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여행하기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 2/20/22 | 2022 년 2 월 20 일

인생은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일, 청구서, 관계, 경제, 사랑, 가족… 목록은 계속됩니다!

식이 요법을 바꾸고, 더 자주 운동하고, 더 많이 자고, 일과 삶의 균형을 향상시키는 것처럼 긴장을 풀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종종 우리는 집에서 단순히 변화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해야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휴식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렇게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

당신은 그것을 추측했습니다 : 여행!

여행은 우리를 신선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초등학교에서 얻은 것과 같은 인생의 타임 아웃과 같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훨씬 더 재미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늦추고, 장미를 멈추고 냄새를 맡게하며, 우리 삶의 정상적인 패턴에 약간의 변화가 생깁니다.

자신을 신선하고 정신적, 육체적 휴식을주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당신의 책임에서 벗어나는”것은 아닙니다.

여행은 기분이 좋지 않거나 새로운 관점이 필요할 때 재설정 할 수있는 진정한 방법입니다. 개인 개발을위한 놀라운 도구이며 자기 반성과 성장을위한 훌륭한 자동차입니다.

주말, 일주일, 한 달 또는 1 년을 보내 든 다른 일을하고 다른 일을하면 배터리를 재충전 할 수 있습니다. 흥분, 재미 및 새로운 장소는 더 많은 에너지를 줄 수 있고 다시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훌륭한 사람들을 만나고, 필요하다면 오프라인으로 가서 연결을 끊을 수있는 기회를 얻게됩니다.

생각해보십시오 : 여행 할 때, 당신은 인생의 모든 불안에서 벗어나십시오. 당신은 새로운 환경에 있습니다. 보고 할 일이 많고, 만나는 사람들, 갈 곳, 그리고 극복해야 할 재미있는 도전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루틴이나 관점을 놓아주고, 긴장을 풀고,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당신은 새로운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여행 할 때 가장 자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유는 가장 자유롭고 스트레스없는 경험입니다.

여행 할 때 정신 건강에 집중함으로써 직장으로 돌아갈 수 있으며 새로운 초점과 헌신으로 책임을 맡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행이 비싸지 않습니까? 많은 계획과 저축이 필요하지 않습니까?

멋진 휴가를 위해 TV의 광고를 믿는다면 확실합니다. 휴가는 재산이들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여행의 작은 부분만이 그런 것과 같습니다.

여행은 엄청나게 경제적 일 수 있습니다. 하루에 50 달러 미만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 해킹의 상승, 점/마일, 저비용 비행 거래 및 공유 경제를 제공하는 신용 ​​점수 카드가 예산으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것이 더 저렴한 적이 없었습니다.

또한, 당신은 다른 방식으로 제시하지 않았던 새로운 열정이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많은 직업 기회가 있으므로 원한다면 여행하는 동안 일할 수도 있습니다.

그의 저서 인 The Four Hour Workweek에서 Tim Ferriss는 미니 퇴직에 대한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은퇴를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가 앉아서 긴장을 풀고, 우리가해야 할 일 대신 원하는 일을 할 수있을 때. 그러나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거기에 도착할 때, 우리는 그렇게 할 돈이나 건강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결국, 삶에 대한 보장은 없습니다.

우리는 결코 퇴직조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말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결코 오지 않을 미래에 대한 꿈을 벗지 마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내가 말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은 여행하기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미래가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나는 친구가 죽고 아프고 침대가 된 것을 보았고 서비스가 붕괴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과거는 프롤로그가 아니며 코비드가 우리에게 무엇이든 가르쳐 주었다면 그것은 모자를 떨어 뜨릴 때 삶과 사회가 바뀔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모하지 않고 여행 할 빚을 쌓지 마십시오. 그러나 변화가 필요하다면 열린 길을 찾으십시오. 빈 슬레이트 여행을 통해 자신을 위해 일하고 인생에서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무도 되돌아보고“내가 더 많은 일을했다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여기서 우리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어합니다. 당신이 정말로하고 싶은 모든 일을 지연시키고 그냥하십시오. 여행의 꿈이 단지 꿈을 꾸지 않도록하십시오. 목표로 삼으십시오.

따라서 다음에 흰색 해변이나 에베레스트 산 등반에 대한 비전이있을 때는이를 시작합니다.

자신이 무엇이 있었는지 궁금해하지 마십시오. 인생이 너무 짧.

하루에 $ 50에 세계를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의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보여 주므로 구타 경로를 벗어나 돈을 절약하며 더 깊은 여행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BBC가“예산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오늘 읽기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여행을 예약하십시오 : 물류 아이디어와 트릭
비행을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용을 찾으십시오. 전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이므로 항상 돌이 없어지지 않으므로 항상 알지 못합니다.

숙박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러 싶으면 expless.com을 지속적으로 가장 비싼 비율을 반환하므로 booking.com을 사용하십시오.

두목’여행 보험을 잊어 버리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귀하를 확보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를 대비하여 상세한 보호입니다. 과거에 많은 시간을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든 사람에게 가장 적합)

내 여행을 보장합니다 (70 세 이상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여 잘못 갈 수 없습니다.

Author: jfw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