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말로 알고 있습니까? Spicers의 Day Spa Anise Tamarind Retreat

Gardners의 Cascades의 귀에는 Hinterland Town Maleny, Day Spa Anise Day Day Spa가 Sunshine Coast 의이 아름다운 부분에 또 다른 수준의 평온을 가져옵니다.

Maleny는 초록빛 풍경과 깊은 평화 감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음식 제공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마을의 동쪽에는 계곡의 머리에 오비 오비 크릭 (Obi Obi Creek)의 열대 녹지에 숨겨져 있는데, 말레니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돋보이게하는 하루의 스파가 큰 사치를 뿌린다.

Day Spa Anise의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Spicers Tamarind Retreat의 스파 Anise

호주 주변의 많은 스파이스 퇴각과 관련된 하루 스파인 인 Day Spa Anise의 정신은 외부를 가져 오는 느낌입니다.

그러나 Tamarind Retreat의 Spa Anise 가이를 훌륭하게 달성합니다.

열대 식물이 옆에있는 작은 구불 구불 한 통로 끝에 숨겨져 있는데, Day to Day Spa Anise는 당신을 환영하고 리셉션과 라운지 지역으로 안내합니다.

유도 양식을 채우고 치료를 선택하는 동안 리 클리너를 시작하거나 갑판에서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날의 내부와 외부 사이의 선이 어떻게 흐릿 해지는 지에 대한 또 다른 예는, 잔디밭을 바라보고 열대 우림으로 내려갑니다. 나무를 넘어, 가드너의 쫓는 소리는 새들과 함께 릴링 음악 가운데 톤을 설정합니다.

우리의 시그니처 커플 치료 경험

우리의 유기농 평화 치료 (특별한 2 시간 반 동안 Pampering)는 개인 수소 치료 스파에서 30 분이 지정되었습니다.

우리가 수영복으로 바뀌면, 우리는 마그네슘이 풍부한 봄 물로 채워진 우리 자신의 2x4m 자쿠지의 무료 고삐를 가지고 있으며, 마모 된 근육을 활성화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데크와 마찬가지로, 수소 치료의 날 스파는 잔디밭과 열대 우림을 바라보고 있으며, 벽이나 창문이 없기 때문에 떠 다니는 동안 폭포를 명확하게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독점적으로 사용하기위한 사우나와 우리가 30 분 동안 몸을 담그면 헹구기위한 레인 샤워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치료의 서비스 끝을 위해 준비된 재미있는 속옷, 가운 및 슬리퍼로 바뀝니다.

우리의 치료사 인 Olivia와 Kay는 우리를 풋 데이 스파 룸으로 안내합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대리석 분지의 향기로운 발의 의식에서 즐거움을 가져다줍니다. 그런 다음 치료실로 들어갑니다. 목욕과 젖은 객실 샤워기 한쪽.

전신 바닐라 빈 크림 폴란드어로 시작하여 부드럽게 각화하고 매끄 럽습니다. 일단 세련되면, 우리는 유기농 꿀과 카카오 버터의 진흙 가면극으로 코팅되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하고 이완하며 고급스러운 따뜻한 수건으로 싸여 있습니다.

우리는 샤워 실에서 헹구고 깨끗한 재미있는 속옷으로 바꾸고 (그 가면극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마사지 침대로 돌아가서 마사지가 버튼을 터치 할 때 리클리너 위치로 변신 할 수있는 마사지 침대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전신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Waterlily의 마사지 크림 인 마사지 오일과 같은 시간에 보습을하는 아름다운 호주 화장품 인 Massage Cream을 사용하여 Olivia와 Kay는 우리 몸의 불안의 모든 원자를 해결하여 우리가 떠 다니는 것처럼 느끼게합니다.

치료를 마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Waterlily 제품을 사용하여 초정류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간단한 명상과 마음 챙김 운동으로 실제 세계로 돌아갑니다.

Day Spa Anise의 마지막 치료

우리가 옷을 입고 나면, 우리는 라운지로 돌아가는 길을 다시 싸우고, 그곳에서 우리를 기다리는 특별한 대접을 발견합니다.

갑판에는 각각 반짝이는 유리뿐만 아니라 우리가 숲과 폭포 소리의 소리에서 즐거움을 느끼는 동안 우리가 방목 할 수있는 유쾌한 치즈와 charcuterie platter **입니다.

이때까지는 이른 오후이지만 가벼운 점심은 미묘한 연회처럼 느껴집니다. 우리는 다시 쫓겨나고 재수 화되어 피부가 너무 수분을 공급 받았으며, 세상의 모든 문제가 사라진 것처럼 보입니다.

잠시 후 – 우리가 갑판에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시간을 잃어 버렸을뿐만 아니라 더 이상 돌보지 않았습니다. , 물리 릴리 보습제를 가져 와서 옆에 렌탈 부동산으로 돌아갑니다.

우리는 Spicers Tamarind Retreat에 머물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그보다 훨씬 더 많은 단계를 밟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Spicers Tamarind Retreat에서 우리의 리뷰와 비디오 연습을 확인하십시오.

*Hydrotherapy Day Spa는 선택적 추가이며 많은 패키지를 얻을 때 무료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30 분 세션을 별도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 Day Spa에 치즈와 Charcuterie 보드를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Spicers Day Spa Anise Tamarind의 미디어 손님으로 Lisa, Olivia 및 Kay에 의해 애지중지했지만 Sunshine Coast를 방문했지만 우리의 의견은 우리 자신의 것으로 남아 있습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