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바나, 쿠바 : Ultimate Independent Travel Guide

하바나는 우리가 만난 가장 매혹적인 도시입니다. 활기차고 번잡하고 이국적이며 생생합니다. 쿠바 전체는 독립적으로 여행하기에 훌륭한 나라이지만 수도에서보고, 할 수있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떠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Havana 로의 여행을 기억에 남는 사람으로 만들기위한 몇 가지 중요한 정보와 조언 (우리의 경험에 따라)입니다.

예산 및 금융

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쿠바의 두 통화에 대한 확고한 이해가 없다면 쉽게 이용할 수 있고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출 할 수 있습니다.

Cuc = 쿠바 컨버터블 페소 (USD에 페그)

컵 = 쿠바 전국 페소 (1 USD = 25 컵)

1 cuc = 1 USD

1 cuc = 25 컵

1 컵 = 0.04 cuc

두 통화의 차이점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CUC (Cuban Convertible Peso)는 거의 모든 구매 (숙박, 교통, 식당 식사, 버스 티켓, 인터넷)에 사용할 통화입니다. 쿠바 국립 페소 (컵)는 현지인들이 지불하는 통화이며 가장 일반적으로 지출하는 통화입니다. 시장의 거리 식품, 작은 간식, 현지 버스 및 과일 및 채소가 컵에 충전됩니다.

쿠바는 비싸나요? 아니요. 쿠바는 특히 페소 상점에서 식사하고 지역 교통편을 타는 경우 예산으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지갑에 CUC와 컵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스크림, 신선한 구아바 주스 한 잔, 작은 피자 또는 팝콘 (무엇보다도)를 사려면 컵이 필요합니다. CUC로 지불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전환을 파악하기는 어렵고 귀하에게 판매하는 사람은 많은 변화를 내야합니다.

쿠바 컨버터블 (CUC)을 Cadeca라는 돈 체인저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곳은 유로, 파운드 또는 달러를 바꿀 곳이기도합니다. 여권을 가져 오십시오.

참고 : CUC는 “관광 통화”가 아닙니다. 현지인들은 당신과 같은 품목에 그것을 써야합니다. CUC가 실제로 관광객들에게 더 비싸는 유일한 시간은 박물관에 있고 일부 역사적 유적지는 지역 주민들의 컵에있는 것처럼 관광객의 CUC에서 비용이 동일 할 때 (예 : 외국인은 10 CUC ($ 10 USD)를 지불하고 현지인은 10을 지불합니다. 컵 (40 센트)).

쿠바 통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페소 피자는 컵으로 구입할 수있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하바나의 공항 조언

관광 카드 :

쿠바에 도착하기 전에 관광 카드를 구입해야합니다. 이것은 비자와 비슷하지만 여권에 배치되지 않으며 별도의 종이입니다. 때로는 카드가 비행 가격에 포함되어 있지만 일반적으로 쿠바로 출발하기 전에 공항에서 구매해야합니다. 때로는 카드를 구매하기위한 별도의 부스가 있고, 다른 시간에 비행기를 체크인하는 곳에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과테말라시에서 날아가서 Copa Airlines 체크인 카운터에서 카드를 구입할 수있었습니다. 카드 비용은 (그리고 항상) $ 20 USD였습니다.

하바나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이민국 장교는 카드를 찍고 절반을 돌려줍니다. 출발 할 때까지 이것을 유지해야합니다. 카드 의이 부분을 잃으면 떠나려고 할 때 원치 않는 관료주의가 생길 수 있습니다. 결론… 잃지 마십시오.

하바나에 도착하자마자 이민국에 제시 해야하는 관광 카드
보험:

2010 년 5 월 1 일 현재, 쿠바로 여행 할 보험 보험이 있어야하며, 이민에 도착하자 건강/여행 보험 증명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이것은 큰 비용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하루에 $ 1.60에 보험을 구입했습니다.

2016 년 현재, 인기있는 World Nomads 보험은 대부분의 쿠바 여행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죄송합니다. 캐나다인은 쿠바를 방문하기 위해 그들에 의해 다루지 않습니다. 무료 견적을 얻으려면 아래에 세부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쿠바 여행 계획 및 준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 (여행 보험 구매 포함)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업데이트 된 기사를보십시오.

도시에 들어가기 :

택시를 위해 열심히 할인!

하바나 공항은 교통에 따라 도시 중심에서 약 30 ~ 40 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침 일찍 여행하는 경우 트래픽이 없으며 20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택시 비용은 최대 25 CUC입니다. 할인 하드 – 우리는 Centro Havana에 20 CUC를 위해 택시를 얻었습니다.

기타 메모 및 팁 :

도착 홀은 매우 바쁘고 뜨겁고 수하물이 도착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이민/보안 라인업은 매우 길다.

공항 바로 바깥에있는 2 개의 돈 체인저가 있으며, 하나는 왼쪽에, 하나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체인저의 라인업은 방대합니다.쿠바에서 당신을 위해 일할 차변 또는 신용 카드가있는 경우 ATM 기계가있는 2 단계로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는 라인업이 거의 없으며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하바나를 떠나기 :

체크인 및 가방을 떨어 뜨릴 라인업은 매우 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1.5 시간 동안 기다렸다). 가능하다면 Wi-Fi를 찾고 웹 체크인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웹 체크인 라인은 5 배 빠릅니다).

출발시 공항 내에 돈 체인저가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그것은 하루 24 시간, 일주일에 7 일에 영업합니다. 그 사람이 열려 있지 않으면 보안 후에 또 다른 돈 체인저가 있습니다.

체크인 한 후 출발 홀에 음식을위한 작은 스낵 상점은 단 하나뿐입니다.

2015 년 5 월 1 일 현재 출발 세가 없습니다. 하바나 공항에서 쿠바를 떠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우리가 1.5 시간 동안 기다렸다!

하바나 지역

하바나 시내는 기본적으로 세 가지 주요 영역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Havana Vieja : Havana의 식민지 걸작. 센터의 동쪽, 인기있는 관광 지역, 아름답게 복원 된 많은 역사적인 건물, 많은 광경, 선전에서 가장 번거롭고 많은 레스토랑/바가 있습니다.

VEDADO : 센터 서쪽, 비즈니스/금융 지구, 가장 현대적인 지역, 훌륭한 나이트 라이프, 최고의 라이브 음악, 많은 레스토랑 및 호텔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entral Havana : Havana Vieja와 Vedado 사이에 위치한“현지”지역, 훌륭한 위치, 많은 오래된 건물과 가정, 실제로는 널리 퍼져있는 번거 로움이 없으며 Vieja와 Vedado와의 도보 거리와 같습니다.

Seafront Promenade (Malecón)는 하바나 북부 해안을 따라 하바나 비에야 (Havana Vieja)의 하바나 하버 (Havana Harbour)에서 하바나 (Havana) 중심가를 따라 8km 정도 뻗어 있으며 베다도 (Vedado) 지역에서 끝납니다.

일몰시 말레콘.

하바나에서자는 곳

우리의 의견으로는, Casas Specieses (직접 번역 : 스페인어의 개인 주택)가 갈 길입니다! 그들은 쿠바에서 인기있는 숙박 옵션이며,이 나라를 여행하기에 독특하게 만드는 것의 상당한 부분입니다. Casas는 홈스테이와 같습니다-당신은 당신 자신의 개인 실, 개인 욕실, 에어컨, 식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국의 가족을 만나십시오.

호텔과 CASA를 예약하기위한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쿠바에서는 동일).

발표되지 않고 나타나서 좋아하는 것을 찾을 때까지 둘러보십시오.

제안 된 다음 Casa/Hotel을 다음에 제안하고 방을 예약하십시오.

가기 전에 또는 체류하는 동안 온라인으로 CASA/Hostels를 예약하십시오.

쿠바에서 인터넷과 Wi-Fi를 찾고 사용하는 것은 약간 번거 로움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Wi-Fi 연결을 찾기 위해 나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면 미리 예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바나에 머무를 곳

하바나에는 선택할 수있는 끝없는 Casas 세부 사항과 게스트 하우스가 있습니다. 우리가 쿠바에서 머물렀던 첫 번째 CASA는“Casa Habana Blues 1940”이었으며 Casas Specieses에 대한 훌륭한 소개였습니다! 위치는 좋았고 호스트는 훌륭했고 우리 방은 넓고 깨끗했습니다. 해당 CASA의 Hostelworld의 최신 가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price 여기를 클릭하여 가격을 비교하고 Havana의 호텔과 Casas에 대한 리뷰를 예약.

☞ 여기를 클릭하여 가격을 비교하고 Hostelworld에서 하바나의 Casas & Guesthouses에 대한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에어 비앤비에는 수많은 속성이 있습니다. 에어 비앤비에 가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가입하고 첫 체류에서 $ 35를 받으십시오!

하바나에서 우리는 항상 주요 관광 지역 바로 바깥에있는 것을 선호하고 기분이 좋을 때 그곳을 걷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중앙에 머무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CASA는 Malecón까지 도보로 5 분 거리에 있었고, 방은 전용 욕실과 A/C로 매우 깨끗했습니다. 그곳에서 요리 한 음식은 매우 맛 있었고 집은 화려했습니다. 다니엘과 피나는 매우 친절하고 환영합니다.

우리가 하바나에서 6 박을 보냈던 사랑스러운 카사
Casa Daniel Y Fin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여 기사를보십시오.

Casa Daniel Y Fina (Casa Habana Blues 1940)

Calle Belascoain No. 360, 아파트 1

산 라파엘과 산호세 사이

Centro Havana

전화 : (53) 7-870-0945

이메일 : daniel_renta@yahoo.es

hostelworld에서 Casa Habana Blues의 최신 가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하바나에서 먹을 곳

믿음과는 달리, 쿠바의 음식은 실제로 매우 좋습니다. Havana에는 훌륭한 레스토랑 옵션이 있으며 저녁 식사를 위해 저녁에 나가는 것이 확실히 재미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의 CASA에서 적어도 한 번의 식사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정 요리 음식은 정말 좋습니다!)Paladar Dona Eutimia

Havana Vieja의 Plaza de la Catedral 바로 옆에있는 사이드 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의 음식은 맛있고 예산 친화적입니다 (특히 하바나의 경우). 메뉴를 보여주고 다른 식당으로 당신을 조종하려는 많은 선전이 있지만, Dona Eutimia를 찾을 때까지 그들을 무시하고 도로 끝으로 계속하십시오. 이 장소는 포장되어 있으므로 전화 (또는 CASA 소유자가 전화를 걸어) 미리 예약하십시오.

위치 및 연락처 정보
주소 : Callejon del Chorro # 60-C | Plaza de la Catedral, Habana Vieja, Havana 30600, 쿠바

위치 : 캐리비안> 쿠바> 하바나

전화 번호 : +53 7 8611332

Dona Eutimia의 두 가지 필수 요리 :

Enchilado de la Casa :이 맛있는 도미 물고기는 화이트 와인과 매운 빨간 소스로 볶습니다. 식사에는 샐러드, 검은 콩 및 쌀, 접시에 튀긴 질경이 칩이 동반되었습니다. 우리 여행이 끝날 무렵, 이것은 쿠바에서 여행하는 동안 여전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식사였습니다!

이 식사 비용은 9 cuc입니다.

Ropa Vieja : 쿠바에서 매우 인기있는 식사 인이 찢어진 쇠고기 또는 양고기 요리는 환상적입니다. 고기는 녹색 고추, 양파, 마늘, 실란트로 및 커민을 곁들인 토마토 소스에 끓여 있으며 보통 쌀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 식사는 8 CUC 비용이 들지만 미국의 다른 곳에서는 훨씬 적은 비용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예! 이 Enchilado de la Casa는 훌륭했습니다.

라 아다 디아 레스토랑

Malecón에 위치한이 작은 야외 식당은 신선한 해산물과 모히토를 즐기면서 태양을 볼 수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Arroz La Abadia (새우, 랍스터 및 물고기가 달린 쌀)는 멋진 식사이며 굽는 데 20 분의 가치가 있습니다.

비용은 단지 5 CUC입니다.

Filete de Pescado (물고기 필레). 우리가 있었을 때 제공되는 물고기는 도미가 있었고 식사는 매우 좋았습니다.

쌀과 샐러드를 가진 생선 비용은 4.50 cuc입니다.

Bar Cafeteria lluvia de Oro (Havana Vieja에 위치)

이 바/레스토랑은 1920 년부터 운영되었으며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우리는 맥주를 마시 러 들었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즐기고있었습니다. 닭고기, 돼지 고기 또는 쇠고기의 주요 요리.

식사는 3.50 CUC에서 시작합니다.

조잡한 Joe ‘s Bar (Parque Central 바로 옆에 위치)

조잡한 조 샌드위치가 하바나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유명한 샌드위치를 ​​시도하거나 음료를 즐기기 위해 여기로 오십시오. 음식은 좋고 실제 막대 자체는 아름답지만 직원과 서비스는 끔찍합니다.

식사는 5 CUC 이상입니다.

조잡한 조 샌드위치, 너무 좋아!

페소 상점

또한 도시 주변에서 많은 페소 음식 장소를 찾을 수 있으며, 이곳에서 저렴한 피자, 샌드위치 및 신선한 주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페소 상점에서 식사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우 저렴한 National Peso (피자는 10 컵-25 컵, 신선한 주스는 1 컵)에서 모든 구매가 청구되므로 예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고 : 쿠바를 막대한 예산으로 배낭 여행하고 있다면 페소 음식을 즐기면서 하바나에서 매우 저렴한 비용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의견으로는, 이런 종류의 음식 만 먹으면 나라의 맛있는 현지 요리에 빠질 것입니다. 해산물 식사는 훌륭한 가치가 있으며 Casas의 가정식 음식은 놀랍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쿠바의 음식에 대한 오해를 산산조각내는 7 개의 요리

신선하게 압축 된 Guarapo (Sugar Cane) 주스, 1 페소.

보고해야 할 일

하바나의 관광 명소, 투어 및 활동 목록은 끝이 없습니다. 이 도시에는 900 개가 넘는 역사적으로 중요한 건물이 있습니다! 환상적인 나이트 라이프, 멋진 박물관 및 근처의 화려한 해변으로 여기에는 지루하지 않습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