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귀중한 여행 해킹 우리는 항상 사용합니다

dariece와 나는 거의 10 년 동안 도로에 있었고 그 시간 동안, 우리에게 많은 시간, 돈과 돈을 절약하는 몇 가지 유용한 트릭을 알아 냈습니다. 우리가 길에있는 동안 스트레스. 다음은 자주 사용하는 10 가지 놀라운 여행 해킹 목록입니다. 추가 할 여행 팁과 요령을 알려주십시오.

1. 국가에 들어가기 위해 비행이 필요하십니까?

쉬운. expedia.com (.ca, .co.uk 또는 .au가 아님)으로 가십시오. “.com”이어야합니다. Expedia.com을 통해 항공편을 예약하면 (거의 모든 경우에) 24 시간 무료 취소가됩니다.

미국에는 24 시간 이내에 고객이 취소 할 경우 항공사가 청구 할 수 없으므로 Expedia.com이 준수해야한다는 법이 있습니다. Expedia.com에 “24 시간 내에 무료 취소”라고 말하면 24 시간 이내에 비행을 완전히 환불 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를 예약하고 전자 티켓이받은 편지함에 도착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인쇄하거나 컴퓨터에 저장 한 다음 무료로 비행을 취소하십시오. 우리는 이것을 거의 백 번했으며 매번 작동합니다. 당신은 간다! 다시 비행없이 나라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 참조 : 앞으로의 여행 증거를 제공하는 7 가지 방법

2. 할인을 받으려면 에어 비앤비 호스트에 문의하십시오

에어 비앤비는 미친 수수료를 가지고 있으며 종종 현장의 아파트 비용은 휴가 임대 시장에서 팽창됩니다. 아파트를 찾아서 예약하는 대신“호스트 연락처”를 클릭하고 할인을 요청하십시오. 이 관행은 매우 일반적이므로 에어 비앤비는 호스트가 손님에게 할인을 줄 수있는 특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이 작업을 통해 예약을 50% 할인 할 수 없었습니다.

에어 비앤비를 처음으로 사용하십니까? 여기를 클릭하면 첫 번째 예약을 위해 Airbnb 크레딧으로 30 달러를 줄 것입니다. 에어 비앤비 계정이 이미 있습니까? 새로운 이메일 주소로 새 제품을 만들면 여전히 크레딧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참조 : 에어 비앤비 사기 여행자는 알아야합니다.

3. Uber를 사용하십시오

회사로서 Uber에 대해 무엇을 할 것인지 말하지만 여행자에게는 생명의 은인입니다.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택시 운전사는 가장 큰 예술가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관광객이 더 잘 모르기 때문에 가격의 5 배를 청구합니다. Uber의 또 다른 보너스는 현금이 교환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모두 PayPal 또는 Visa를 사용하여 앱을 통해 지불되므로 변경을받지 않거나, 강탈 당하거나, 지갑을 지불하는 동안 지갑을 뛰어 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Uber 앱을 다운로드하고 여행하는 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4. 로컬 맵을 다운로드하십시오

Google지도는 GPS, 탐색 및지도를위한 최고의 앱이지만 오프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좋아요! 이 해킹을 알아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맵은 데이터 또는 Wi-Fi를 사용할 때만 사용할 수 있지만 도시를 확대 한 다음 휴대 전화의 앱의 검색 필드에 “확인 맵”을 입력하면 Magical 다운로드가 표시됩니다. 버튼이 나타납니다. 클릭하면 확대 된지도 영역을 다운로드하고 오프라인 상태에서 해당 영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향도!

참고 : 장소 간의 거리 계산의 경우 Distances-From.com 웹 사이트를 사용할 수있어 도시, 마을 또는지도의 다른 장소 간의 거리를 쉽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5. 캐시를 지우십시오

온라인 항공편을 검색 할 때 비행기 요금이 올라가는 것처럼 보인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우연이 아닙니다. 비행 예약 엔진은 합법적으로 브라우저에서 쿠키를 저장하여 브라우징 동작을 추적합니다. 비행기를 다시 살펴보기 위해 돌아 오지만 예약하지 않으면 공황 상태로 가격을 높이고 서두르고 느낄 수 있습니다.

사실입니다. 이 해킹에 대해 몰랐다면 과거에 항공편에 100 달러를 너무 많이 지불했을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수정하기 쉽고 지금부터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캐시를 삭제 한 후 똑같은 비행. 당신은 믿을 수 있습니까?!

브라우저 캐시를 지우거나 시크릿을 검색하기 만하면됩니다. 브라우저 (예 : Google Chrome, Internet Explorer, Safari 등)를 열고 Control+Shift+N (Mac의 명령+Shift+N)을 클릭하십시오. 쿠키를 허용하지 않는 새 창이 열립니다. 이제 좋아하는 비행 예약 엔진을 입력하고 다시 검색하십시오. 매일 같은 비행을 검색 한 다음 시크릿에서 검색 한 경우 최대 $ 200 / 티켓의 절약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 참조 : 모든 여행 관련 예약을위한 21 개의 돈 절약 해킹 온라인

6. Booking.com에 예약하십시오

우리는 Booking.com의 제휴사이기 때문에 이것을 말하지 않으며,이를 말해서 돈이나 수수료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자주 예약하면Booking.com에서는 “천재”상태가 표시되어 예약에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 사이트에 예약 할 때 큰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되는 큰 저축 백분율을 찾으십시오. 우리는이 사이트에서 마지막 순간과 몇 달 전에 예약하여 많은 돈을 절약했습니다. 확인 해봐.

보너스로서, 그들은 일반적으로 체크인 시간 전 최대 24 시간까지 속성에 대한 무료 취소가 있습니다!

7. 비행 좌석을 변경하십시오

중간 좌석이나 비행기 뒷면에 갇히는 것은 짜증나지만, 비행기에 탑승하기 직전에 실제로 좌석을 바꿀 수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비행기를 확인하십시오 (좌석을 선택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탑승권을 기다리는 탑승 게이트에있을 때 카운터까지 걸어 가서 좌석을 바꿀 수 있는지 직원에게 문의하십시오. 비상 출구 행이나 자신에게 줄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나를 믿어! 샷을 줘.

8. 라운지 액세스를 받으십시오

공항 라운지는 사업가와 여성 또는 여행용 공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진짜! 라운지 액세스를 얻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지불합니다. 당신이 미쳐 가서 당신이 예산 여행자인지 말해주기 전에,이 라운지 중 일부는 액세스 비용이 약 $ 10에 불과하며 간식과 음료, 편안한 좌석, AC 및 강한 WiFi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 비싼 것은 약 $ 20-$ 50이지만 자유 유량 술과 무료 식사가 포함됩니다. 여러 식사를 다루는 긴 휴식 시간이 있다면 라운지 액세스는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LoungeBuddy 앱을 다운로드하여 여행 중에 공항에서 사용할 수있는 라운지, 비용 금액 및 제공량 금액 및 제공량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보너스 팁 : 대부분의 라운지는 각 승객이 1 명의 손님을 무료로 가질 수 있습니다. 라운지 입구에서 행 아웃을하고 누군가가 손님이 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9. 여행 보상 신용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여행하는 동안 포인트를 긁지 않으면 빠져 있습니다. 어떤 나라에 있든 상관없이 보상을받을 수 있어야합니다. 이 카드는 무료 여행을하기에 훌륭 할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라운지, 추가 여행자 보험, 자동차 렌탈 보험, 여행 취소 등에 대한 할인이 있습니다. 해당 국가에서 최고의 여행 보상 신용 카드를 찾으려면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TD First Class Infinite Visa를 사용해 왔으며 이미 여행 지점에서 약 1,800 달러의 CAD를 발생 시켰습니다.

10. 친구를 참조하십시오

Uber, Booking.com 및 Airbnb와 같은 놀라운 여행 서비스가 있습니다. “PAL 프로그램 참조”에 가입 한 다음 소셜 미디어 페이지와 친구들과 고유 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친구를 추천하여 돈을 벌기 시작하면 일주일 내내 숙박 시설 전체를 충분히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친구! 다음에 Booking.com으로 예약 할 때이 링크를 사용하면 다음 숙박을 위해 25 달러를 받게됩니다.

에어 비앤비가없는 계정이없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계정을 작성하십시오. 가입하면 첫 여행에 대한 35 달러의 여행 크레딧이 제공됩니다. 실제로 방을 예약하고 지불하면 $ 20가받습니다.

상생입니까?

해킹을 시작하게하십시오!

이 10 번의 여행 해킹을 즐겼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여행 계획 일 때 문자 그대로 항상 사용합니다. 이 팁을 몇 년 동안 수천 달러를 절약했기 때문에이 팁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그것은 과장이 아닙니다. 가장 좋아하는 여행 해킹은 무엇입니까? 아래 의견에서 염소 커뮤니티와 공유하십시오!

이 기사처럼?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