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I에서 BPI : BPI 모바일 앱

을 통해 돈을 이체하는 방법 검역소는 3 월에 시작 되었기 때문에 온라인 뱅킹을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이 사용했습니다. 지불 할 때 현금을 사용하여 선택했습니다. BPI 계정을 온라인 뱅킹에 한동안 등록했지만 대부분 내 계정 잔액을 확인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구매 비용을 지불하고, 돈을 보내며, 심지어로드 크레딧을받는 데 사용합니다. 그것은 현금없는 거래가 얼마나 쉽고 편리한 현금이 될 수 있는지 깨달았습니다.

BPI 온라인 뱅킹으로 마무리 할 수있는 훨씬 더 많은 다른 거래가 있습니다. 그러나이 게시물에서는 BPI 계정에서 다른 BPI 계정으로 돈을 보내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1. BPI 온라인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2. 자금을 이체 할 계좌를 선택하십시오.
3. 거래 세부 사항을 입력하십시오.
4. 거래의 세부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5. 일회성 핀을 입력하십시오.
6. 확인 번호를 기록하십시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끄는 게시물 : 관련 게시물 :

1. BPI 온라인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모바일 장치에서 BPI 앱을 엽니 다.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누릅니다. 장치에 저장된 지문을 BPI 온라인 계정에 연결하면 생체 인식 로그인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직 앱이없는 경우 iOS 기기에 Android 또는 App Store를 사용하는 경우 Google Playstore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자금을 이체 할 계좌를 선택하십시오.

BPI 온라인 계정에 로그인 한 후에는 온라인 계정에 연결된 계정이 표시됩니다. 여러 계정이있는 경우 자금을 이체 할 계정을 선택하십시오.

다음 화면에는 계정 요약이 표시됩니다. 계정 세부 정보 아래에서 전송을 누릅니다.

3. 거래 세부 사항을 입력하십시오.

다음 화면은 전송의 세부 사항을 작성하는 곳입니다.

송금 할 금액을 입력하십시오.

타사로 옮기는 옆에 서클을 선택하십시오.

수신자의 계정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QR 버튼을 탭하고 QR 코드를 제출하거나 스캔하여 QR 코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메모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세부 사항을 완료 한 후 다음을 누릅니다.

4. 거래의 세부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다음 화면에서 거래 요약이 표시됩니다. 모든 세부 사항을 두 번 확인하고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것이 순서대로되면 확인을 누릅니다.

5. 일회성 핀을 입력하십시오.

모든 세부 사항을 확인하면 휴대 전화 번호를 신속하게 확인하는 것이 나타납니다. 숫자가 올바른 경우 예, 코드를 보내십시오.

SMS를 통해 일회성 핀이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받은 코드를 입력하고 제출을 클릭하십시오.

6. 확인 번호를 기록하십시오.

다음 화면은 거래에 대한 또 다른 요약을 보여줍니다. 또한 돈 이체가 성공했는지 여부를 보여줄 것입니다. 하단의 확인 번호를 기록 하거나이 페이지의 스크린 샷을 찍습니다.

거래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이를 필요로합니다.

그게 다야! 이체 한 금액은 자동으로 돈을 보낸 계정에 반영됩니다. BPI 온라인 계정을 로그 아웃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2020 • 7 • 10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추

관련 게시물:

여행에 자금을 지원하는 방법

인도를 여행하는 동안 저축하는 8 가지 방법

훨씬 더 많은 여행을 위해 재정을 해킹하는 방법

터미널 수수료 및 세금에 대한 환불 방법 : 세부 태평양, 에어 아시아, 필리핀 항공사

bdo to gcash : 온라인으로 돈을 이체하는 방법 (지불 또는 현금)

Gcash Cash In : Gcash 앱을 통해 BPI에서 돈을로드하는 방법

PayMaya : 계정을 등록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Shopee : 배송 중 현금을 지불하는 방법 (COD)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