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te 가져 가기 : 학생들이 더 나은 교육을 받고 더 많은 여행을하도록 도와주세요

게시 : 7/22/15 | 2015 년 7 월 22 일

여행은 변화의 강력한 에이전트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지평을 넓히고 우리의 목적을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처음으로 해외로 여행했을 때를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이 가진 자유, 가능성 및 흥분의 느낌을 기억하십니까? 당신이 푹 빠진 것을 기억하고“더 많은 일을해야합니다!”라고 말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여행이 당신의 삶에 어떻게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쳤는지, 그것이 당신이 알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은 사람과 지역 사회와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불행히도, 모든 사람이 여행 할만 큼 운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특히 어린 학생들. 모든 사람이 부모가 전 세계 모험을 떠나거나 해외 유학에 보낼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학교에는 예술 및 체육관 수업을 유지할 수있는 자원이 없으며, 학생들은 커뮤니티 이외의 여행으로 학생들을 보냅니다.

어린이의 경우 여행은 성인보다 훨씬 더 많은 삶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인생에서 중요한 발달시기에 다른 아이디어, 문화 및 사람들에게 노출되기 때문입니다.

여행하는 동안 젊은이들을 보지 못하고 그들이 얼마나 운이 좋은지에 대해 생각 했습니까? 나는 여러 차례에 걸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도로에서 가족을 얼마나 자주보고 그 아이가 그 여행에서 얼마나 많이 나가고 있는지 생각하십니까? 더 많은 아이들이 여행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나요?

여행하는 동안 나는 꽤 많은 아이들을 만났고, 나는 얼마나 근거가 있고, 긍정적이며, 문화적으로 민감하고,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에 놀랐습니다. 더 많은 아이들이 여행한다면 세상이 어떻게 보일지 궁금해합니다.

내 생각은 종종 그 기회가없는 모든 아이들에게 의지합니다. 그들은 외국을 방문하고, 세계적 맥락에서 누구인지 발견하고 학교에서 배우고있는 것을 생생하게 가져올 기회가 없습니다.

나는 지난 8 년 동안 사람들이 더 많은 여행을하는 사명에 헌신했습니다.

더 나아가서, 저는 오늘 학생들을 해외로 보내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재단의 설립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학습 및 청소년 여행 교육 또는 Flyte의 기초라고합니다.

Flyte의 사명은 소외된 미국 지역 사회의 고등학교가 아이들을 해외로 보내도록 돕기 위해 자원과 자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농촌 또는 경제적으로 우울한 지역 사회의 학생들이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어느 날, 충분한 자금으로, 나는 대학생들이 해외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보조금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한 번에 한 걸음 씩.)

우리는 학생들이 글로벌 시민이되고 학교에서 배우는 과목에 생명을 불어 넣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문화에 노출되도록 돕기 위해이 일을하고 있습니다.

세상에는 다른 문화에 대한 노출이 부족하고 끔찍한 뉴스 기사에 너무 많은 노출로 인해 영원한 많은 부정적인 고정 관념이 있습니다. 여행은 이러한 부정적인 고정 관념을 무너 뜨리고 두려움을 완화시킵니다. 당신이 상상했던 것과 완전히 다른“위험한”또는“무서운”장소를 방문했을 때 기억하십니까? 여행은 우리가 고정 관념을 재평가하도록 강요하고 전형적인 사고 방식에서 변화를 만듭니다.

그래서 내가 이것을하고 싶은 이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행을 통해 교육을 촉진하는 조직을 만들고 싶습니다. 두 사람은 손을 잡고있다. 내가 여행할수록 세상, 나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배웠으며 우리 모두가 얼마나 상호 연결되어 있는지 더 많이 배웠습니다.

자라면서 우리 가족은 여행을 많이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플로리다에서 할머니를 만나러 갔지만 여권이 필요한 곳은 없었습니다. 교외 고등학교는 해외에서 견학을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23 살이 될 때까지 여행의 힘에 대해 배우지 못했고, 직업을 가졌으며, 코스타리카와의 첫 휴가를 계획했습니다. 그 2 주간의 휴가는이 세상이 제공하는 끝없는 가능성에 대한 눈을 뜨고있었습니다.

지난 가을, 한 여성이 나에게 이메일을 보냈다. 그녀가 10 년 전 Xanga라는 사이트에서 정치에 대해 토론 한 작은 마을 남부 소녀라고 이메일을 보냈다. 그녀는 공부를 마친 후 여행을 마치고 세상이 깨달은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하고 다양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세상에 대한 그녀의 전망을 완전히 바꾸었고 이제는 자원 봉사 활동에 대한 경력을 중심으로하고 싶어합니다. 여행 중에 그녀가 얻은 전 세계적 맥락은 그녀가 그것을 필요로하는 지역 사회에서 변화를 일으킨 삶을 선택하기가 쉽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종종 그리스에서 만난 로마의 국제 학교의 아이들에 대해 너무 성숙하고 지능적이어서 그들이 나에게 오페라를 추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16 살이라고 말했을 때 나는 그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여행은 다재다능한 학생들을 더 많이 만듭니다!

우리의 새로운 비영리 단체 인 Flyte는 해외에서 교육 여행을 통해 가르치는 것에 문화적 맥락을 제공하려는 교사들을위한 물류 지원, 자금 및 조언을 제공함으로써 미국에서 학생 여행을 홍보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학교에는 이러한 여행을 운영하고 조직 할 돈이나 숙련도가 없습니다. 많은 학생들과 그 가족에게도 자원이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플라이 트가 채워질 차이입니다.

Flyte는 Logi를 제공합니다교사들이 가르치는 것에 문화적 맥락을 제공하고자하는 교사들을위한 Stical 지원, 자금 및 조언. 우리는 학생들에게 프랑스의 D-Day Beaches, 스페인 문화에 학생들을 몰입시키고 싶어하는 스페인 교사 또는 학생들이 정글의 지속 가능성에 대해 배우기를 원하는 생물학 교사를 보여주고 싶어하는 역사 교사를 돕고 자합니다. 코스타리카의.

다른 사람들이 더 많은 여행을 도울 수있는 방법을 궁금해했다면 이것이 당신의 기회입니다. 새로운 세대의 여행자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향후 몇 주 동안 250,000 달러를 모금하여 첫해에 재단을 시작하고 5 개의 학생 여행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자금을 얻을수록 더 많은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저는 전국의 학생들의 삶을 바꾸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세상을 탐험하는 힘과 사람들의 삶을 형성하는 데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삶에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그러한 힘을 스스로 여행 할 수단이없는 사람들과 그 힘을 공유합시다. 학습과 문화적 탐구의 길을 설정합시다. 사람들이 충분히 여행하지 않는 방법과 아이들이 더 많은 아이디어에 노출되어야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한 적이 있다면, 이것이 당신이 변화를 일으킬 수있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특히 미국에서 교육받은 잘 여행 된 개인을 만들 수있는 방법입니다 (국제 여행이 반드시 우선 순위이거나 종종 가능성으로 여겨지는 곳).

Chipotle의 식사 비용보다 적은 기부금의 경우 학생들이 인생을 바꾸고 교육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기부금을 통해 학생 원정대, 진행 상황 및 기초 행사에 대한 업데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교사와 학생들의 여행에 대한 메시지에 대한 메시지가 있습니다. 지지자들은 차세대의 삶을 변화시키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에 대한 최신 세부 사항에 더 많은 독점적으로 액세스 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배우고 기부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의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BBC가“예산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고 오늘 읽으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팁과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포괄적 인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여 잘못 갈 수 없습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