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hhad 탐험 :이란에서 가장 성스러운 도시

우리는 마침내이란에 있습니다! 우리는 몽골과 중앙 아시아에서의 시간을 정말로 즐거웠지만이란을 여행하는 것은 아마도이 여행에서 가장 기대했던 것일 것입니다. 나는 필수 Headscarf를 입었다 (당신은 32 일 동안 나를 볼 것입니다!) 우리는 길을 가고있었습니다.

투르크 메니스탄의 경계에서, 우리는 미니 버스를 가장 가까운 마을로 가져간 다음 택시로 전환 한 다음 또 다른 택시로 전환했습니다. 지금까지 여행 날은 중앙 아시아와 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큰 차이는 운전이었습니다. 택시 운전자는 실제로 160kms 시간이 아닌 속도 제한을 가고있었습니다. 나는 숨을 쉬고 긴장을 풀 수있었습니다.

안녕 미친 중앙 아시아 택시 운전사!
Mashhad이란의 가장 성스러운 도시 일뿐 만 아니라 두 번째로 큰 도시이기도합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자동차와 사람들이 어디에나있었습니다. 우리는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본 모든 것에 매료되었습니다.

여자들은 차도르 (Chador)로 알려진 전통적인 검은 시트를 입고 길을 걸어 갔다. 남자 그룹은 애니메이션으로 함께 이야기하고, 가족의 창문이 쇼핑을했고, 다채로운 향신료, 건조 된 과일 및 과자가 거리에 줄을 섰다.

풍미가있는 향신료는 Mashhad의 거리를 묶습니다
모두 매우 흥미로웠다!

이 여행 기간 동안 우리는 Hostelworld 또는 Booking.com을 사용하여 미리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우리가 투르크 메니스탄에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우리는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우리가했던 것처럼 보았습니다.

도시는 포장되었습니다. 우리는 너무 많은 호텔과 아파트를 보았고 우리가 찾은 것에 정말로 실망했습니다. 모두가이란의 방은 큰 가치가 있다고 말했지만, 우리가 찾은 것은 더럽고 오래되고 냄새가 나는 아파트였습니다.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영원히 돌아 다니면서 우리는 Meraj Hotel을 보았습니다. 로비는 좋았고 접수 원은 친절했고 2 개의 침실 아파트 또는 콘도는 깨끗하고 아늑했습니다!

우리 아파트 바로 밖에서이 매력적인 부부를 만났습니다
우리는 두 가지 이유로 Mashhad에 오기로 결정했습니다. 첫 번째는 투르크 메니스탄 국경에서 가장 가까운 도시 였기 때문에 여기서 멈추는 것이 합리적이었습니다. 두 번째는 우리가 정말로 시아 이슬람의 8 번째 이맘의 죽음을 존중하는 거대한 하람 (신사 단지)을 정말로보고 싶었다.

Mighty Haram Complex 입구
2 천만 명이 넘는 순례자들이 매년 하람에 와서 천년 전에 사망 한 이맘 레자에게 존경을 표합니다. 시아 이슬람에는 12 명의 이맘 (이슬람 신앙의 정당한 영적 지도자)이 있습니다. 11 명은 이라크와 사우디 아라비아에 묻혔으며,이란에는 하나만 묻히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마샤드의 가치는 순례지로서.

하람은 도시의 중심을 지배하며 하루 24 시간 영업합니다. 비 무슬림은 기술적으로 가이드와 함께 종교적 유적지를 방문해야하지만 Nick과 나는 우리 자신을 방황했고 의문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처음으로, 두 번째로 우리가 가이드를 선택해야했습니다). 나는 의무적 인 chador를 착용했고 우리는 화려한 돔과 첨탑, 타일 된 안뜰 및 아름다운 기도실을 통해 경외감을 방황했습니다.

아름다운 하람 단지

(내부에 카메라가 허용되지 않았으므로 상상력을 사용해야합니다!)

하람을 확인하는 데 많은 기억에 남는 부분이 거룩한 신사 단지에 들어가고있었습니다. 내부에서 남자와 여자는 이맘 레자의 무덤에 도달하기 위해 울고,기도하고, 밀고 밀어 넣습니다. 무덤을 만지고 키스하는 것은 순례에서 가장 감정적 인 부분입니다. 비록 우리가 그들이 느끼고있는 감정과 관련이 없었지만, 그것은 매우 감동적이었습니다.

우리는 Mashhad에서 이틀 밤을 보냈고, 우리는 Haram에서 보낸 시간에 즐거움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을 만났지만, 도시에서 사막으로 나올 준비가되었습니다! 태양, 모래, 오아시스, 여기 우리가 온다.

Mashhad에서 Khur까지 우리의 밤새 버스… 얼마나 넓은 지보세요!
당신은 거룩한 도시 나 매우 영적인 장소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당신의 경험은 어땠습니까?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좋아? 그것을 핀! ?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