 공항에서 부두 항구로 에어컨이 완비 된 밴 이동 외에도 항구 프로세스를 통해 도움이되며 운전자는 수하물을 도와 줄 수 있습니다. 가격에는 이미 Van Airport Transfer, Boat Crossing 및 Multi-Cab Hotel Transfer가 포함됩니다.

✅ 여기서 예약 또는 수표 요금!

어쨌든, 예산 방식으로 돌아가서, Caticlan Airport DIY 스타일에서 Boracay에 도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1. Caticlan 공항에서 세발 자전거를 타고 Caticlan Jetty 항구로 가십시오.
2. Caticlan Jetty Port에서 등록 및 검증 프로세스를 살펴보십시오.
3. 수수료를 지불하십시오.
4. 보트 또는 페리에 탑승하십시오.
5. 호텔로 세발 자전거를 타십시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hytube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1. Caticlan 공항에서 세발 자전거를 타고 Caticlan Jetty 항구로 가십시오.

Caticlan 공항에 도착하면 건물에서 나와 밴을지나 걷습니다. 승객을 기다리는 세발 자전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Caticlan Jetty Port로 데려 갈 수 있습니다.

운임 : P75 혼자가 있다면; 듀오 인 경우 1 인당 P50. 솔로를 여행하는 경우 다른 솔로 여행자를 기술하고 그룹을 구성하고 분할 비용을 분할 할 수 있습니다.
여행 시간 : 5-10 분.

2. Caticlan Jetty Port에서 등록 및 검증 프로세스를 살펴보십시오.

Caticlan Jetty Port에는 건물 외부에 텐트와 테이블이 설치됩니다. 등록 영역을 찾아 대기열을 찾으십시오. 로그 북에 이름 (및 동료)을 적어야합니다. 이것은 보라카이를 확인하는 관광객의 수를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 후, 확인 영역으로 진행하십시오. 여기에서 숙박 증명을 제시해야합니다. 보라카이가 2018 년에 다시 문을 열었다는 것을 고려할 때, 섬에서 적어도 하룻밤을 보내는 경우 호텔 예약을해야합니다. 다시, 호텔 예약이 필요합니다.

3. 수수료를 지불하십시오.

호텔 예약을 확인한 후 지불 창으로 진행하십시오.

레오 발렌시아의 스냅
오, 그 전에, 그 전에, 더 저렴한 펌프 보트를 가져갈 것인지 또는 더 크지 만 더 비싼 굴 페리를 가져갈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펌프 보트와 굴 페리에 대한 별도의 대기열이 있으므로 먼저 마음을 구성하십시오.

1 인당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펌프 보트 (일 : 오전 5시 -5:40pm) : P25

펌프 보트 (밤 : 5:40 PM-9:45pm) : P30

펌프 보트 (자정 : 9:45 pm-5am) : P50

굴 페리 : P100

결정되면 줄을 서십시오. 카운터에 도착하면 보트/페리 요금과 함께 다른 요금을 정리해야합니다. 다른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Caticlan 터미널 수수료 : P100

환경 수수료 : P75

펌프 보트를 선택하는 경우 승객 당 총 P200-225를 준비하십시오.

굴 페리를 선택하면 승객 당 p275를 껍질을 벗기십시오. 굴, 껍질 아웃, 그것을 얻습니까? 신경 쓰지 마. 죄송합니다. ㅋ.

이 모든 요금을 한 번에 정리하지만 별도의 영수증이 제공됩니다.

4. 보트 또는 페리에 탑승하십시오.

결제 후 항구 빌딩에 들어갑니다. 안전 점검을 거쳐야합니다. 승객 대기실로 가서 탑승을 기다리십시오.

탑승 할 시간이되면 보트를 찾아 대기열을 위로 올리십시오.

여행 시간은 10-15 분입니다.

5. 호텔로 세발 자전거를 타십시오.

Boracay에는 Barangay Manoc-Manoc의 Cagban Port와 Tambisaan Port의 두 가지 항구가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Cagban 항구로 향할 가능성이 많을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항구의 문에서 승객을 기다리는 세발 자전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타기 당 P100-P150의 화이트 비치에있는 호텔이나 리조트로 데려 갈 수 있습니다.

1 인당 P40의 멀티 캡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게 다야! 보라카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ølate 26X1119XLITED • 6️⃣ • 7️⃣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youØ킬 brement

관련 게시물:

15 가지 흥미 진진한 일필리핀 보라카이에서

보라카이의 기생충 : 15 분의 우려와 공상

Amihan Home (Bed & Breakfast) :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머무는 곳

보라카이 : 예산 여행 가이드

예산 여행 계획이있는 보라카이 여행 가이드

인정 된 보라카이 리조트, 호텔 및 호스텔 목록

New Boracay & Kalibo 여행 요구 사항 및 새로운 정상 지침 2022

2022 년 업데이트! 보라카이 여행 요구 사항 + 방문 방법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